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야 뼈다귀 문정점] 뼈해장국보다 제육이 맛있는 집 리뷰 및 위치

반응형

 

 

어제 뼈해장국에 대해 리뷰를 남겼었다.

 

뼈해장국도 만족스럽게 먹었지만 제육이 더 맛있다고 신랑이 극찬한 [제가야 뼈다귀] 후기 2탄이다.

 

 

문정동 제가야 뼈다귀 뼈해장국, 제육볶음 판매

 

처음 방문했을 때는 저녁시간이 한참 지난 시간이었고, 이번엔 아침 9시 정도였나 방문했었다.

 

두 번 모두 방문한지는 2주 ~ 1달 이내이다.

 

 

문정동 뼈해장국 메뉴판

제육볶음 2인분에 16,000원

 

제육볶음 2인분으로 마음속에 정해놓고 방문했지만 혹시 마음 바뀔까 싶어 다시 한 번 더 메뉴판 정독하기 ㅎㅎ

 

제육 2인에 16,000원이면 괜찮은 가격이다.

 

크게 고민 없이 제육 2인분을 주문했다.

 

직원은 통틀어 딱 남자 1명이었다.  한국인인 줄 알았는데, 계산할 때 보니 외국인이었다.

 

 

문정동 제육볶음 맛집

기본 세팅은  뼈다귀 해장국 국물과 깍두기, 콩나물, 고추

 

뼈다귀 해장국 국물이 뭔가 제육이랑 잘 어울렸다.

 

기본 반찬은 셀프서비스

 

 

문정동 제육볶음 맛집

반응형

주문한지 5분 만에 나온 제육볶음. 맛은 굿

 

만들어놓고 데우기만 한건가? 5분도 안되는 시간에 나와서 당황스럽고 미심쩍었다.

 

물론 빨리 나와서 식사를 빠르게 할 수 있지만, 맛이 있을까라는 의문이 들었다.

 

깨가 솔솔 아낌없이 뿌려져있고, 보이기에도 엄청 맛있어 보였다.

 

신랑이 한 입 먹어보더니 이 맛이라며, 너무 맛있다고 허겁지겁 먹었다.

 

공깃밥 한 그릇 더 추가해서 신랑은 정말 맛있게 먹었고 제육은 이 동네에서 제일 맛있다고 극찬했다.

 

나는 이 동네에서 제일 맛있는 정도는 아니지만 맛있게 잘 먹었다.

 

이날도 그릇 깨끗하게 다 먹어치웠다. ㅎㅎ

 

나의 점수는 10점 만점에 8.6점

 

 

 

 

 

 

위       치 : 서울 송파구 새말로 132
                  장지역 1번 출구에서635m

영업시간 : 06:00 ~ 24:00 (일요일 ~ 금요일)
                  06:00 ~ 16:00 (토요일)

주 차 장 : 도로가로 없음

 

728x90
그리드형

두루바퀴세상

자전거의 모든것 알고싶다면?? 두루바퀴세상 !!

    이미지 맵

    갔다~돈쓰고온나들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