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자전거는 도로 위에 있었고 산악 자전거는 도로가 아닌 모든 것을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현대 자전거에서는 간단한 질문에 답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로드 자전거란 무엇입니까?
로드 자전거에는 항상 다른 범주가 있었지만, 지난 10여 년 동안 다양한 틈새 라이딩 스타일과 지형을 위해 제작된 로드 자전거가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로드 자전거는 공통점이 많지만, 그들 사이에는 약간의 미묘한 차이와 그리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로드자전거의 세계는 매년 더 다양해지는 것처럼 보이지만, 로드 자전거의 7가지 주요 유형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다
- 로드 자전거란?
- 고성능 로드 자전거
- 투어링 자전거
- 타임 트라이얼 자전거
- 내구성 있는 로드 자전거
- 전기 로드 자전거
- 자갈 자전거
로드 자전거란?
다양한 모양과 크기를 고려할 때, 로드 자전거란 무엇인가? 라는 질문을 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단서는 이름에 많이 있습니다.
로드 자전거는 상대적으로 매끄럽고 포장된 표면에서 자전거를 타는 동안 빠르게 달릴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수년간 수많은 기술적 변화에도 불구하고 기본 설계는 안정적으로 유지되어 왔습니다.
로드 자전거의 다양한 스펙트럼에 걸쳐 모두 스키니 타이어, 드롭 핸들 바, 경량 프레임과 같은 특정 특성을 공유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고성능 로드 자전거
이것은 아마도 순수한 도로 경주용 자전거라고 생각할 수 있는 것과 가장 가까운 종류의 자전거일 것입니다. 설계의 핵심은 속도와 효율성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탄소 섬유와 같은 경량 소재로 제작되며 탑승자가 보다 공격적이고 공기역학적인 위치에 놓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드롭 핸들 바는 탑승자에게 탑승 중에 손으로 위치를 지정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장시간 주행 시 손목의 피로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지만 지형에 따라 더 효율적인 주행 위치를 제공합니다.
평평한 도로에서 킬로미터을 가기 위해, 대부분의 라이더들은 손을 물방울이나 후드에 올려놓고 낮게 하고 바람에 열려 있는 영역을 줄여 드래그를 줄입니다.
핸들 바의 상단은 더 똑바로 서 있는 위치를 제공하며, 그 길고 가혹한 오르막길에서 마지막 산소 한 방울을 얻기 위해 폐를 엽니다.
만약 경주를 하고 있거나 단지 빨리 가고 싶다면, 이런 종류의 로드 자전거는 필수적입니다.
공격적인 승차 자세와 뻣뻣한 프레임은 특히 장거리 주행 시 불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현대 프로 라이더들이 종종 요가를 훈련에 혼합하는 이유입니다.
투어링 자전거
과거의 더 전통적인 투어링 자전거와는 달리, 훈련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현대 투어링 자전거와 순수한 로드 자전거를 구별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프레임은 모양도 같고, 드롭 핸들 바도 같습니다.
하지만 표면을 긁으면 큰 차이가 있습니다.
투어링 자전거의 디자인은 순수한 속도보다 편안함과 지구력에 더 기울어져 있습니다. 그들은 더 튼튼하고 더 신뢰할 수 있으며 승객들과 짐을 최소한의 소동으로 장거리까지 운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그것들은 장거리 자급자족 자전거 여행을 위한 것입니다.
다른 미묘한 차이점으로는 안정성과 편안함을 향상시키기 위한 휠베이스(앞바퀴와 뒷바퀴 사이의 거리)가 더 길고, 패니어와 함께 탈 때 페달과 뒷바퀴 사이의 거리가 더 넓으며, 긴 오르막길에서 침을 빼내기 위해 더 작은 "그래니" 기어가 장착된 트리플 체인 세트가 있습니다.
긴 주행 시 피로에 도움이 되는 편안한 기하학적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프레임(일반적으로 강철 또는 알루미늄)은 며칠 동안 자전거 여행에 필요한 모든 기어를 운반할 수 있을 정도로 튼튼합니다.
선반, 패니어 및 진흙 보호대를 위한 많은 구멍과 마운트가 프레임에 걸쳐 있습니다.
