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체인과 다른 벨트가 미래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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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클링 기술의 세계에서는 항상 새로운 것들이 산업에 혁명을 일으키거나 사이클링 기술의 과거의 기이한 유물이 될 가능성을 제공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벨트 구동 자전거는 기본적으로 자전거의 체인을 링크가 없는 연속적인 "벨트"로 대체합니다. 이 기술은 벨트 구동 엔진을 사용하는 10,000마력의 F1 경주용 자동차와 함께 자동차 산업에서 곧바로 빼앗아 왔습니다.

그러나 사이클링의 맥락에서 볼 때, 이는 다양한 장단점을 수반하며, 이로 인해 벨트 드라이브 자전거는 일부 라이더들에게 매우 적합하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와트를 줄이는 기술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벨트로 움직이는 자전거가 더 효율적일까요? 벨트 드라이브 자전거로 바꾸는 것이 쉬운가요? 그리고 벨트로 움직이는 자전거가 당신에게 적합할까요?

벨트 구동 자전거가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체인 구동 방식을 통해 벨트 구동 구동 방식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설명할 것입니다.

  • 벨트 드라이브 자전거란?
  • 벨트로 움직이는 자전거는 어떻게 작동할까요?
  • 벨트 드라이브 자전거의 3가지 주요 장점
  • 벨트 드라이브 자전거의 5가지 단점
  • 벨트로 움직이는 자전거로 바꿔야 할까요?

벨트 드라이브 자전거란?

벨트로 움직이는 자전거는 기본적으로 깡통에 쓰여 있는 것과 같습니다.

벨트 드라이브 자전거(belt drive bike)는 체인 대신에 페달을 회전시키면 드라이브트레인을 구동시키고 강제로 자전거를 움직이게 하는 연속적인 "벨트"가 있는 자전거입니다.

"벨트"는 매우 강한 탄소 섬유 화음으로 강화된 연속적인 중합체 조각입니다. 체인 링과 리어 스프로켓의 톱니에 끼워지는 일련의 균일한 "범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벨트로 움직이는 자전거는 어떻게 작동할까요?

체인으로 움직이는 자전거와 상당히 유사한 방식으로 일을 합니다.

 

벨트의 범프는 앞 및 뒤 스프로켓의 톱니에 끼워집니다. 페달을 돌리면 체인 링(프론트 기어)에서벨트를 통해 리어 스프로켓으로 동력이 전달되어 휠이 강제로 회전하게 됩니다.

체인점 사용자에게 매우 친숙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벨트 드라이브 바이크와 체인 드라이브 자전거 사이에는 몇 가지 주요한 차이점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벨트 드라이브가 변속기 기어와 호환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벨트가 기어 사이를 이동하기 위해 좌우로 움직일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런 이유로, 여러분은 자연 속에서 자전거를 타고 벨트를 운전하는 모습을 발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그럼에도 복고식 허브 구동 기어나 기어박스 등을 장착해 멀티스피드 바이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벨트는 어떤 종류의 윤활도 필요하지 않은 반면 체인은 매끄럽게 작동하기 위해 정기적인 세척과 윤활제 도포가 필요합니다.

또한 벨트는 어떤 종류의 윤활도 필요하지 않은 반면 체인은 매끄럽게 작동하기 위해 정기적인 세척과 윤활제 도포가 필요합니다.

벨트 드라이브 자전거의 주요 장점 3가지

그렇다면, 체인으로 움직이는 자전거에서 그렇게 큰 변화가 일어난다면(말장난을 용서한다면), 누가 그것을 하고 싶어하겠습니까?

벨트 드라이브 자전거는 전통적인 체인 드라이브 자전거와 비교했을 때 몇 가지 분명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1: 낮은 유지보수 드라이브 트레인

그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유지보수가 매우 적은 드라이브 트레인입니다.

윤활의 필요성이 부족하다는 것은 벨트가 체인에 비해 유지보수의 필요성이 현저히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체인은 매우 더러워지며(특히 젖은 윤활유와 함께 사용할 경우), 더 정기적인 세척 및 윤활유 재 도포가 필요합니다.

반면에 벨트는 먼지가 달라붙을 수 있는 어떤 것도 없이 매우 깨끗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물론 이것은 그 자체로 장점입니다.

2: 내후성

벨트는 악천후에도 훨씬 더 저항력이 강합니다.

여기서 의미하는 것은 두 가지입니다: 첫째, 마모에 관해서요. 벨트는 반응성 물질로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폴리머와 탄소 섬유는 산소나 물과 반응하지 않고 분해됩니다. 일반적인 강철 체인은 두 가지 중 하나에 과도하게 노출되면 크게 분해됩니다.

둘째, 효율성 측면에서.악천후 상황에서는 체인에 쌓인 먼지가 핀과 롤러 사이에 끼여 추가적인 마찰원을 발생시켜 메커니즘을 막아서 속도를 저하시킵니다.

그러나 벨트는 먼지를 거의 끌어당기지 않기 때문에 그런 문제가 없으며, 또한 연속적인 재질이기 때문에 막힐 수 있는 걸이 장치가 없습니다.

3: 내구성

또 다른 중요한 점은 외부 조건으로 인한 마모 감소와 벨트의 지속적인 특성으로 인해 체인보다 훨씬 오래 지속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많은 벨트가 40,000km 이상 지속된 후 교체해야 합니다. 이것은 어떤 체인보다도 적어도 3-4배는 더 깁니다.

이것은 주로 벨트의 단순함 때문입니다. 체인과 같은 방식으로 손상되거나 마모될 가능성이 있는 모든 이동 부품은 없습니다.

