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이 카세트와 스포크 사이에 끼었을 때 어떻게 해야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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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헉"내 카세트와 스포크 사이에 체인이 걸렸다.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체인은 여러 가지 이유로 카세트에서 튀어나올 수 있습니다.새 자전거나 새 탈선기의 경우 한계 나사가 너무 멀리 조정되어 탈선기가 마지막 톱니바퀴를 지나 체인을 던질 수 있습니다.체인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던 자전거를 타고 카세트에서 빠져나오면 탈선기나 행거가 구부러졌을 가능성이 높습니다.구부러진 행거 또는 탈선기 케이지의 대부분은 충돌 또는 암초에 부딪혀 금속이 휠 쪽으로 구부러지고 스포크와 카세트 사이에 체인이 던져져 발생합니다.혹은 막대기로 체인을 떼어낼 수도 있다.나머지 드라이브트레인은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원인에 관계없이 체인이 고착된 위치에서 벗어나려면 인내심과 주의가 필요합니다.고리를 풀 수 있는 충분한 힘으로 당기면서 고리를 구부리거나 스포크를 손상시키는 것을 막는 것은 까다로운 균형이다.체인이 완전히 멈추기 직전에 페달을 세게 밟으면 다리가 스포크 깊숙이 체인을 파고들 수 있기 때문에 이 과정이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체인의 고착 정도를 확인하는 것입니다.탈선로 위쪽에만 있다면, 탈선하는 것은 꽤 간단할 것입니다.카세트에서 완전히 빠져나와 탈선기에 장력을 더하는 경우, 고정 장치에 5분에서 10분 정도 고정하십시오.

탈선기 케이지를 앞으로 회전시켜 체인의 장력을 완화하면 도움이 됩니다.여기서부터는 체인을 직접 위로 당겨 더 이상 비틀리거나 구부러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앞에 체인 가이드가 없는 경우 체인 링에서 체인을 완전히 분리하면 시스템의 모든 압력이 경감되어 전체 프로세스가 쉬워집니다.

때때로 스틱은 체인의 나머지 부분을 위에서 당기는 동안 고착되지 않은 부분을 잡아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타이어 비즈를 단단히 조이는 데 두 개의 타이어 레버를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이 시점에서 여러분은 드레일러의 청결에 대해 감사하거나 자책하게 될 것입니다.

편집장인 제프 바버는 과거에 잘 먹혔던 몇 가지 팁을 가지고 있습니다.체인이 붙어 있는 스포크에 안쪽으로 압력을 가해 공간을 조금 더 만들어 보세요.스포크가 구부러지거나 부러지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내가 길에서 찾은 또 다른 아주 편리한 것은 바늘코 플라이어 세트이다.친구가 가방에 펜치를 넣고 다니는데, 카세트 뒤에 체인이 끼어 있는 것이 사람들이 펜치를 빌리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당겨도 체인이 풀리지 않으면 퀵링크에서 열거나 체인 브레이커 도구를 사용하여 체인을 분리하여 압력을 더 직접적으로 가할 수 있습니다.최악의 경우, 체인이 카세트 뒤로 가는 지점과 나가는 지점 두 곳에서 체인을 끊고 체인과 탈선기의 단축 부분을 사용하여 단일 속도를 만들어야 할 수 있습니다.1단 모드에서 톱니바퀴와 체인링을 감을 수 있는 체인이 충분하지 않다면 자전거를 운반하는 것보다 발로 밟는 것이 더 좋습니다.이러한 보다 침습적인 모든 조치에는 체인 도구가 필요하므로 멀티 툴에 체인 도구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출처:singletrac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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