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악자전거 타이어 파손, 찢어짐, 파임 수리 방법(바늘과 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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튜브가 없는 새 자전거 타이어에 구멍을 내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그것은 실제로 일어납니다. 집에 있는 것만으로 자전거 타이어를 수리하고 수명 연장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자전거 타이어는 겉보기에는 그 어느 때보다 더 비쌉니다. 좋은 타이어는 한 개에 10만원 정도 들 수 있고, 불행히도 그것들은 소모품입니다. 즉, 마모될 것이고, 새 타이어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러나 때때로 산악 자전거의 다소 예측할 수 없는 특성 때문에 타이어가 손상되어 사용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집에 가는 길에 해결할 수 있는 해결책들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집에서 타이어를 튜브리스 서비스로 되돌리거나 튜브형 타이어를 다시 탈 수 있도록 영구적으로 수리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 타이어 찌져짐

만약 당신이 옆쪽이 크게 찢어진다면, 어떤 종류의 타이어 흔적에서 벗어나게 해줄 것입니다.

트레일사이드 자전거 타이어 수리

트레일에서 타이어를 다시 탈 수 있도록 수리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약간의 작업 후에도 타이어가 전혀 탈 수 없을 정도로 고장이 발생하는 경우는 매우 드물기 때문입니다. 튜브를 사용하지 않고 튜브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물론 항상 여분의 내부 튜브를 휴대해야 합니다. 튜브리스는 작은 구멍을 막을 수 있지만, 약 1cm 이상의 구멍은 막을 수 없습니다. 큰 구멍이 날 경우 튜브를 가지고 다니십시오.

종종 이 크기의 구멍은 튜브를 안에 넣고 다른 것은 아무것도 없이 괜찮지만, 때때로 튜브가 튀어나와 다시 펑크에 취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타이어 부트가 타이어를 정렬하고 이를 방지하는 데 작동합니다. 부트를 타이어와 튜브 사이에 끼우기만 하면 됩니다. 

타이어 플러그는 어떤 형태로든 주행 중에 휴대하기에 매우 유용합니다.

타이어 플러그는 튜브를 사용하지 않고 주행할 때 트레일 밖에서 생명을 구합니다. 실란트가 밀봉하기에 너무 큰 펑크가 나면 타이어 플러그를 휙 빼내십시오. 베이컨 스트립이라고도 하는 타이어 플러그는 고무로 된 스트립으로, 구멍을 작게 만들기 위해 타이어 안으로 밀어 넣어 실란트가 타이어를 효과적으로 씰링할 수 있습니다. 스트립과 함께 제공되는 도구를 사용하여 스트립이 들어갈 수 있도록 구멍을 조금 넓힐 수 있습니다.

저는 최근에 스탠의 다트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들은 스탠의 실란트와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되어 실란트와 화학 반응을 일으켜 구멍을 정말 빠르고 쉽게 씰링합니다. 저는 심지어 다트만으로 타이어를 영구적으로 수리했고 그 후에도 몇 달 동안 계속 탔습니다. 다트는 꽤 작기는 하지만 구멍을 막는 데 한 개 이상이 걸릴 수 있기 때문에 몇 개를 들고 다닐 가치가 있습니다.

플러그를 사용하면 흔적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종종 영구적인 수리가 될 수 있습니다.

자전거 타이어 수리

일단 집에 도착하면 타이어를 고정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영구적인 방법이 더 있습니다. 하지만 비드 가장자리 바로 위에 크게 베인 경우(즉, 핀치 플랫), 적절한 수리를 하기에는 재료가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대개 할 수 있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다트나 베이컨 조각은 밀봉할 수 있지만 잘 고정되지 않으며 타이어를 교체하는 것만으로도 가치가 있습니다.

사이드월 찢김은 케이스를 손상시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단순히 패치를 씌우는 것은 당분간 누수를 방지할 수 있지만 압력이 가해지면 구멍이 더 부풀어 올라 찢어지기 때문에 영구적인 고정 장치는 아닙니다.여 기서 가장 좋은 방법은 바늘과 실을 사용하여 측벽을 함께 꿰매는 것입니다. 튼튼한 실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카펫 실과 치실은 운이 좋았습니다. 

일반 펑크 수리 키트 외에 필요한 것은 바느질 바늘과 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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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펑크 수리 키트 외에 필요한 것은 바느질 바늘과 실입니다.

타이어를 꿰매는 것만으로도 튜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의 누수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튜브를 고정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타이어 내부에 패치를 붙여야 합니다. 튜브 패치는 소규모 수리에 사용할 수 있으며, 자전거 패치는 대규모 수리에 사용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자전거 부품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소프로필 알코올을 사용하는 것이 이상적이고, 사포를 사용하여 표면을 약간 거칠게 한 후 튜브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제공된 고무 시멘트를 사용하십시오. 접착할 표면에 도포한 후 거의 마를 때까지 기다린 후 패치를 압력으로 도포한 후 고착될 때까지 몇 분간 유지합니다. 안에 튜브가 들어 있는 타이어를 몇 시간 동안 부풀리는 것도 패치가 달라붙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이드월이 아닌 트레드의 개쉬를 패치하려면 위와 유사한 방법을 사용할 수 있지만 스티치 작업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다행스럽게도 트레드의 케이스는 구조적인 면이 약간 덜하고 가스가 더 작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단순히 패치를 적용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효과적입니다. 외부에서 고무 시멘트나 심지어 슈퍼 접착제를 가스에 떨어뜨리는 것은 물건들을 좀 더 잘 붙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패치를 추가하면 튜브를 사용하지 않는 용도로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패치를 추가하면 튜브를 사용하지 않는 용도로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기를 빼기 전에 패치를 말릴 시간을 두십시오.타이어는 실란트를 사용하지 않고 시트와 씰링해야 하므로 실란트를 추가하기 전에 공기를 주입하여 누출 여부를 점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수리를 다시 할 필요 없이 수리 상태가 유지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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