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타기에 대해 알아본 적이 있습니까? 하지만 "고정 기어 자전거"라고 불리는 것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자전거는 브레이크가 없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지난 몇 년간 인기를 끌었습니다.
하지만 왜 그랬을까? 우리는 고정 기어 자전거 또는 픽시와 왜 그것들이 구조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브레이크를 포함하지 않는지에 대해 살펴볼 것입니다.
다음 라이딩에서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이 자전거를 멈추는 가장 좋은 방법부터 그 배후의 물리학을 이해하는 것까지 "픽시"라고 알려진 이 신비한 창조물을 철저히 감상하게 될 것입니다.
고정 기어 자전거 또는 고정 장치는 무엇일까요?
고정 기어 또는 고정 장치 자전거는 자유 바퀴 메커니즘이 없는 단일 속도 자전거의 한 종류입니다. 즉, 바퀴가 움직이는 한 주행할 수 없고 페달이 움직입니다.
가장 오래된 자전거 유형 중 하나인, 그것은 아마도 오늘날 존재하는 모든 자전거 유형의 조상일 것입니다. 여기서 볼 베어링이 없으면 휠이 톱니바퀴를 켤 수 없습니다.
픽시 자전거는 타는 것이 재미있고, 매끄럽고 멋져 보이며, 디자인이 견고하고, 가볍고, 유지 보수가 필요 없으며, 더 효율적입니다. 즉, 투입한 노력에 비해 더 빠른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자전거는 하체 운동, 지구력 훈련, 경주 및 일상 출퇴근을 위해 유휴 상태입니다. 실용적인 라이딩 요구 사항을 갖춘 가벼운 자전거를 원하는 라이더가 가장 좋아합니다.
대부분의 고정 장치는 하나의 고정 기어가 있는 기본 기계 장치일 뿐입니다. 많은 브랜드에는 브레이크와 플립플롭 허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정 기어와 프리휠 사이를 전환합니다.
픽시에는 왜 브레이크가 없나요?
고정 기어 자전거의 뿌리는 자전거 경주의 세계로 깊숙이 뻗어 있습니다. 엔시노 벨로드롬(Encino Velodrome)과 같은 벨로드롬 트랙에서 경쟁하기 위해 개발된 이 유형의 자전거는 트랙에서 속도를 줄이는 것이 불필요하고 안전하지 않기 때문에 브레이크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라이더가 정기적으로 서로 가까이 고속으로 이동하는 경우 갑작스러운 정지는 심각한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미지레이스 이벤트 중간에 앞에 있는 사람이 갑자기 브레이크를 밟으면 어떻게 될까요?
대신 레이서들은 자전거의 빠른 타력 주행 능력에 의존하여 다른 사이클리스트와 장애물을 피해 이동합니다.
과거의 경주에서 많은 사이클리스트와 심지어 자전거 제조업체도 도시 거리에 적합한 고정 기어 자전거를 만들기 위해 트랙 자전거의 원래 디자인을 수정했습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가벼우며 브레이크가 없다는 점을 유지하면서 고정식 기어 사이클은 도시 출퇴근자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 있는 선택임이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모든 고정 기어 자전거에 브레이크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오늘날 자전거 타는 사람은 브레이크가 없는 전통적인 자전거 디자인이나 앞 브레이크 또는 앞뒤 브레이크가 모두 있는 고정 기어 자전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없이 자전거를 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브레이크 없이 자전거를 타는 것은 신뢰, 균형 및 제어를 위한 운동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자신의 기량을 테스트하기로 선택한 사람들은 차량의 움직임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다는 느낌과 라이딩에 필요한 물리적 액세서리의 수준을 줄이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 미니멀리스트 접근 방식은 픽시 자전거의 미적 매력 과 A지점에서 B지점으로 이동하는 데 진정으로 필요한 것만 남기는 철학적 사고에 모두 반영되어 있습니다.
전통적인 자전거 인프라와 디자인을 넘어서는 무언가를 찾는 사람들에게 브레이크를 선택하지 않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놀라운 진술로 보일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없이 자전거를 타려면 기술과 어느 정도의 대담함이 필요합니다. 이런 상황에 처한 사람들은 다른 것과는 달리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것을 경험합니다.
