자전거 타기 전에 이러한 음식을 피하세요

반응형

라이딩 전 에너지 충전의 중요성을 이미 알고 계시지만, 어떤 음식을 피해야 하는지 알고 계시나요?

저를 믿으십시오. 라이딩 중에 배탈이나 소화 문제를 겪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운 좋게도, 길을 떠나기 전에 피해야 할 음식에 대한 편리한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메모를 하고 스마트하게 에너지를 충전하세요.

 

커피 한잔

자전거를 타기 전에 커피 한 잔을 더 마시고 싶은 마음이 들 수도 있지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부정적인 결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커피의 양과 카페인 함량으로 인해 라이딩 중 화장실에 긴급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며, 특히 라이더가 한 잔 이상 마시는 데 익숙한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매운 음식

반응형

여행을 떠나기 전에 매운 요리를 먹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알지만, 저를 믿으세요. 위장이 고마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자전거 타기 전에 매운 음식을 먹으면 소화 시스템에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매운 음식은 가슴쓰림, 소화불량, 심지어 설사를 유발할 수 있어 승차감을 매우 불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게다가 매운 음식은 탈수증을 유발할 수 있는데, 이는 자전거를 탈 때 가장 원하지 않는 현상입니다.

하지만 불편함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자전거를 타기 전에 매운 음식을 먹는 것도 자전거에서의 성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배가 아프면 신체는 에너지를 소화 쪽으로 전환해야 하며, 이는 근육에 필요한 에너지가 줄어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해 부진하고 피곤함을 느끼게 되어 라이딩을 통해 힘을 발휘하기가 더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과식

라이딩 중에 몸이 둔해지는 느낌을 받았거나, 성능이 저하되는 메스꺼움을 경험한 적이 있습니까?

글쎄요, 일반적인 범인 중 하나는 길을 떠나기 전에 과식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라이딩 전 식사는 라이딩 중 기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은 쉽습니다. 우선, 자전거를 타기 전에 더 적은 양의 탄수화물이 풍부한 식사를 선택해보세요.

이것은 당신을 짓누르거나 무기력하게 만들지 않고 필요한 연료를 제공할 것입니다.

자전거 타기 2시간 전에 식사를 하면 위장이 섭취한 음식을 소화할 시간을 갖습니다.

라이딩 중에 약간의 배고픔을 느끼는 경우, 에너지 바는 불편함을 유발하지 않고 칼로리 부족을 해결하는 빠른 해결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두루바퀴세상

자전거의 모든것 알고싶다면?? 두루바퀴세상 !!

    이미지 맵

    자전거소식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