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자전거 드롭바 위치 및 교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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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시작 노트

  • 바보 같고 뻔하게 들리지만, 운전 중에 핸들 바를 조정하지 마세요.예를 들어, 가능한 한 빨리 새로운 각도를 시도하고 싶은 마음이 들 때, 이동 중에 이것을 기억하십시오.시승하기 전에 모든 볼트가 단단히 조여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항상.
  • 집 밖에서 조정하지 마세요.볼트 나사산 스트립이 끊어지거나 케이블이 끼일 경우, 도로에 발이 묶이는 위험을 감수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가급적 현지 자전거 정비소 근무 시간에 조정하십시오(만일의 경우를 대비해서. 
  • 시작하기 전에 적절한 공구를 준비하십시오.「순간의 열」에서는, 예를 들면 「지속할 수 있다」라고 하는 플러스 드라이버 대신에, 소형 일자 드라이버를 간단하게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따라서 핸들 바의 모든 볼트 및 주변 볼트를 검사하고 적절한 공구를 모두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보통 알렌 렌치 4, 5, 6, 플랫 드라이버 및 플러스 드라이버1 및 2 입니다.하지만 확인해봐.
  • 조일 때 경험이 없는 경우 토크 렌치를 사용하여 생산자의 토크 권장 사항을 따르십시오.이것은 탄소 부품에 매우 중요합니다.
  • 브레이크 레버를 움직이는 경우 막대 테이프를 풀었다가 다시 감아야 합니다.그렇게 하면 확실히 파손됩니다.바에 새 테이프를 붙이기 전에 몇 번 시승하여 핏이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1. 사용 가능한 바 조정

바 높이, 스티어링 액슬(및 안장)과의 거리 및 각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1.1. 바 높이

포크 종류에 따라 두 가지 규격과 두 가지 높이 조절 방법이 있습니다.

포크 종류에 따라 높이 조정 절차가 다릅니다.막대가 원하는 높이로 설정됩니다.


1.2. 스티어링 축 거리

이 값은 스템(길이)을 변경하면 변경됩니다.

세 개의 다른 줄기 길이를 가진 자전거.


1.3. 바 각도 조정

막대를 스템에 고정하는 볼트를 풀면 막대를 위아래로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막대는 위 또는 아래로 회전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막대는 왼쪽 막대와 비교하여 위쪽으로 회전합니다.


2. 위치 조정

바를 조정하기 전에 다음 지침에 따라 안장이 올바르게 설정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2.1. 바 높이

바의 상단이 안장 높이보다 1~2cm 아래에 오도록 바 높이를 설정합니다.

출발 위치로서, 바 드롭은 최대 몇 cm 또는 안장 높이와 수평이 되어야 한다.

슈퍼 피트나 경쟁 상대가 아닌 라이더: 드롭 편안하게 탈 수 없다면 바의 상단을 안장 높이보다 몇 인치 높게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이렇게 하면 드롭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브레이크를 더 강하게 하고 그립을 더 안정적으로 잡을 수 있습니다).드롭에 도달하는 것이 문제가 되거나 드롭에서 페달을 밟는 것이 불편하거나 가능하지 않은 경우 바를 올리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닙니다.바(bar)가 너무 낮게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내리막길에서도 탑을 독점적으로 사용하는 로드 사이클리스트가 너무 많습니다(팬이 의도되지 않음).

 

"어그레시브" 레이서와 같은 낮은 바 높이를 사용하는 것이 라이더에게 이롭지 않다면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자전거는 몸에 맞아야지 반대로는 안 돼.게다가, 막대기가 구부러진 팔꿈치로 물방울에 닿을 수 있을 정도로 높게 설정되어 있으면, 물방울에 닿기 위해 양손을 팔꿈치에 똑바로 뻗어야 할 때보다 더 많은 공기 흐름과 세밀한 제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2.2. 바의 각도

먼저 바를 고정하는 스템 볼트를 풀어 회전할 수 있도록 합니다.

막대를 조이는 볼트.
조금씩 균등하게 풀어주세요.
체결 시 반대쪽 볼트를 모두 조일 때까지 조인다.


자전거에 앉아(안정적이고 정지해 있는지 확인) 손을 물방울에 넣으십시오.바를 자연스러운 편안한 위치로 회전시킵니다.

5. 드롭


브레이크 레버는 신경 쓰지 말고 바만 돌리면 편안하고 물방울이 자연스러워집니다.위치를 설정하고 볼트를 조입니다.편안한 위치는 일반적으로 바의 가장 낮은 부분이 지면과 평행하거나 약간 아래쪽을 가리킬 때(후륜 액슬 방향 또는 조금 더 높음)입니다.하지만 유일하게 올바른 자세는 승차자에게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느껴지는 자세입니다.


2.3 스템 길이

자전거에 앉아, 손을 팔꿈치에 살짝 구부리고, 바들을 떨어뜨려 잡으세요.바는 프론트 휠 액슬의 시야를 차단해야 하며, 바에서 (전방 또는 후방으로) 많이 돌출되어서는 안 됩니다.

바 위의 프론트 휠 액슬 그림
사진에서, 위쪽은 자전거의 앞면입니다.
이 스템은 너무 짧은 테두리이지만, 차축의 돌출이 너무 크지 않기 때문에 아마 허용될 것입니다.
  • 휠 액슬이 바 앞에서 너무 멀면 스템이 1~2cm 너무 짧을 수 있습니다.
  • 차축이 바의 훨씬 뒤에 있는 경우 스템이 몇 cm에 비해 너무 깁니다.

이것은 단지 가이드라인의 방법일 뿐입니다.극단적인 정렬 오류만 처리해야 합니다.위의 그림과 같은 경우에는 장시간 시승 및 여기에 설명된 다른 조정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스템을 변경하지 마십시오.가장 유효한 테스트는 시승입니다.시승 중에 탑승자가 바(bar)가 너무 가깝고 앞 차축이 바 앞에 보이는 것처럼 비좁게 느껴진다면 스템이 확실히 너무 짧습니다.반면, 탑승자가 바에 도달하기 위해 너무 늘어졌다고 느끼고 프론트 액슬이 바(위 그림의 반대쪽)보다 더 가까이 보이는 경우 스템이 너무 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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