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야 뼈다귀 문정점] 실속있는 뼈해장국 맛집 후기 및 위치

반응형

 

이른 아침 6시부터 영업하는 뼈해장국 맛집
9,000원으로 배부르게 한 끼 해결! 가성비 좋은 해장국 맛집

 

 

제가야 뼈해장국 문정점

 

 

탕이 땡긴다는 신랑의 말에 집 근처에 새로 생긴 뼈다귀 집으로 가려고 방문했으나, 재료 소진으로 집 주변을 거닐었다.
 
제가야 뼈다귀 앞을 오후에 지나가면 손님이 몇몇 있었던 걸로 기억을 하고 그 근처에 가서 '오늘은 여기다' 싶었다.

 

 

 

뼈해장국 9000원

푸짐해 보이는 뼈해장국

예전에 많이 먹으려는 욕심에 감자탕으로 주문했다가 큰 실패를 한 적이 있어 그 이후론 처음 가는 뼈다귀 집은 해장국으로 맛을 보고 맛있으면 두번째 방문에 감자탕으로 먹기로 했었다.

 

뼈해장국 두 그릇을 주문했다.

 

 

뼈해장국 외에도 고등어조림, 제육볶음, 돼지김치찌개 등 주문 가능

 

우리가 갔을 때 혼밥 하는 분도 있고, 둘이서 식사하는 분도 있었다.

 

기본 세팅 이후 추가 반찬은 셀프이다. 차라리 나는 셀프가 편하다.

 

 

살이 많은 뼈가 두 개씩!

 

젤 위에 있는 뼈를 건져보니 살이 실했다.  사실 뼈만 많고 고기에 살이 안 붙어 있는 경우도 많던데..

뼈에 살이 많이 붙어있어서 만족스러웠다.

그리고 해장국은 김치나 깍두기가 맛있어야 하는데, 내 입맛에는 잘 맞았다.

신랑은 국물이 약간은 심심하다고 했지만, 나에겐 적당했다.

 

 

신랑은 완그릇! 아주 싹싹 비었다.
 

배가 고팠던 신랑은 아주 싹싹 잘 긁어먹었다. ㅋㅋ

아침 일찍부터 문을 연다고 하니 다음에 와서는 제육볶음에 도전해 봐야겠다.

제 점수는요 8.5/10  만족스러운 가성비 좋은 뼈해장국이었다.

 

 

 

 

위       치 : 서울 송파구 새말로 132
                  장지역 1번 출구에서635m

 

영업시간 : 06:00 ~ 24:00 (일요일 ~ 금요일)
                  06:00 ~ 16:00 (토요일)

 

주 차 장 : 도로가로 없음

 

 

 

 

 

728x90
그리드형

두루바퀴세상

자전거의 모든것 알고싶다면?? 두루바퀴세상 !!

    이미지 맵

    갔다~돈쓰고온나들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