예상치 못한 회전, 도로의 부딪힘 또는 방해가 되는 다른 장애물로 인해 어느 순간에 통제력을 잃을 가능성이 있는 스릴입니다. 그러나 휩 스키딩, 베일링 또는 빠른 회전으로 빠르게 반응할 수 있는 사람들은 어려운 라이딩을 마스터함으로써 자신감과 만족감을 얻을 것입니다.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은 아니지만 그것을 감당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는 브레이크 없는 자전거가 놀라운 보상을 제공합니다.
Fixies가 왜 그렇게 인기가 있습니까?
수년 동안 사용된 것은 히피족들이 이것을 멋지고 대중적으로 만든 것입니다. 그래서 트렌디한 힙스터 자전거로 불리기도 합니다. Fixies는 스포츠에서 왔으며 자전거 메신저에 의해 처음 채택되었습니다.
그들은 편리함과 낮은 유지 보수를 위해 이러한 자전거 메신저에 의해 주로 채택되었습니다. 이후의 힙스터들은 매끄러운 디자인, 클래식한 모양 및 다양한 스턴트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 때문에 이를 채택합니다.
그것은 자전거 메신저 문화, 힙스터즘, 현대 도시 문화와 같은 다양한 문화의 일부였습니다. 그들은 모두 혼합되어 고정 기어 자전거 타기의 새로운 하위 문화를 형성합니다.
현대에는 자전거 운동의 결과를 향상시키는 능력 때문에 대부분의 피트니스 애호가들이 좋아합니다. 로드 라이더는 사용자 정의, 편안함, 제어 및 단순성 때문에 그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유지 보수 필요성이 적은 내 픽시를 좋아합니다. 타이어를 양호한 상태로 유지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게 다야! 그 외에는 레트로 느낌이 나고 부드러운 페달링 스타일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왜 누구나 브레이크 없이 자전거를 타겠습니까?
브레이크를 밟지 않고 자전거를 타는 것은 신뢰, 균형, 그리고 통제를 위한 운동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자신의 기개를 테스트하기로 선택한 사람들은 차량의 움직임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승차에 필요한 물리적 액세서리의 수준을 낮추는 감각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 미니멀리즘 접근법은 픽시 자전거의 미적 매력과 종종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가는 데 진정으로 필요한 것으로만 분해되는 철학적 사고 모두에 반영됩니다.
전통적인 자전거 인프라와 디자인 이상의 것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브레이크를 선택하지 않는 것은 놀라운 일로 여겨질 수 있습니다. 이는 대담한 성격 때문에 거의 쿨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없이 자전거를 타는 것은 기술과 어느 정도의 대담함을 필요로 합니다.이런 상황에 처한 사람들은 다른 어떤 것과 다르게 아드레날린이 솟구칩니다.
그것은 예상치 못한 방향 전환, 도로의 요철 또는 다른 장애물로 인해 언제든 통제력을 잃을 수 있는 스릴입니다.하지만 빠른 미끄러짐, 바일링 또는 급회전으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사람은 어려운 주행에 숙달함으로써 자신감과 만족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두를 위한 것은 아니지만, 브레이크가 없는 자전거는 그것을 다룰 수 있는 사람들에게 놀라운 보상을 제공합니다.
픽시는 왜 그렇게 인기가 있을까요?
이것을 멋지고 인기 있게 만든 것은 히피들이었습니다. 그것이 그것이 때때로 트렌디한 힙스터 자전거라고 불리는 이유입니다. 픽시는 스포츠에서 왔고 자전거 배달원들에 의해 처음으로 입양되었습니다.
그들은 대부분 편리함과 낮은 유지보수를 위해 이 자전거 배달원들에 의해 채택되었습니다. 나중에 힙스터들은 매끄러운 디자인, 클래식한 외모, 그리고 다양한 스턴트를 할 수 있는 능력 때문에 그것들을 채택합니다.
그것은 자전거 메신저 문화, 힙스터리즘, 그리고 현대 도시 문화와 같은 다양한 문화의 일부였습니다. 그들은 모두 함께 섞여 새로운 고정 기어 자전거 문화를 형성합니다.
현대에는 자전거 운동의 결과를 향상시키는 능력 때문에 대부분의 피트니스광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로드 라이더들은 그것의 사용자 정의, 편안함, 제어, 그리고 단순성 때문에 그것을 좋아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유지보수가 덜 필요해서 픽시를 좋아합니다. 당신은 타이어를 좋은 상태로 유지하기만 하면 됩니다. 바로 그것입니다! 그 외에는 복고적인 느낌이 있고 부드러운 페달링 스타일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브레이크 없이 자전거를 타는 것은 불법일까요?