소재 때문이기도 합니다. 탄소 섬유는 매우 강하고 강철만큼 유연하지는 않으며, 결국 늘어나서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그렇다면, 분명히, 체인 위에 벨트를 사용하는 것은 많은 이점이 있지만, 왜 자전거 제조업체들에게는 기본적인 선택이 되지 않는 것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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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트 드라이브 자전거의 5가지 단점

그렇다면, 분명히, 체인 위에 벨트를 사용하는 것은 많은 이점이 있지만, 왜 자전거 제조업체들에게는 기본적인 선택이 되지 않는 것일까요?

벨트 드라이빙 자전거에는 상당히 많은 단점도 있습니다.

#1: Derailuur 비호환성

첫 번째, 그리고 확실히 가장 큰 것은 탈선 기어와의 호환성입니다. 이것은 많은 승객들에게 완전한 거래 단절입니다.

벨트 드라이브트레인은 멀티 스피드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허브 기어 또는 기어박스와 짝을 이룰 수 있지만, 이러한 옵션은 기존에 사용하던 유선형 변속기 기어에 비해 훨씬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그래서, 경주자들에게 이것은 완전한 거래 단절입니다.기어를 많이 사용하는 경우 기어 변경 효율을 통해 절약할 수 있는 추가 와트 수가 유지보수 이익보다 많습니다.

기어박스를 사용하면 최소 1kg 이상의 장비를 추가할 수 있는데, 이는 특히 등반가들을 위한 또 다른 거래선입니다.

기어를 바꾸는 장치만이 더 효율적인 것은 아닙니다.

#2 여분의 무게

기어박스를 사용하면 최소 1kg 이상의 장비를 추가할 수 있는데, 이는 특히 등반가들을 위한 또 다른 거래선입니다.

기어를 바꾸는 장치만이 더 효율적인 것은 아닙니다.

3: 효율성 손실

새 체인은 새 벨트보다 더 효율적입니다.

그러나 효율성의 차이는 운전자가 페달에 밟는 부하에 따라 달라지지만 아마추어의 경우 일반적인 와트 출력에서는 그 차이가 35%에 달합니다.

4: 수리성 부족

벨트 사용의 또 다른 단점은 수리성입니다.

안타깝게도, 부러진 벨트는 빈 작업입니다.반면, 정상적인 상태에서 끊어진 체인은 새로운 링크를 사용하여 쉽게 복구할 수 있습니다.

5: 특수 장비

벨트 또한 특수 프레임을 사용해야 합니다.

원피스 벨트를 자전거에 장착하기 위해서는 후면 삼각형을 분할해야 하기 때문입니다.그래서 벨트로 체인을 교체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새 자전거가 필요합니다.

게다가, 벨트는 지역 자전거 가게에서 일반적으로 판매되지 않으며, 자전거 정비사는 벨트와 관련된 문제가 발생할 경우 벨트로 구동되는 자전거에 대한 경험이 적을 수 있습니다.

벨트로 움직이는 자전거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의 그룹은 도시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입니다.여기에는 시티 바이크, 싱글 스피드 바이크, 픽스, 하이브리드 및 통근 자전거가 포함됩니다.

벨트로 움직이는 자전거로 바꿔야 할까요?

집을 다시 짓고 벨트 드라이브 자전거를 사기 위해 뛰쳐나가기 전에 고려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첫 번째, 그리고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은 당신이 어떤 타입의 기수인가 입니다.

만약 당신이 언덕을 오르는 경주자나 로드 자전거의 스피드 데몬이라면, 벨트는 당신에게 맞지 않습니다. 효율성이 떨어지는 드라이브 트레인(신규 시)과 효율성이 떨어지는 변속은 유지보수 및 수명을 개선할 가치가 없습니다.

산악  자갈 자전거는 훨씬 덜 명확하지만 체인이 있으면 더 나은 상태로 남아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두 분야 모두 보다 청결하고 유지보수가 낮은 드라이브 트레인을 통해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변속 효율성 저하로 인해 두 분야 모두 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오프로드 사이클링에서는 다양한 지형과 경사로를 통과할 때 변속이 일정해야 운율이 대략 일정하게 유지됩니다.따라서 변속의 효율성 저하와 부하 하에서의 변속 불량은 오프로드 운전자에게 큰 타격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벨트로 움직이는 자전거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의 그룹은 도시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입니다.여기에는 시티 바이크, 싱글 스피드 바이크, 픽스, 하이브리드 및 통근 자전거가 포함됩니다.

이 경우 자전거는 기어가 필요 없고, 벨트 구동의 단점은 대부분 해소됩니다.이 기수 그룹은 또한 장기적으로 엄청난 시간을 절약하면서 유지보수 감소로 인해 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단일 속도 벨트 구동 자전거를 사용하는 경우 드라이브 트레인을 유지하는 데 거의 시간을 들이지 않습니다. A에서 B로 확대하거나 출근할 때만 사용한다면 기어비 옵션이 부족한 것은 큰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다음 고려 사항은 전환하려면 새 자전거를 구입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 역시 합리적인 예산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협상의 돌파구가 될 수 있습니다.물론, 현재 자전거를 팔 수도 있지만,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많은 추가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만약 도심형 1단 자전거 시장에 있다면, 벨트 드라이브 자전거를 통해 보상을 받을 것이 거의 확실하며, 또한 호화로움을 위해 너무 많은 돈을 들일 필요도 없을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미 도심형 1단 자전거 시장에 있다면, 벨트 드라이브 자전거를 통해 보상을 받을 것이 거의 확실하며, 또한 호화로움을 위해 너무 많은 돈을 들일 필요도 없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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