내구성, 단순성 및 안정성 덕분에 섬세한 구성 요소에 대한 걱정 없이 모든 것을 탐색하고 벗어나고 싶은 승객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탐험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동일한 기능으로 인해 일상적인 통근자를 위한 훌륭한 자전거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매일 사무실로 옷과 노트북을 운반해야 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지구력의 로드 바이크
내구성 자전거는 경주용 로드 자전거에 비해 너무 많은 속도와 효율성을 희생하지 않고 장거리 주행에 훨씬 더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프레임은 일반적으로 준수를 염두에 두고 만들어집니다. 이것은 도로의 진동을 흡수하고 탄소 섬유와 강철과 같은 탑승자의 손과 손목의 부담을 덜어주는 "더 부드러운" 자전거 재료로 자전거를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부 내구성 자전거는 산악 자전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충격 흡수기에 변형이 있습니다.
편안한 기하학적 구조와 짧은 휠베이스 덕분에 탑승자는 안장에서 비교적 오랫동안 편안하게 지낼 수 있어 허리와 목 아래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속도보다는 즐거움에 중점을 두는 장기적인 놀이기구와 경험이 적은 사람들이 도로 사이클링에 발가락을 담그는 것에 좋은 선택이 되게 합니다.
차고에 자전거를 충분히 둘 수 없기 때문에 점점 더 많은 자전거 이용자들이 지구력 자전거를 전용 겨울 자전거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더 편안한 기하학적 구조가 매일 통근하는 사람들의 시간이 지남에 따라 허리 통증을 줄이고 실용적인 아이렛을 통해 적절한 진흙 보호대를 부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도로 위의 부식성 겨울 먼지로부터 메인 로드 자전거를 보호하는 추가적인 장점이 있으며, 봄에 깨끗한 상태로 롤아웃하여 태양 아래에서 더 빠르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전기 로드 자전거
전기 자동차의 인기가 치솟은 것과 같은 방식으로, 전기 로드 자전거의 인기도 치솟았습니다. 배터리 기술의 발전 덕분에, 그들은 둘 다 기계적인 사촌처럼 보이고 느껴집니다.
그것들은 두 개의 바퀴로 밖에 나가는 것을 좋아하지만 아마도 등산에서 따끔따끔함을 없애고 싶은 자전거 타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탑승자에게 몇 가지 비용이 듭니다.
우선, 탑승자에게 문자 그대로의 비용입니다. 전기 자전거는 기계적으로 동등한 것보다 훨씬 더 비쌉니다. 왜냐하면 그러한 범위가 가능한 배터리는 광범위한 채굴과 제조를 포함하는 매우 비싸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로, 전기 자전거의 무게는 일반적으로 배터리 때문에 훨씬 더 높습니다. 파워 어시스트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문제가 되지 않지만, 배터리가 중간에 다 떨어지면 약간의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전거를 타지 않을 때 운전하는 것은 조금 더 번거롭습니다.
마지막으로 충전하셔야 합니다. 이것은 명백한 것으로 보일 수 있고 대부분의 경우 그렇게 큰 부담이 되지는 않지만 고려해야 할 추가적인 사항입니다. 예를 들어, 원격으로 자전거를 포장하는 여행을 가는 경우, 그 길에서 자전거를 충전할 수 있어야 합니다.
반면에, 그들은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상에서 돌아온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면 추가 파워 어시스트를 통해 탑승자의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큰 장점은 자전거 타기를 훨씬 더 쉽게 해준다는 것입니다. 아마도 예전의 모습이 아닌 사람들이나 그들이 기계식 자전거를 타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건강 조건을 가진 사람들에게 전기 자전거는 실행 가능한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당신의 스트라바 KOM 추격기가 확고하게 뒤에 있다고 해도,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이러한 현대적인 전기 자전거에는 오명이 없습니다.
타임 트라이얼 자전거
순수한 속도와 효율성을 위해서는 어떤 것도 적절한 타임 트라이얼 기계에 접촉할 수 없습니다.
