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앞 변속기의 작동 원리 및 설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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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변속기를 정비하고 미세 조정하려면 앞변속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앞 변속기를 정비할 때 앞 변속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변속기 설치 방법

앞 변속기는 두 개 이상의 앞 체인링이 있는 자전거의 체인을 이동시키는 메커니즘입니다. 제조사와 모델은 다양하지만 기본 디자인과 기능은 모두 동일합니다. 앞변속기는 클램프나 브래킷을 사용하여 자전거에 설치됩니다.

 

클램프 장착 변속기

 

브래킷 장착 변속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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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속기 역학

변속기에는 체인 주위에 상자를 형성하는 케이지가 있습니다. 케이지는 뒷변속기와 유사한 평행사변형이라는 연결 시스템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기계식 변속기의 경우 링키지는 케이블로 고정되고 움직입니다. 케이블이 풀릴 때 링키지의 감긴 스프링이 케이지를 반대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전기 변속기는 작은 모터를 사용하여 케이지를 움직입니다.

 

평행사변형이라고 불리는 앞변속기의 연결 시스템

 

기계식 앞변속기 내부의 감긴 스프링

 

라이더가 페달을 밟는 경우에만 변속이 발생합니다. 바깥쪽으로 변속하면 체인이 오른쪽으로 구부러지고 페달링 동작에서 올라가기 시작합니다. 최신 체인링은 체인이 바깥쪽으로 움직일 때 체인을 잡아주는 데 도움이 되는 변속 램프와 기능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내부 이동도 비슷한 방식으로 발생합니다. 케이지는 체인을 뒤에서 밀어서 링에 맞물립니다. 체인이 더 큰 링에서 떨어지기 시작할 때까지 케이지는 계속해서 안쪽으로 밀립니다. 작은 링이 체인을 잡아 맞물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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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계 나사

뒷변속기와 마찬가지로 앞변속기에도 'H'와 'L'이라고 표시된 제한 나사가 있습니다. 이 나사는 이동의 끝 부분에서 케이지를 멈추는 데 사용됩니다. 한계 나사의 끝이 링키지에 부딪혀 케이지 이동이 중지됩니다. 'L' 나사는 가장 안쪽 케이지 이동량을 결정합니다. 'L' 나사를 조이면 왼쪽의 한계가 제한됩니다. 'H' 나사는 가장 바깥쪽 케이지 이동을 결정합니다. 'H' 나사를 조이면 오른쪽 한계가 제한됩니다.

 

앞변속기 H 및 L 한계 나사

 

나사 연결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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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이 및 회전

일부 변속기 디자인은 케이지 높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외부 케이지는 가장 큰 체인링에서 2~3mm 정도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특정 디자인에 대한 또 다른 조정은 케이지 회전입니다. 일반적으로 케이지는 링과 평행하게 설정됩니다. 그러나 직접 장착 시스템은 회전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변속기 회전 불량

 

올바른 변속기 회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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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덱싱

앞 변속 시스템은 뒷 변속기와 유사한 인덱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지의 움직임은 케이블의 움직임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인덱싱용으로 설계된 변속 레버는 미리 정해진 작은 증분으로 케이블을 움직입니다. 뒷변속기와 마찬가지로 배럴 조절 장치를 사용하여 케이블 길이를 제어합니다. 배럴 조절 장치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리면 하우징이 효과적으로 짧아져 케이지가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배럴 조절 장치를 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하우징이 효과적으로 길어지고 케이지가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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