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자전거를 생각하면 무엇이 떠오르나요? 아마도 하나의 매우 큰 바퀴와 하나의 작은 바퀴를 가진 자전거를 상상하고 있을 것입니다. 이 자전거는 하이 휠 또는 더 일반적으로 페니 파팅 자전거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이상한 자전거는 어떻게 생겨났을까요? 왜 특이한 디자인일까요?
페니 파링은 무엇이며, 어떻게 그 이름을 얻었습니까?
- 페니 파팅 자전거의 역사
- 페니 의류는 어떻게 그 이름을 얻게 되었을까요?
- 페니 파딩 자전거의 특이한 점은?
- 페니 파딩 자전거가 유행하지 않게 된 이유는?
페니 파팅 자전거의 역사
페니 파팅 자전거는 1870년대와 1880년대에 인기를 얻었습니다.원래의 디자인은 1860년대 프랑스에서 개발된 자전거인 본 셰이커에 기초를 두고 있습니다.
이 뼈를 흔드는 사람은 타는 것이 엄청나게 불편했기 때문에 그 별명을 얻었습니다.그 틀은 연철, 나무로 만든 바퀴, 그리고 철의 타이어로 만들어졌습니다.
하지만, 본 셰이커는 페달을 사용한 최초의 자전거 유형이었습니다.거친 주행에도 불구하고, 본 셰이커는 매우 인기가 있었고 미래의 자전거를 위한 길을 닦았습니다.
19세기 중반의 프랑스 "뼈를 흔드는 사람" 자전거입니다.
1869년, 유진 마이어는 와이어 스포크 텐션 휠을 그가 만든 하이 휠 자전거로 만들었습니다.
다음 해, 제임스 스타리는 본 셰이커를 기반으로 하지만 더 큰 앞바퀴를 가진 자전거를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이것들은 우리가 페니파팅 자전거라고 알고 있는 것이 될 것입니다.
페니 파링의 이상한 외관에도 불구하고, 자전거는 꽤 좋은 승차감을 특징으로 합니다.자전거의 앞 타이어는 직경이 5피트까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장착과 분리를 어렵게 만들었지만, 타이어 크기가 더 커짐에 따라 자전거는 거친 지형에서 매우 쉽게 굴릴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자갈, 바퀴 자국, 그리고 다른 울퉁불퉁한 표면들이 풍부하게 발견되는 도시의 거리에서 자전거를 인기 있게 만들었습니다.
큰 바퀴는 또한 탑승자가 가파른 언덕을 올라가지 않는 한 페달을 덜 밟을 수 있고 여전히 빠르게 달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페니 파링은 페달이 직접 바퀴를 돌았다는 것을 의미하는 직접 구동 자전거였습니다.
초기 페니 파딩 바이크는 뼛가루와 유사하게 주철로 만들어졌지만, 나중에 자전거는 속이 빈 섹션 강철 프레임을 사용하여 훨씬 더 가벼웠습니다.페니 파 물건들은 24파운드에서 49파운드까지 무게가 나갈 수 있습니다.
무게가 24파운드인 가벼운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자전거는 무게를 줄이기 위해 프레임 스텝이나 브레이크가 없었습니다.
Pope Manufacturing 회사는 무게가 49파운드인 1페니짜리 물건을 만들었습니다. 자전거는 단조된 강철 포크와 핸들바에 브레이크와 브레이크 레버를 특징으로 합니다.
프레임의 변화 외에도 볼 베어링과 솔리드 고무 타이어도 표준이 되었습니다. 일부 자전거는 핸들 바의 레버에 스푼 브레이크가 부착되어 있어 자전거의 속도를 늦추기 위해 바퀴에 대고 누릅니다.
이러한 모든 개선은 이전의 자전거보다 가볍고 훨씬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하는 자전거를 만들었습니다.
페니 파링의 상대적인 속도에도 불구하고, 자전거는 그 당시에는 주로 레크리에이션용 장치였고 주요한 교통 수단으로 사용되지 않았습니다.자전거의 비용 때문에, 대부분의 구매자와 탑승자들은 그러한 추구를 위한 시간과 돈을 가진 부유한 남자들이었습니다.
하지만, 페니 파링은 최초의 자전거 클럽과 경주의 도입을 보았습니다.이것은 자전거 경주의 스포츠의 시작으로 여겨집니다.
이상한 외관에도 불구하고, 그 페니 동전은 사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내구성이 좋은 자전거였습니다. 이것은 주로 그것이 만들어진 재료와 간단한 베어링과 직접적인 구동력 때문이었습니다.
사실, 그 자전거는 매우 내구성이 강해서 거의 문제 없이 전 세계를 돌아다녔습니다.
1880년대에, 자전거 타는 토마스 스티븐스는 전세계를 1페니짜리 동전을 탔습니다.12,000마일(20,000km)의 주행에서, 그가 보고한 유일한 기계적 문제는 자전거가 지역 군대에 의해 압수된 후 앞바퀴가 손상되었을 때였습니다.
페니 파링에 대한 몇 시간의 기록도 세워졌습니다.이것들은 1876년에 세워진 15마일(25.5킬로미터)에서 2018년에 세워진 21.92마일(35.28킬로미터)까지 다양합니다.
오늘날 페니 동전은 빅토리아 시대와 동의어입니다.
