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타 밸브 코어를 제거하는 방법 및 공기빼기

반응형

프레스타 밸브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수리가 가능하고 코어를 완전히 제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Presta 밸브 코어를 제거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자전거 유지보수와 관련하여 유용하며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BikeTips에서는 독자와 구독자로부터 놀라운 질문을 받는데 Presta 밸브 코어를 제거하는 방법은 항상 나오는 질문입니다.이 기사에서 다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프레스타 밸브란?
  • 프레스타 밸브 코어를 제거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프레스타 밸브 코어를 제거하는 데 필요한 공구는 무엇입니까?
  • 프레스타밸브 코어를 6단계로 제거하는 방법

프레스타 밸브란?

프레스타 밸브는 내부 튜브 또는 튜브리스 시스템에 사용되는 밸브 유형입니다. 오늘날, 그것은 도로용 자전거와 산악용 자전거를 포함한 대부분의 자전거에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밸브 타입입니다.

프레스타 밸브는 원래 슈레이더 밸브의 대안으로 발명되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프랑스 밸브라고도 알려져 있고,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고압 밸브라고 부를 것입니다.그것들은 스템, 코어, 잠금 링 및 캡으로 구성됩니다.

슈레이더  던롭 밸브와 같은 대체 밸브 유형보다 더 유용합니다. 이 밸브는 분해되어 별도의 조각으로 분할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튜브가 없는 시스템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지만 밸브 코어를 제거하고 청소할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프레스타 밸브 코어를 제거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청소 및 유지관리

튜브가 없는 시스템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지만 밸브 코어를 제거하고 청소할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타이어가 제대로 펌핑되지 않거나 밸브에서 공기가 방출된다는 소리가 들릴 경우 프레스타 밸브를 청소하거나 코어를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

실란트 삽입하기

프리스타 밸브는 튜브가 없는 시스템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실란트를 메시 프리로 삽입하는 한 가지 방법은 밸브 코어를 제거하고 밸브 스템을 통해 삽입하는 것입니다.

프레스타 밸브를 탈거하는 데 필요한 공구는 무엇입니까?

 

프레스타 밸브 코어를 제거할 때 필요한 공구는 많지 않습니다. 필요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밸브 코어 제거기
  • 펌프

만약 스스로를 위해 그것을 더 쉽게 만들고 싶다면, 자전거 거치대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이 작업을 완료하는 데 약 10분만 소요됩니다.

프레스타 밸브 코어를 6단계로 제거하는 방법

1단계 준비

 

첫 번째 단계는 준비를 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단계는 준비를 하는 것입니다. 도로변에서 이 작업을 시도하는 경우 안전한 장소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스탠드에서 이 작업을 수행할 경우 지금 자전거를 삽입합니다. 도구를 준비하고 제거할 때 코어 및 기타 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장소를 확보하여 추적을 놓치지 않도록 하십시오.

2단계 타이어 공기 빼기

다음으로 타이어의 공기를 빼셔야 합니다.

다음으로 타이어의 공기를 빼셔야 합니다.

압력을 방출하여 코어를 더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합니다. 뚜껑이 있으면 위에 있는 뚜껑을 열고 옆으로 놓으시면 됩니다.

그런 다음 밸브가 시작 지점보다 몇 밀리미터 더 높게 위치할 때까지 밸브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려 나사를 풀어야 합니다. 이제 밸브를 누르면 공기가 방출되고 쉿쉿 소리가 들립니다.공기가 다 없어질 때까지 이것을 누르고 있어요.

3단계 프레스타 밸브 코어 제거

이제 밸브 코어 자체를 제거해야 합니다.

이제 밸브 코어 자체를 제거해야 합니다.

밸브 제거 도구를 가지고 밸브 중앙에 놓습니다. 밸브 중앙에 있는 타원형 부분에 붙여야 합니다.

일단 켜지면 밸브 탈거 공구를 시계 반대 방향으로 돌립니다. 그것은 몇 바퀴가 걸릴 것이고, 그리고 나서 여러분은 그것이 느슨해지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충분히 느슨해지면 밸브 코어를 꺼낼 수 있습니다.튜브리스 시스템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튜브리스 시스템을 해제하기 위해 약간 흔들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일단 제거한 후에는 안전한 곳에 두거나, 밸브를 완전히 제거할 계획이라면 여분의 좋은 밸브와 섞이지 않도록 버리십시오.

 

튜브리스 시스템을 사용하는 경우, 밸브를 가끔 청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4단계 프레스타 코어 청소

튜브리스 시스템을 사용하는 경우, 밸브를 가끔 청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드라이버나 육각형 키를 사용하여 밸브가 있는 구멍에 넣고 오래된 실란트나 먼지를 제거합니다.

그런 다음 밸브 코어 자체로 가서 걸레로 청소합니다. 이 시점에서 밸브가 작동 상태인지, 고무 씰이 손상되거나 파손되지 않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5단계  밸브 코어 삽입

다음으로, 우리는 새로운 밸브 코어를 삽입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새로운 밸브 코어를 삽입해야 합니다.

당신이 꺼낸 것처럼, 당신은 밸브를 나사로 고정시키고 싶을 것이지만, 이번에는 시계 방향으로. 처음에는 손가락을 사용하여 교차 스레드를 수행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이상 진행할 수 없는 지점에 도달하면 밸브 코어 제거 도구를 사용하여 밸브를 적당히 조입니다. 너무 조이면 밸브가 손상될 위험이 있습니다.

6단계 펌프로 타이어 공기압 

마지막으로, 우리는 타이어를 다시 펌프질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타이어를 다시 펌프질해야 합니다. 밸브가 여전히 더 높은 개방 위치에 있는지 확인한 후 펌프를 부착합니다.부착된 후 권장 PSI에 펌프를 연결합니다.

이제 밸브를 닫아 누수가 없도록 한 다음 더스트 캡을 교체합니다. 쉭쉭거리거나 공기가 새는 소리가 들리지 않도록 밸브에 귀를 대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두루바퀴세상

자전거의 모든것 알고싶다면?? 두루바퀴세상 !!

    이미지 맵

    자전거소식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