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어 자전거작동 방법 및 허브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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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전거 리어 허브, 즉 리어 자전거 휠 허브에 대한 기본적인 사항을 설명합니다.

1. 리어 허브 역할

리어 자전거 허브는 휠을 프레임에 부착하면서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도록 하는 한 가지 주요 역할을 합니다.또한 프론트 허브와 달리 리어 허브는 페달 구동력을 리어 휠로 전달하는 또 다른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일반적으로 체인 및 리어 스프로킷을 통해 전달되는 것은 아님).

차축, 베어링 및 휠 스포크가 부착된 차체로 구성됩니다.리어 휠에 페달 구동력을 전달하기 위한 스프로킷도 하나 이상 있습니다.세 가지 기본적인 허브 유형은 기어(단속 또는 고정 기어) 허브, 내부 기어 허브 및 외부 탈선기 허브(카세트 포함)입니다.


2. 싱글스피드 허브

기본적인 허브 설계동력은 연결된 스프로킷에서 휠(허브 바디)로 직접 전달됩니다.그것은 종종 코스터 브레이크를 설치한다.(기본적으로) 외부 체인 텐셔너가 없기 때문에 수평 드롭아웃이 있는 프레임에 장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이것에 의해, 허브의 앞뒤로 이동해 체인 텐션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싱글스피드 리어 허브
이 모델에는 2개의 스프로킷(양쪽에 하나씩)을 조이기 위한 나사산이 있습니다.따라서 두 가지 다른 속도를 사용할 수 있지만, 다른 속도를 사용하려면 체인을 분리하고 휠을 돌려야 합니다.
이 제품은 오프셋 장착 볼트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세로 드롭 아웃이 있는 프레임에서도 체인에 장력을 줄 수 있습니다.싱글 스피드 허브에 적합하지 않은 프레임드롭아웃 사진


단일 속도 허브는 수직 드롭아웃이 있는 프레임, 중앙 장착 볼트(위 그림의 허브 등)가 없는 프레임 또는 외부 체인 텐셔너가 장착된 프레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체인 텐셔너
수직 드롭아웃이 있는 최신 프레임에 적합한 솔루션입니다.


제가 발견한 또 다른 솔루션은 매우 이국적인 것으로, 편심형 하단 브래킷 쉘입니다.

하단 브래킷을 앞뒤로 이동(회전)할 수 있는 편심 하단 브래킷 셸. 이는 수직 낙차가 있는 단일 속도 자전거에 최적의 체인 장력을 달성하기 위한 또 다른 솔루션입니다.

이러한 허브에는 종종 코스터 브레이크가 달려 있습니다.페달을 뒤로 돌리면 제동력이 활성화되어 평지에서의 레저 라이딩에 매우 적합합니다.

코스터 브레이크 리어 허브


특수 하위 그룹은 고정 기어 허브입니다.이러한 허브는 타력 주행이 불가능합니다. 리어 휠이 회전할 때마다 리어 스프로킷도 작동합니다.허브 본체에 고정되어 있습니다.장점은 거꾸로 탈 수 있는 기회입니다.단점은 페달이 불편할 때에도 계속 돌아가는 것입니다(장애물을 피하거나 빠른 내리막 주행).

이러한 허브는 평지 지역의 짧은 거리에 실용적입니다.심플함, 내구성, 저비용이 주요 장점입니다.


3. 내부 기어 허브

또한 1개의 스프로킷이 있어 싱글스피드 허브 장착에 관한 모든 제한이 이들 허브에도 적용됩니다.그들은 20세기 초부터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고 유명한 영어 3단이다.오늘날 대부분의 인기 모델은 7~8단계의 속도를 가지고 있다.기어 변속 구현은 다른 블로그의 주제이지만, 중요한 것은 바퀴가 완전히 움직이지 않고(신호등에서 정지하는 등) 기어 변속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기어 변속 메커니즘은 허브 본체 내부에 포장된 요소로부터 잘 보호됩니다.따라서 내부 기어 허브는 매우 젖거나 매우 추운 환경에 적합합니다.영하 15도 이하의 온도에서 기어 변속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기어드 허브
케이블에 의해 당겨진 얇은 체인이 허브에서 나옵니다.기어를 바꾸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허브의 주요 단점은 유지보수가 더 어렵고 휠 마운트가 더 복잡하다는 것입니다(플랫을 고정할 때).


(4) 프리휠이 있는 허브 및 카세트(카트리지)가 있는 프리허브

혼란의 일반적인 원인: 첫 번째 표준은 프리휠을 조이기 위한 나사산이 있는 허브였습니다.그것은 1980년대 후반까지 인기가 있었다.그 후 프리허브+카세트 조합이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아래 그림은 카세트가 있는 프리허브와 함께 프리허브와 프리휠용 스레드가 있는 허브를 보여줍니다.

나사형 허브가 있는 프리휠과 카세트가 있는 프리허브.

나사형 허브에는 프리휠을 조이기 위한 나사산이 있습니다.프리휠에는 스프로켓 클러스터와 래칫 메커니즘이 있어 백페달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및 타력 주행). 페달이 앞으로 회전할 때 잠기면서 리어 휠을 구동합니다.

