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바이크 타이어 공기압(로드 자전거 타이어 PSi) 팁과 요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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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드 바이크 타이어 공기압은 지난 몇 년간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타이어 공기압이 그렇게 큰 차이가 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은 모든 PSI가 중요하고 모든 라이딩에 적응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로드바이크 타이어 공기압과 관련해서는 지난 10년간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올바른 타이어 공기압은 경주에서 이기는 것과 지는 것 또는 장거리 주행을 편안하게 끝내는 것 사이의 차이일 수 있습니다.

  • 타이어 공기압이란?
  • 올바른 로드 바이크 타이어 공기압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 최적 타이어 공기압에 영향을 미치는 6가지 요인은 무엇입니까?
  • 정확한 로드 바이크 타이어 압력을 얻는 방법
  • 로드 바이크 타이어 공기압 팁과 요령

타이어 공기압이란?

타이어 공기압은 자전거 타이어 내부의 공기압의 양입니다.

압력의 양은 제곱 인치당 파운드 힘을 나타내는 PSI로 측정됩니다. 타이어는 압력이 높을수록 더 단단해집니다. 압력이 적을수록 타이어가 부드러워집니다.

일반적으로 로드 바이크 타이어는 60에서 110 PSI 사이의 거리를 갖습니다. 자전거 타이어는 일반적으로 산악 자전거, 자갈 자전거, 펫바이크보다 더 많은 압력을 필요로 합니다. 이는 타이어의 크기가 더 작고, 더 얇아지고, 더 견고해진 지형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은 타고 있는 지형이나 자전거의 하중 등 여러 요인에 따라 다른 타이어 압력을 사용합니다.

 

올바른 로드 바이크 타이어 공기압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로드 바이크 타이어 공기압은 매우 많은 이유로 중요하며 지난 10년 동안 많은 자전거 이용자들이 자전거 주행 경험을 개선하는 데 있어 소울해 왔습니다.

안전

타이어의 압력이 너무 높으면, 폭발의 위험이 있습니다. 압력이 너무 낮으면 핀치 플랫이 생길 수 있습니다.

타이어는 특정 압력에서만 작동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그 범위에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능

프로 사이클 선수가 타이어의 압력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일은 드물지 않습니다. 그것은 성과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너무 많은 압력은 견인력을 잃게 할 수 있고, 너무 적은 양은 느린 전력 질주를 할 수 있어 경주에서 잃을 수 있습니다.

편안함

편안함 또한 타이어 공기압의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저와 같은 많은 라이더들은 더 많은 쿠션과 훨씬 더 편안한 승차감을 만들기 위해 타이어에 PSI를 적게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속도를 조금 잃을 수도 있지만, 저처럼 장거리 지구력 자전거를 타는 사람에게는 편안함이 그만큼 중요합니다.

타이어 수명

타이어를 올바른 압력으로 작동시키면 타이어 수명도 향상됩니다.

타이어가 너무 높거나 낮으면 수명이 짧아지고 트임이나 펑크가 나기 쉽습니다. 16,000km과 48,000km의 차이일 수 있습니다.

 

최적 타이어 공기압에 영향을 미치는 6가지 요인은 무엇입니까?

타이어 공기압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가 많은데, 타이어에 무엇을 넣어야 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도록 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타이어 사이즈

타이어 크기는 당신이 달릴 수 있는 타이어 압력에 관해서 매우 큰 차이를 만듭니다.

23 mm 로드 바이크 타이어는 내부 부피가 매우 작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100+ PSI 정도로 구동되는 반면 30 mm 로드 타이어는 70 PSI에서 더 낮게 구동될 수 있습니다.

#2. 테두리 폭

오래된 로드 바이크에서는 테두리 폭이 매우 얇았습니다.

대략 13mm에서 15mm 정도로 예상됩니다.신형 로드바이크의 경우 일반적으로 17mm에서 20mm 이상입니다.이 넓은 림은 낮은 PSI에 적합한 타이어 볼륨을 더 많이 생성합니다.

#3. 라이더 웨이트

타이어 공기압과 관련해서는 라이더의 체중도 매우 중요합니다.

무거운 선수는 타이어에 압력을 더 많이 넣어 포트홀이나 혹에 부딪히면 핀치 플랫이 발생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4. 도로상황

그런 험한 도로에서는 타이어 공기압이 낮으면 타이어 공기압이 높아지는 것에 비해 훨씬 편안함과 신뢰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그 반대가 됩니다.

