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기내 반입 수하물에 맞는 접이식 자전거 출시

반응형

새로운 접이식 자전거는 기존 버전의 절반 크기라고 합니다.

 

 

접이식 자전거는 끊임없이 진화하는 짐승이며 우리는 Kwiggle이라는 새로운 제품을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Kwiggle'은 '일반' 버전이나 기존 버전의 60% 크기를 약속하는 독일 창작품입니다.

Kickstarter 캠페인을 통해 시작된 제조업체는 이것이 "빠른 도시 교통을 위한 궁극적인 솔루션"이라고 약속합니다.

 

자전거의 무게는 8.5kg에 불과하며 10초 동안 접을 수 있습니다. 독특하게도 이 제품은 항공사 기내 수하물 크기의 가방(55 x 40 x 25)에도 들어갈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트레인 시스템은 다른 것과는 다르게 생겼으며, 자전거는 여전히 안정적이고 재미있는 라이딩을 유지하면서 30km/h에 도달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좁은 핸들바 덕분에 도시 거리에서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접힌 상태에서는 핸들바를 이용해 자전거를 끌 수 있습니다.

반응형

 

자전거는 안장 높이를 조절할 수 있고 전통적인 시트 튜브의 흔적이 없는 '모든 용도에 맞는 단일 사이즈'입니다. 아래 회사의 데모 비디오에서 자전거를 타는 모습을 보면 알 수 있듯이 기하학은 라이더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똑바로 세우고 거의 서있는 자세로 만듭니다.

 

Kwiggle의 발명가이자 독일 엔지니어인 Karsten Bettin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저는 지난 7년에 걸쳐 Kwiggle을 개발했습니다. 때때로 나는 그것에 너무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것이 어리석은 것처럼 느껴집니다. 하지만 Kwiggle에 앉아서 타는 것은 언제나 나를 다시 돌아오게 만들었고 나는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자전거의 가격은177만원 정도 합니다. 

 

 

728x90
그리드형

두루바퀴세상

자전거의 모든것 알고싶다면?? 두루바퀴세상 !!

    이미지 맵

    자전거소식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