브레이크 없이 자전거를 타는 것은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나라와 주들은 자전거를 금지하는 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과 한국에서는 캘리포니아, 뉴욕, 델라웨어, 플로리다, 텍사스와 같은 주들이 브레이크 없이 자전거를 타는 것을 금지하는 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럽 전역에서도 대부분의 국가들이 자전거에 브레이크를 장착할 것을 요구하기 때문에 그러한 관행은 일반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덴마크, 프랑스, 독일, 오스트리아, 벨기에, 폴란드, 스페인 이탈리아 및 네덜란드가 포함됩니다.
반면에, 호주와 같은 나라들은 브레이크 없이 픽시를 타는 것을 제한하지 않고 브레이크 없이 판매하는 좋은 회사들도 있습니다.
이러한 제한은 공공 장소에서 브레이크 없는 자전거를 타면서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인 사고로부터 자전거 운전자와 보행자 모두를 보호하기 위해 시행됩니다.
또한 브레이크 사용에 대한 규칙을 위반하면 관할권에 따라 추가 벌금 또는 형사 고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전거를 타기 전에 항상 현지 규정을 확인하여 자전거가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고정 자전거에 브레이크를 적용하는 방법
글쎄요, 왜 많은 픽시가 미리 설치된 브레이크와 함께 나오는지 이제 막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요? 픽시에서 어떻게 브레이크를 걸 것인가? 좋은 소식은 고정 기어 바이크를 멈추는 것이 쉽다는 것입니다.
자전거를 멈추기 위해 행상, 무게 및 다리를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앞 브레이크가 없는 픽시는 네 가지 방법으로 멈출 수 있습니다. 스키드 스톱, 슬립 스톱 기술, 백 페들/배압 및 일반적인 리어 핸드 브레이크.
그 중 가장 간단한 것은 리어 핸드 브레이크를 적용한 다음 스키드 기술, 백 패들 및 슬립 스톱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스키드 스톱은 어떤 형태의 발 유지 여부에 관계없이 수행할 수 있지만 다른 두 가지 경우에는 하나가 필요합니다.
미끄러짐을 방지하려면 앞으로 구부린 안장에서 약간 들어 올려 페달을 제자리에 고정해야 합니다. 이제 페달 밟기를 멈추면 뒷바퀴가 멈추고 앞바퀴가 멈출 때까지 미끄러집니다.
백페들에서는 약간의 배압을 가하여 휠 움직임을 제한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자전거와 페달링의 전진 운동량에 대해 다리로 압력을 가합니다.
슬립 스톱 기술의 경우 픽시 에 대한 약간의 경험이 필요합니다 . 뒷바퀴를 공중으로 들어 올리듯이 좌석을 앞으로 구부리면 됩니다. 뒷바퀴가 지면에 닿으면 재빨리 뒷걸음질을 하면 픽시가 멈춥니다.
나는 그것이 법에 의해 요구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믿습니다. 도로에서 사용할 때, 특히 초보자일 때 항상 추가 핸드 브레이크를 설치해야 합니다.
브레이크를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고 타야 합니까?
픽시 바이크의 경우 브레이크를 장착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어려운 결정일 수 있습니다.
일부 자전거 타는 사람은 자전거에 여분의 장비를 두는 번거로움 없이 자전거 없이 타는 것의 단순함을 선호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제동이 제공하는 반응성을 즐기고 결과적으로 더 안전하다고 느낍니다.
궁극적으로 브레이크 유무에 관계없이 주행을 결정하는 것은 중요한 안전 고려 사항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브레이크가 없는 픽시를 선택하는 것이 선호되는 옵션입니다. 브레이크 없이 라이딩하면 필요할 때 더 쉽고 반응이 빠른 정지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브레이크가 없는 자전거로 자전거를 타는 것은 특히 시야가 좁거나 젖은 도로에서 위험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를 사용하면 불확실한 도로 조건에서 제어력과 안전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무제동 또는 제동 픽시 중에서 선택하는 것은 자신에게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 것, 사이클리스트로서의 능숙도 수준, 탐색할 가능성이 있는 지형 유형에 따라 결정되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