라이딩를 중간쯤 통과하는 사람들이 거친 구간에 약간의 압력을 가하는 것을 보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5. 내부 튜브 대 튜브리스

클린처 타이어(내부 튜브 포함)에 비해 튜브리스 시스템을 실행하는 경우 훨씬 낮은 압력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핀치 플랫의 위험이 없고 타이어 인서트도 사용할 수 있어 필요하다면 압력을 더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6. 개인 취향

마지막으로, 우리는 개인적인 선호가 있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로드 사이클 선수로서, 저는 타이어 공기압이 높은 민첩한 느낌보다 편안함과 견인력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최적이라고 생각하는 것보다 약간 낮은 압력으로 달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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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한 로드 바이크 타이어 압력을 얻는 방법

정확한 타이어 공기압을 찾는 데 있어서는 매우 효과적인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조업체 권장 사항

당신이 사용하는 타이어를 가장 잘 이해할 수 있는 사람들은 타이어를 만든 사람들입니다.

제조업체의 웹사이트를 확인해보면 타이어 공기압을 제대로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제조업체는 사용 중인 타이어에 대해 가능한 한 최상의 경험을 해보길 바라고 있으며, 올바른 PSI를 얻기 위한 유용한 가이드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2. 온라인 타이어 공기압 계산기

많은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타이어 공기압을 정확하게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SILCA 타이어 공기압 계산기는 무게와 타이어 크기뿐만 아니라 타고 있는 지형, 사용하는 타이어 종류까지 고려합니다. 시동 타이어 공기압을 찾고 나서 나중에 개인 취향에 맞게 조절하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3. 시행착오

우리의 마지막 방법은 시행착오입니다. 여기서 직접 실험을 통해 올바른 타이어 공기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선 타이어에 가서 최대 PSI와 최소 PSI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타이어에는 이것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제조업체의 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예를 들어, 110 PSI이고, 최소값은 70 PSI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저는 당신이 더 무거운 기수라면 95PSI, 가벼운 기수라면 85PSI, 보통이면 90PSI를 넣을 것을 제안합니다. 조정하면서 권장 범위를 벗어나는 것은 피합니다.

자, 이제 제가 여러분을 위해 미세 조정하기 위해 조정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출게요.

거친 느낌의 승차감 만약 여러분이 도로의 모든 작은 혹들과 함께 척추가 출렁거리는 것을 느낀다면, 아마도 압력을 낮출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승차감이 부드럽습니다. 승차감이 부드러운 느낌이 들 경우에는 압력을 더 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너링이 타이트하게 느껴짐 코너링이 팽팽하게 느껴지면 압력을 낮춰 코너링을 이완시킬 수 있습니다.
코너링이 느슨해진 느낌 코너링이 느슨하게 느껴지면 압력을 더 넣고 싶을 것입니다.
많은 핸들바 진동 지형이 막대의 진동을 많이 하는 경우 압력을 낮추십시오.

로드 바이크 타이어 공기압 팁과 요령

수년간, 저는 자전거 타이어 브랜드들과 함께 일해왔고 운 좋게도 몇 가지 놀라운 조언을 해주었습니다.

여기에 타이어 공기압에 관한 우리의 최고 팁과 요령이 있습니다.

높은 압력이 항상 빠른 것은 아닙니다.

사람들은 타이어 공기압이 높으면 더 빠르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주 흔한 일입니다.

낮은 압력은 도로의 불완전한 표면을 튕겨내는 것보다 훨씬 더 잘 처리하고, 전체적으로 더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실험실 환경에서는 더 높은 압력이 더 빠르게 나타날 수 있지만 실제 환경에서는 조금만 더 오버 범프를 주면 실제로 속도와 효율성이 향상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타이어 공기압을 정기적으로 점검합니다.

자전거 타이어는 자연스럽게 공기가 새어나오는데, 손실을 극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라이딩를 타기 전에 확인하는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내려갈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습관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여러분을 개인적인 최고의 것들로부터 방해할 수 있을 때의 느낌에 익숙해질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느릴 수 있습니다.

좋은 펌프를 가지세요

로드 바이크 타이어 압력은 대부분의 다른 사이클링 분야보다 훨씬 높습니다.

펌프가 타이어를 충분히 높이지 못하면, 놀이기구를 타다가 펑크가 나면 지는 싸움을 하는 것입니다.

최대 100 PSI의 성능을 제공하는 괜찮은 펌프를 추천합니다.

앞과 뒤 타이어 변경

앞 타이어와 뒷 타이어를 따로 바꿔 끼우면 됩니다. 일부 승객들은 후방 압력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실제 돌기를 쉽게 하기 위해 전방에 PSI가 약간 적고 후방에 더 많은 PSI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드물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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