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SHIMANO 105는 새로운 라이더들에게 Di2 변속을 제공합니다. 기계식 변속과 인체공학적인 기능만을 경험해 본 사람들에게 SHIMANO 105 Di2는 로드 사이클링 경험의 전환을 의미합니다.
DURA-ACE와 ULTEGRA에서 기능과 기술을 물려 받은 SHIMANO 105는 수 년 동안의 연구와 개발의 정점입니다. 공유 Di2 플랫폼, 정교한 인체공학, SHIMANO 105에 최적화된 기어 조합 및 뛰어난 브레이크 시스템을 갖춘 새로운 SHIMANO 105는 새로운 합리적인 퍼포먼스 시대의 시작을 알립니다..
혁신적인 라이딩 기술 - 향상된 컨트롤가능
피로하거나 예상치 못한 오르막을 만날 때 절대로 변속을 건너뛰지 마십시오. 걱정 없는 Di2 변속과 작은 시프터 크기 덕분에 어느 상황에서나 제어할 수 있습니다. 라이딩 중 기어를 변경할 때마다 소비되는 에너지를 절약하여 주변의 경관과 자신의 노력 그리고 함께하는 친구들에게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레버의 형상은 모든 라이딩 자세에서 편안함과 조종성을 제공합니다.
손의 피로 감소
여러 번의 수동 변속 대신에 버튼을 한 번만 눌러 계속 변화하는 환경에 신속하게 적응함으로써 에너지를 절약하고 라이딩에 집중하십시오.
스위치를 만지기만 해도 변속이 자동으로 완료되기 때문에 기계식 변속을 위해 필요한 스트로크 양이 필요 없습니다. 라이더는 계속 변화하는 환경, 속도 및 지형에 따라 가장 적절한 기어로 마음대로 변속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레이싱의 세계에서 뿐만이 아니라 모든 사이클리스트들에게 훌륭한 장점입니다.
SHIMANO 105 Di2 -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 듀얼 컨트롤 레버(2x12단)
작은 시프터 크기의 걱정 없는 Di2 변속
새로운 SHIMANO 105 변속/브레이크 레버에 최초로 Di2 전자 변속이 적용되어 더 많은 라이더들에게 정밀하고 직관적인 기어 변경을 제공합니다. 리치 조절 및 커스터마이즈 버튼 기능 덕분에 이상적인 인체공학에 맞춰 조절할 수 있습니다.
특징
-클린 콕핏: 무선 연결은 번개처럼 빠른 변속 속도를 유지하면서도 자전거의 외관 또한 깔끔합니다.
->더욱 긴 수명. 2개의 CR1632 배터리를 사용합니다(배터리 수명: 3.5 ~ 4년)
-DURA-ACE에서 물려받은 작으면서 인체공학적인 퍼포먼스
->높아진 후드 픽이 인체공학을 개선하면서 긴 후드 바디가 손 지지력을 높여 줍니다
-사용자 설정 버튼 기능과 인체공학적 조절성으로 DURA-ACE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보세요
->E-TUBE 앱으로 버튼 기능을 손쉽게 변경하세요
->간단한 리치 조절로 최적의 레버 위치를 찾으세요
여러분이 항상 원했던 가장 큰 스프라켓입니다. SHIMANO 105의 1:1 이하 비율의 12단 범위 덕분에 라이더는 가파른 언덕을 공략할 때 향상된 조종성을 누릴 수 있습니다.
라이딩 스타일에 맞춰 개인화할 수 있는 한 손 변속.
일관되게 효율적인 페달링과 스트레스 없는 변속을 위해 앞변속기가 뒷변속기와 자동으로 계속해서 동기화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한 손 제어가 가능합니다. E-TUBE PROJECT 앱에서 라이딩 스타일에 따라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SHIMANO 105 Di2 뒷변속기 SHIMANO SHADOW RD(2x12단)
SHIMANO 12단 로드 뒷변속기를 위한 새로운 수준의 퍼포먼스
넓은 36T 호환 12단 Di2 뒷변속기. 변속 레버로부터 무선 변속 신호를 수신하는 SHIMANO 105 뒷변속기는 고성능 모터와 최적화된 링크 구조를 통해 눈깜짝할 사이에 변속을 완료합니다. Di2 시스템의 허브는 충전 포트, 표시등 LED, 조절 스위치 등이 소형 패키지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로우 프로파일 디자인은 접촉 및 낙하 시의 손상을 줄여줍니다.
