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타이어 펑크 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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펑크는 사이클링 생활의 현실입니다. 내부 튜브 경우 수리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쉬운 작업이며 모든 사이클리스트가 소란을 최소화하면서 달성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아래 가이드는 펑크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되는 것을 보여줍니다. 

 

 

 

1. 원인 제거


타이어가 내려간 경우, 림에서 타이어를 제거하기 전에 펑크가 발생한 원인이 무엇인지 외부를 면밀히 확인하십시오. 때로는 커다란 못처럼 눈이 멀 정도로 분명할 때도 있지만, 작은 유리 조각이나 가시가 발견하기가 더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당연히 튜브가 제자리에 있는 상태에서 이를 발견하면 튜브에서 어디를 봐야 할지에 대한 지침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확인하지 않고 타이어에서 튜브를 똑바로 잡아당기면 튜브가 어디에 있는지 전혀 알 수 없습니다. 

 

 

2. 내부 확인


타이어 외부에서 이물질이 보이지 않거나 느껴지지 않는 경우, 림에서 제거하고 손가락 끝으로 타이어 카카스 내부 주변을 가볍게 만져보십시오. 튀어나온 물건이 베일 정도로 날카로울 수 있으므로 가볍게 천천히 가십시오. 

 

 

3. 다시 확인하세요


.범인은 작을 수 있지만 모두 찾아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우리는 이전에 가시를 평평하게 고쳤고, 손상을 입힌 것을 제거했지만, 부분적으로 관통된 또 다른 것을 놓쳤고, 길 아래로 공기를 빼는 작업을 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4. 밀어내기


펑크의 원인이 되는 물체를 발견하면 타이어 카커스에서 밀어서 빼냅니다.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절대로 물체를 시체 속으로 완전히 당기지 마십시오. 타이어에 더 큰 구멍이 생길 뿐입니다. 작고 날카롭거나 뾰족한 품목은 멀티 도구 끝이나 가지고 있는 '손가락보다 단단한' 비트를 사용하여 뒤로 밀어낼 수 있습니다.

 

 

5. 튜브의 구멍을 찾습니다.


튜브에 공기를 추가합니다. 작은 구멍을 뚫으면 튜브가 손을 통과하고 물에 젖은 입술 아래로 통과할 수 있을 만큼 오랫동안 튜브에 공기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공기가 빠져나가는 것을 느끼거나 듣거나 느껴야 합니다.

 

 

6. 구멍을 잃지 마세요

 

공기량이 적으면 구멍이 잘 보이지 않으며 튜브가 평평하면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위치를 찾았으면 표시로 손가락을 그 위에 놓고 구멍을 제대로 표시할 수 있을 때까지 그대로 유지하세요.

 

 

7. 구멍 표시


노란색 크레용을 사용하여 구멍을 표시합니다. 대부분의 패치 키트에는 왁스 덩어리가 함께 제공됩니다. 부틸에 표시되는 것을 꺼려 구멍의 정확한 위치를 까다롭게 만들 수 있으므로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8. 펜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가능하다면 펜으로 구멍 위치를 표시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어떤 색상이든 가능 합니다.

 

 

9. 구멍을 조준합니다.


구멍 주위에 사용할 패치 크기보다 약간 큰 원을 그립니다. 중앙에 구멍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끝이 원 바깥쪽으로 뻗어 있는 구멍 중심에 한 쌍의 십자선을 그립니다. 이를 통해 구멍의 정확한 중심 위치를 잃지 않고 구멍 부위를 거칠게 만들고 경화 용액을 적용한 후 경화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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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튜브를 사포로 거칠게


다듬기 패치 키트에 포함된 작은 사포 조각을 사용하여 구멍 주변의 사포로 거칠게 다듬습니다. 극단적인 경우 편리한 사포을 사용하여 거칠게 만들었습니다.

 

 

11. 본드


본드 용액을 도포합니다. 패치 가장자리가 벗겨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접착 영역을 패치보다 약간 크게 만듭니다. 

 

 

12. 경화


본드를 경화되도록 기다립니다. 이 작업은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정확한 시간은 특정 패치 키트 브랜드를 확인하세요. 서두르려는 유혹에 빠지지 마십시오. 그러나 당신이 얻고 있는 그룹보다 훨씬 뒤처져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나의 수정이 두 개보다 빠릅니다. 

 

 

13. 펑크 패치


본드가 경화되면 패치에서 호일 뒷면을 벗겨내고 노출된 패치 표면을 손가락으로 만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튜브에 패치를 더 쉽게 배치할 수 있도록 비닐을 그대로 두십시오.

 

 

14. 패치 부착


십자형 가이드 라인을 찾아 중앙에 맞춰 패치를 단단히 누릅니다. 시간이 있으면 화학 결합이 실제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5분 더 두세요.

 

 

15. 비닐 커버를 제거합니다.


패치에서 비닐 뒷면을 조심스럽게 벗겨냅니다. 비닐 미리 점수가 매겨진 선이 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이를 구부리고 쪼개어 패치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벗겨내면 패치 가장자리가 위로 당겨질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16. 공기 주입


튜브에 약간의 공기를 공급하십시오. 모든 구멍을 발견했다면 위로 올라가서 계속 유지될 것입니다. 타이어와 튜브를 교체하세요. 원하는 압력으로 공기를 주입하고 나머지 라이딩을 즐겨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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