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8월 시작과 함께 다양한 구매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그랜저, 아이오닉 5, 6 등 인기 모델은 생산 월 조건에 따라 대대적인 할인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아반떼, 베뉴, 코나는 ‘운전결심 캐시백 할인’ 프로모션을 지속 운영합니다. 신차 구매 계획이 있으신 고객분들은 현대자동차의 차종별 구매 혜택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대 자동차 세단
아반떼 95만원 최대할인
더 뉴 아반떼 Hybrid 95만원 최대할인
더 뉴 아반떼 N 95만원 최대할인
쏘나타 디 엣지 90만원 최대할인
쏘나타 디 엣지 Hybrid 90만원 최대할인
디 올 뉴 그랜져 510만원 최대할인
디 올 뉴 그랜저 Hybrid 360만원 최대할인
현대자동차는 아반떼(하이브리드, N 포함) 구매 고객 중 운전결심 앱을 이용해 운전연수를 완료한 고객에게 ‘운전결심 캐시백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아반떼는 개소세 인하가 끝나며, 구매 부담 완화를 위해 12개월 무이자 등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을 지난달에 이어. 여기에 디 올 뉴 그랜저는 하이브리드 모델까지 포함해 생산월에 따라 최대 400만 원을 할인해 줍니다.
현대자동차 SUV
팰리세드 470만원 최대할인
베뉴 95만원 최대할인
디 올 뉴나 295만원 최대할인
디 올 뉴 코나 Hybrid 295만원 최대할인
투싼 90만원 최대할인
투싼 Hybrid 90만원 최대할인
소형 SUV 베뉴, 코나(하이브리드 포함)는 ‘운전결심 캐시백 할인’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코나는 H 패밀리 할인, 12개월 무이자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싼타페는 생산월별 재고차 할인과 함께, 노후차 특별조건 30만 원, 다자녀가구 30만 원의 타겟조건 할인을 진행합니다. 또한 팰리세이드는 기본 300만 원 할인 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현대자동차 MPV
스타리아 라운지 75만원 최대할인
스타라아 75만원 최대할인
MPV 모델 스타리아와 스타리아 라운지는 현대차 전용 카드(모빌리티/EV카드) 또는 현대카드 M으로 선수금 1% 이상 결제 시 최저 5.4%의 금리로 이용 가능한 모빌리티 할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사용, 세이브 오토 등 기타 혜택을 제공합니다.
현대자동차 수소/전기차
넥쏘 570만원 최대할인
디 올 뉴 코나 Eletric 255만원 최대할인
아이오닉6 550만원 최대할인
아이오닉5 550만원 최대할인
포터ll Eletric 75만원 최대할인
친환경 모델의 경우 수소전기차 넥쏘와 전기차 아이오닉 6에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합니다. 정부정책 연계지원 100만 원 할인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제공하며, 아이오닉 5, 6 대기 고객이 넥쏘로 전환 출고 고객의 경우 100만 원을 추가 할인해 주며, 기본 200만 원의 재고차 할인을 제공합니다. 또한 아이오닉 5와 6는 최대 400만 원의 재고차 할인과 조기 출고 특별조건 할인을 진행하며, 수소/전기차 보유 이력이 있는 고객 대상으로 30만 원의 에코 패밀리 할인 프로그램도 운영합니다.
현대 자동차 소형상용
포터ll 75만원 최대할인
소형 상용 트럭 포터 2는 5.4%의 금리로 이용 가능한 모빌리티 표준형 할부와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사용, 세이브오토 등 기타 혜택을 제공합니다.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 횟수
위 내용 중 자세한 내용 및 추가 설명이 필요하실 경우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현대자동차 지점 및 대리점을 방문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현대자동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