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릉이 타는 만큼 'hy 프레딧 포인트' 적립하세요…"자전거 활성화, 건강증진

반응형

 

 

서울시와 hy(구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4월 자전거 이용 활성화 및 릉이 이용 시민의 증진을 위하여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고, 이에 따라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따릉이 이용자를 위한 따릉이×레딧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따릉이 이용자는 hy 프레딧 앱에서 따릉이 회원 인증 후 따릉이를 이용하기만 하면 된다. 그러면 이용 시간에 비례하여 프레딧 포인트가 따릉이 이용 시간 1분당 10포인트, 월 최대 3,000포인트까지 지급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프레딧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Fredit 앱 및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다.

참여 시 다양한 혜택도 준비하였다. hy는 따릉이 인증회원에게 최초 2천원 친환경 쿠폰을 제공하고, 이용 시간에 따라 매월 111명을 선정해 커피 쿠폰도 지급할 예정이다.

커피 쿠폰은 매월 이용등수에 따라 차등 지급하며 1(1) 100, 2(10) 50, 3(100)에겐 각 10개씩 지급된다.

이용 시간에 따른 프레딧 포인트 지급은 서울시와 hy 양 기관 간 협약의 3가지 주요 내용 중 첫 번째 사업으로 서울시는 남은 두 가지 협력 사업도 현재 준비 중이며 하반기에 진행할 계획이라 밝혔다.

따릉이 월간 이용 건수, 이용 시간, 이동 거리 등 통계를 활용하여 도전과제를 선정한 후 해당 도전과제를 달성할 시 교통취약계층 등 사회적 약자에게 hy 제품을 기부할 계획이며,

따릉이 이용자 확대 등 협업 성과에 따라 따릉이 모바일 이용권, 자전거 안전용품 등을 구매하여 공동 캠페인 등에 활용할 것이라밝혔다.

728x90
그리드형

두루바퀴세상

자전거의 모든것 알고싶다면?? 두루바퀴세상 !!

    이미지 맵

    자전거소식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