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크난 자전거를 탈 수 있지만 타서는 안된다고??

반응형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라이딩중, 출퇴근길에 자전거를타는중, 펑크 난 타이어는 큰 불편이다. 당신이 어디에 있느냐에 따라 위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에게 "타이어 펑크 난 채로 자전거를 탈 수 있을까?" 라는 의문을 남길 수도 있다. 타이어가 펑크 난 자전거를 타는 것은 얼마나 나쁜가요? 이러한 질문에 답하고 라이딩의 장단점을 설명하겠습니다.

타이어가 펑크 난 자전거를 탈 수 있나요?

엄밀히 말하면, 펑크난 타이어로 자전거를 탈 수 있다. 적어도 잠시 동안은요. 하지만 정말 그래선 안됩니다. 타이어가 펑크 난 상태에서 자전거를 탈 수 있는 유일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안전을 지킬 다른 선택권이 전혀 없어요. 하지만, 여러분은 거의 항상 자전거에서 내려 자전거를 함께 걸을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2. 타이어가 조금 펑크 났거나 바람이 천천히 샐때. 그렇다고 해도 페달을 밟는 것이 더 어려워지고 타이어 성능 저하로 심각한 사고가 발생할 위험이 있습니다.

타이어가 펑크 난 자전거를 타는 것은 얼마나 나쁜가요?

 

단도직입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꽤 안 좋아요. 당신은 자신과 자전거에 심각한 손상을 입힐 위험이 있습니다.

펑크 난 타이어로 자전거를 타는 것은 펑크가 어떤 식으로든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을 위험에 빠뜨린다. 당신은 그것이 일어났을 때 그것을 예상하지 못할 수도 있고, 자전거에서 떨어질 수도 있다. 넘어지면 다칠 위험이 있습니다.

넘어질 위험이 계속된 상태에서 타는 것도 꽤 스트레스입니다.

펑크난 타이어로 주행하면 자전거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전거에 약간의 손상을 입힐 것이 거의 확실하다. 타이어는 바퀴와 같지 않다는 걸 명심해 타이어가 완전히 적절히 팽창하지 않으면 휠, 림 및 모든 부품이 완전히 보호되지 않고 쉽게 손상될 수 있습니다. 자전거가 제대로 놓여있지 않을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와 압력으로 인해 자전거가 구부러지거나 부러질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펑크 난 타이어로 운전하는 것은 당신 자신과 자전거 그리고 잠재적으로 수리비가 많이 듭니다.

펑크난 타이어로 주행하는 대안

최선의 대안은 항상 도로에서 신속하게 수리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입니다. 자전거를 탈 때마다 자전거 펌프와 예비 튜브 또는 수리 키트를 휴대하고 사용법을 숙지하십시오.

만약 지금 밖에 펑크가 났지만, 이러한 사전 예방적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면, 자전거를 타고 집으로 걸어가거나 택시를 부르는 것이 선택 사항입니다. 물론 돈이 좀 들 것이다. 택시회사에 전화를 할 때는 자전거를 운반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꼭 확인해 주세요. 

728x90
그리드형

두루바퀴세상

자전거의 모든것 알고싶다면?? 두루바퀴세상 !!

    이미지 맵

    자전거소식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