타임 트라이얼 자전거의 모든 너트와 볼트는 모든 와트를 속도로 변환하는 공기역학적 항력을 줄이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제조업체에서 "로드 자전거"와 별도로 분류하는 경우가 많지만, 트라이얼 바이크에 효과적인 경기장은 도로뿐이기 때문에 어쨌든 여기에 포함시켰습니다.
이 자전거들은 일상적인 주행을 위한 것이 아니라 "진실의 경주"에서 시간에 맞춰 자신을 시험하는 경쟁력 있는 자전거 이용자들을 위한 것입니다.
특히 트라이애슬론과 철인 경기에 대한 UCI(Union Cyclist Internationale) 규정의 족쇄에서 해방되었을 때 자전거 자체는 외계인처럼 보일 수 있지만, 모두 승차자를 안장에서 극도로 공격적이고 저자세로 만드는 기본적인 기하학적 구조를 공유합니다.
상대적으로 느린 속도에서도, 탑승자의 에너지의 대부분은 공기를 밀어내는 데만 사용됩니다.
프로파일을 가능한 한 낮고 좁게 유지함으로써 낭비되는 에너지가 줄어듭니다. 그것이 많은 프로들이 힘과 공기역학의 완벽한 균형을 맞추기 위해 자전거에 그들의 위치를 못박고 바람 터널에서 비수기를 보내는 이유입니다.
또한, 자전거 자체는 가능한 한 공기역학적으로 효율적이 되도록 모양과 맞춤화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보통 프레임에 "공기 기름 같은" 모양을 만들고 디스크 휠과 같은 항력 감소 기술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타임 트라이얼 자전거는 일상적이고 레크리에이션적인 라이딩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시간을 달리는 것의 순수한 스릴을 경험하고 싶다면, 이 바이크들은 당신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고 당신의 지역 타임 트라이얼 루프에서 당신의 PB를 격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자갈 자전거
더 많은 도로 자전거 이용자들이 인적이 드문 길을 떠나는 기쁨을 발견(또는 재발견)함에 따라, 자전거 제조업체들은 자갈 자전거에 대한 수요를 간신히 따라잡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 자체가 기술적으로 로드 바이크가 아니라고 주장하지만, 오프로드 기능으로 특별히 설계되었기 때문에, 우리가 여기에 포함시킨 도로에서 충분히 유사하고 성능이 좋습니다.
자갈 자전거는 순수한 도로 자전거와 90년대 산악 자전거의 사랑스러운 아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로드 자전거에 디스크 브레이크를 채택한 것은 거친 지형에서 더 나은 트랙션을 제공하면서 더 넓은 타이어를 추가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보다 편안한 기하학적 구조와 직립 승차 위치는 보다 편안할 뿐만 아니라 보다 까다로운 오프로드 섹션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것들은 새로운 길을 발견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도로에서 너무 많은 속도를 희생하고 싶지 않은 승객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사이클로크로스 자전거
사이클로크로스(Cyclocross)는 도로 경기를 위해 전통적인 가을과 겨울 비수기에 열리는 경향이 있는 자전거 경주의 한 종류입니다.
그것은 기준 경주, 산악 자전거, 그리고 크로스컨트리 자전거의 진흙투성이 혼합물이고 주로 벨기에와 네덜란드의 사이클 중심지에서 스포츠 달력의 큰 부분입니다.
그것은 그랜드 투어 선수들이 몇몇 흥미로운 경주와 함께 긴 겨울 달 동안 자전거에서 폼을 유지하는 것을 돕는 방법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사이클로크로스의 독특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디스크 브레이크의 인기에 힘입어 자전거는 더 넓은 타이어 간극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현대의 경쟁력 있는 사이클로크로스 자전거는 심지어 진보된 탄소 섬유로 만들어질 수도 있습니다.
가벼운 자전거를 타는 것은 종종 자전거를 어깨에 메고 크로스컨트리 주자로 변하는 경주에서 큰 장점입니다.
사실 더 많은 오프로드 모험을 처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현대 사이클로크로스 자전거와 자갈 자전거 사이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습니다. 사이클로크로스 자전거는 선수들이 짧고 격렬한 자전거 경주를 정복할 수 있도록 더 공격적인 승차 위치에 놓이게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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