이름의 유래
"penny farthing"이라는 이름은 자전거에게는 좀 특이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그 이름은 두 개의 영국 동전인 페니와 파링에서 유래되었습니다.1페니는 1파링보다 훨씬 큽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바퀴의 프로필은 더 작은 돈이 뒤따르는 큰 페니처럼 보였습니다. 그래서 그 이름이 붙었습니다.
더욱 특이하게도, 페니 파딩 바이크는 이미 쓸모가 없어질 때까지 대중적인 이름을 얻지 못했습니다. 전성기에는, 그것은 단순히 자전거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그것을 페니 파링으로 언급한 최초의 기록 사례는 1891년 Bike News에서 있었습니다.
안전 자전거가 발명된 후, 많은 사람들이 페니 파링 자전거를 둘을 구별하기 위해 "보통"이라고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페니 파링은 종종 오늘날의 애호가들에게 하이휠(또는 하이휠러)로 알려져 있습니다.
무엇이 그것을 특이하게 만들었습니까?
현대의 기준으로 볼 때, 페니 동전은 이상하게 생긴 자전거입니다.현재 우리의 자전거는 크기가 같거나 거의 같은 두 바퀴를 가지고 있습니다.
두 바퀴 사이의 크기 차이가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어떤 목적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타이어 크기가 클수록 승차감이 편안해지고 직접 구동 페달을 사용하여 고속 주행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승차감은 페니 파링을 이전의 뼈를 흔드는 사람들보다 우월하게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공기압 타이어의 발명이 더 부드러운 승차감으로 이어지기 전에 특히 중요했습니다. 이를 통해 자전거에 작은 바퀴를 장착하면서 승차감을 희생시키지 않을 수 있습니다.
페니 파링의 뒷면에 있는 작은 바퀴는 오직 안정을 위해 거기에 있었습니다. 핸들 바, 페달, 안장은 모두 더 큰 앞 타이어 근처의 프레임에 고정되었습니다.
라이딩 포지션 때문에 자전거를 장착하고 내리기가 어려웠습니다. "영국 사이클링의 아버지"인 제임스 스탈리는 그가 아리엘이라고 부르는 자전거를 만들었는데, 이 자전거는 자전거 타는 사람이 더 쉽게 타고 내릴 수 있도록 프레임에 스텝을 밟는 것을 특징으로 했습니다.
낮은 자전거에 대한 약간의 연습으로, 탑승자는 평평한 땅과 낮은 언덕에 높은 바퀴를 장착하고 내리는 것에 능숙해질 수 있습니다.
페니 파링의 큰 앞 타이어와 높은 좌석은 탑승자가 앞 핸들 바를 넘어 발사될 위험이 지속적으로 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이를 "헤더를 사용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에게 더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몇 가지 다른 핸들 바 디자인이 있었습니다.가장 일반적인 것은 콧수염 손잡이로, 머리말이 있을 때 탑승자의 무릎을 치울 수 있게 해줍니다.
다른 핸들 바 디자인에는 탑승자의 다리 뒤에 감겨 있는 것도 포함되었습니다.
자전거의 직접적인 구동력과 꼭대기가 무거운 특성 때문에,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은 내리막길을 달릴 때 종종 페달에서 발을 떼고 핸들 위로 다리를 올리곤 했습니다. 앞 타이어가 끼이고 자전거가 앞으로 기울었을 때, 선수는 머리가 먼저가 아니라 땅을 향해 다리를 먼저 갈 수 있었습니다.
이후의 몇몇 디자인은 더 큰 타이어를 뒤로 바꾸고 앞에 더 작은 타이어를 달아서 이것을 개선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이것은 헤딩을 막는 반면, 그것은 또한 선수가 특히 가파른 언덕을 오를 때 뒤로 넘어질 위험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구식이 된 이유
페니 파링은 1880년대 후반에 안전 자전거의 발명과 함께 쓸모없게 되었습니다.
안전 자전거는 영국 자전거의 아버지인 제임스 스타리의 조카인 존 스타리에 의해 발명되었습니다. 그것은 큰 바퀴에 의존할 필요 없이 페니 파링의 속도와 일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체인 구동 방식이었습니다.
존 던롭이 자전거와 세발자전거를 위한 공기압 타이어를 발명했을 때, 자전거는 더 이상 부드러운 주행을 위해 큰 타이어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자전거는 이제 동일한(또는 유사한) 크기의 타이어 2개를 특징으로 합니다.
낮은 좌석은 훨씬 더 낮은 무게 중심을 만들었고, 이것은 탑승자가 훨씬 더 쉽게 자전거를 타고 내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그것은 또한 선수가 페니 파링을 타는 것에 비해 헤딩을 할 가능성이 훨씬 적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이것은 좌석이 페니 파렛의 좌석보다 훨씬 낮았기 때문에 추락으로 인한 부상의 위험을 줄였습니다. 이것이 "안전 자전거"라는 이름을 얻게 된 방법입니다.
1893년까지, 고륜 자전거의 생산은 현저하게 느려졌습니다. 안전 자전거는 레크리에이션 라이더들을 위한 선택으로 거의 완전히 대체되었습니다.
오늘날, 많은 회사들이 페니 파딩 자전거의 복제품을 복원하거나 생산합니다.
오늘날 우리에게 디자인은 놀랍도록 이상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자전거의 시대에 자전거가 예고한 페니 파팅은 재미와 스포츠를 위한 자전거의 시작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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