특징
-컴팩트한 디자인에 통합형 무선 유닛, 충전기, 스위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LED 상태 표시
-배터리 표시
-페어링
-조절모드 및 기타
-더 넓은 범위
-최대 로우 스프라켓: 36T
SHIMANO 105 Di2 앞변속기(2x12단)
Di2는 SHIMANO 105에게 정밀하게 조율된 앞변속을 제공합니다
SHIMANO Di2 전동 변속을 통해 체인 낙하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원할 때 언제든지 큰 체인링과 작은 체인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체인 마찰을 방지하기 위해 앞변속기를 트리밍할 필요 없이 뒷변속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풀 및 세미 싱크로나이즈드 변속 기능은 E-TUBE 앱을 사용하여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정교한 디지털 전자식 변속과 시프터와 변속기 사이에 조율된 통신을 통해 새로운 SHIMANO 105 앞변속기는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최고의 변속을 제공합니다.
특징
-강력하고 정확하며 부드러운 앞변속
-자동 트림을 가능하도록 프로그래밍된 체인 가이드 제어
-SHIMANO SYNCHRONIZED SHIFT
-수동, 풀 및 세미 싱크로나이즈드 시프트 시스템
-탑 기어 톱니 용량: 50-52T
SHIMANO 105 12단 로드 카세트 스프라켓
12단 카세트 범위는 모든 라이더 또는 로드에 대해 다목적성을 제공합니다.
평지 스프린트부터 가파른 오르막까지 11-34T 카세트가 감당합니다. SHIMANO 11단 및 12단 프리허브 바디와 호환됩니다.
특징
-정교한 12단 기어 조합은 모든 상황에서 최고의 효율성과 가속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12단 및 로드 11단 프리허브 바디와 호환
SHIMANO 12단 로드 카세트 스프라켓
다양한 지형의 드롭 바 라이딩을 위한 넓은 범위의 카세트
11-36T 12단 카세트는 327%의 넓은 기어 범위를 제공합니다. 평지의 스프린트부터 가파른 오르막까지 모든 상황에 적합한 최고의 기어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어 단계는 효율적인 페달링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첫번째 8개의 코그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연결에 중점을 두고 있고, 가장 큰 4개의 코그는 넓은 기어 범위에서 선택하면서 갑작스러운 기어비 변경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특징
-정교한 12단 기어 조합은 모든 상황에서 최고의 효율성과 가속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12단 및 로드 11단 프리허브 바디와 호환
새로운 피스톤 디자인이 적용된 레이스용 브레이크를 더 많은 라이더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SHIMANO 105 브레이크 시스템을 통해 라이더는 제동의 즐거움을 배우고 한계를 뛰어넘어 사이클링 여정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SHIMANO 105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 캘리퍼
로드 라이딩에 최적화된 디스크 브레이크
성능이 입증된 유압 제동 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SHIMANO 105 캘리퍼는 SHIMANO 플랫 마운트 시스템과 로드 자전거에 이상적인 로우 프로파일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더 작고 가벼워진 R7170 브레이크는 손쉬운 휠 제거와 조용한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쉽고 깔끔한 유지보수를 위한 단방향 블리딩을 위해 넓은 패드 간격을 제공합니다.
특징
-10% 넓어진 패드 간격이 디스크 브레이크 로터의 마찰 가능성을 줄여 줍니다
-유지보수하기에 편리한 블리딩 프로세스
SLX CENTER LOCK 디스크 브레이크 로터(203/180/160/140mm)
SLX - CENTER LOCK - 디스크 브레이크 로터 - ICE TECHNOLOGIES - 203/180/160/140mm
SLX 디스크 브레이크 로터는 어떤 라이딩 환경에서도 일관되고 강력한 브레이크 성능을 제공합니다. ICE TECHNOLOGIES FREEZA 로터는 브레이크 시스템의 열축적을 크게 감소시켜 길게 뻗은 가파른 내리막길 라이딩 중에도 일관되게 높은 제동 성능을 발휘합니다. SHIMANO의 CENTER LOCK 마운팅 시스템에는 스플라인 마운트와 락링 디자인이 적용되어 로터의 설치와 분리가 한결 용이합니다.
특징
-ICE TECHNOLOGIES의 강력한 힘 덕분에 감속이 필요할 때마다 확실하고 일관성 있는 제동 구현
-더 좋아진 방열 기능
-스테인리스 스틸/알루미늄/스테인리스 스틸 3겹 샌드위치 구조
-경량
CENTER LOCK 디스크 브레이크 로터
SHIMANO - CENTER LOCK - 디스크 브레이크 로터 - 220/203/180/160/140mm
SHIMANO의 SM-RT64 디스크 브레이크 로터는 모든 라이딩 조건에서 강력하고 일관된 제동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SHIMANO의 CENTER LOCK 마운팅 시스템에는 스플라인 마운트와 락링 디자인이 적용되어 디스크 브레이크 로터의 설치와 분리가 한결 용이합니다.
특징
-더 큰 디스크 브레이크 로터 옵션은 더 큰 힘으로 일관된 브레이크 퍼포먼스를 제공합니다
-220mm 디스크 브레이크 로터는 203mm보다 10% 높은 제동력을 제공합니다
-레진 /메탈 패드 호환 가능
-CENTER LOCK 디스크 브레이크 로터 마운트
출처:shima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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