프리허브는 스플라인과 래칫 메커니즘이 있는 카세트 홀더를 설치했습니다.이 특허를 통해 보다 정밀한 가공이 가능해져 카세트가 허브 액슬에 완전히 수직이 되도록, 즉 리어 휠과 평행하게 할 수 있습니다.나사산 프리휠은 이렇게 정확하게 평행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나사산을 함께 조이면 허브와 카세트의 나사산을 기계로 가공하는 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

프리허브의 또 다른 장점은 베어링 위치입니다.아래 그림에 교차로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프리허브와 프리휠 허브 비교.
베어링의 거리(빨간색)를 확인합니다.프리허브는 훨씬 더 안정적이고 안전한 설계를 가지고 있으며, 허브의 맨 끝에 베어링이 있습니다.


허브가 가장 큰 토크를 차지하는 지점은 스프로킷이 체인에 의해 장착되고 당겨지는 지점입니다.프리휠 허브에는 허브의 거의 중앙에 베어링이 배치되어 있어 스프로킷이 액슬을 당길 수 있는 긴 레버리지가 제공됩니다.그렇기 때문에 프리휠이 장착된 허브는 특히 더 많은 수의 스프로켓에서 차축이 파손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따라서 우측 베어링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차축을 파손할 수 있는 레버리지가 더 강합니다).이 표준은 6개의 스프로킷 프리휠(최대 7개)로 제한되어야 한다.이 숫자를 초과할 경우(스프로켓의 와인딩 클러스터) 리어 액슬이 파손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프리허브는 프리휠에 비해 확실히 우수한 특허입니다.실물을 보다 쉽게 인식할 수 있도록 스프로킷이 장착된 허브의 사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사산이 있는 허브 및 마운트된 프레휠(스프로킷 포함)

잠금 링이 있는 카세트.
스팍셋은 프리허브 위로 미끄러져 내려간 다음 잠금 고리로 제자리에 고정됩니다.


5. 사이즈

기준에는 또 다른 변화가 있다.일반적인 로드 바이크 리어 허브의 폭은 130mm이며, MTB 프리 허브의 폭은 135mm로 약간 넓어 더 큰 측면 강도를 제공합니다.극한 주행 조건을 위한 MTB 리어 허브의 새로운 표준은 훨씬 더 넓게 만들어졌으며(넓은 드롭아웃이 있는 프레임과 함께), 휠이 더욱 강력합니다.현재 142, 148, 150 및 158mm 폭의 후면 허브가 있습니다.

기존 표준은 120, 126mm 등입니다.측정된 폭은 드롭아웃의 안쪽에 면한 허브 부품의 바깥쪽입니다.이 치수에 사용되는 용어는 "OLD"(Over Lock Nut Distance)이지만, "산업용" 베어링이 장착된 최신 허브에는 잠금 너트가 없습니다.예전에는 유일하게 사용 가능했던 컵과 원뿔 허브에서, 바깥쪽 너트는 원뿔을 역결속하여 제자리에 고정하는 데 사용되었고, 그래서 그것들을 "잠금 너트"라고 불렀습니다.

 측정
허브를 제자리에 고정하는 너트와 액슬 폭은 측정되지 않습니다.프레임 드롭아웃 내에 머무르는 거리만.


또 다른 중요한 치수는 프리허브 카세트 스플라인 폭입니다.

  • 8단 및 9단 허브는 스플라인 폭이 동일하며 100% 호환됩니다.1mm 폭의 스페이서 링을 사용하여 10단 카세트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 도로와 MTB 모두 10단 카세트를 제외한 다른 어떤 카세트보다 좁은 특수 Shimano 10단 전용 허브(희귀)가 있습니다. 10단 카세트는 8, 9, 11단 카세트보다 폭이 좁습니다.이 프리허브는 단기간 제조되었지만 지금은 인기가 없습니다.
  • 11단 MTB 프리허브는 8단, 9단 MTB 카세트는 11단 로드 카세트만큼 넓지만, 가장 큰 스프로킷(스포크 근처)은 안쪽(허브에 가까운 것)이 조금 잘려 있어 카세트가 휠에 가까이 위치하여 허브 위로 약간 넘어갈 수 있습니다.
  • 11단 도로 프리허브는 다른 차량보다 스플라인 폭이 넓다.이 허브에서 8/9 속도 카세트를 사용하려면 1.8mm 폭의 스페이서가 필요합니다.10단 카세트를 장착하려면 추가 1mm 스페이서가 필요합니다(10단 카세트를 8/9단 프리허브에 장착할 때 사용됨).1.8mm + 1mm.
  • 주로 11 및 12단 1X(단일 프론트 체인링) 시스템을 위한 신형 시마노 및 SRAM 프리허브는 다른 어떤 것과도 결합할 수 없는 독자적인 프리허브 및 카세트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SRAM XD  Shimano XTR M9100 "SCYLENCE" 프리허브입니다.다가오는(2019년 봄)로터의 13단 프리허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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