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7월 산악자전거를 시작한 한 라이더의 또 다른 문의입니다. "안장을 내릴 때와 올릴 때를 어떻게 알 수 있으며, 얼마만큼 눌러야 합니까?" 이것은 많은 독자들이 이해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한 질문처럼 보입니다.
시트 포스트가 적절한 높이로 설정되어 있다고 가정할 때, 시트 포스트가 최대 연장 위치에 있으면 최적의 페달링 플랫폼을 사용하여 다리를 최대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안장과 기둥을 아래로 밀면 자전거를 아래로 더 역동적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더 거친 길에서는 자전거가 땅의 윤곽과 함께 움직일 수 있고, 더 낮은 안장은 자전거가 여러분의 몸에 모든 움직임을 전달하지 않고 춤을 추게 할 것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수준에서, 다리와 엉덩이 사이의 안장의 상호 작용에 방해받지 않고 자전거가 돌아다니게 하고 싶을 때 게시물을 떨어뜨리는 것이 좋습니다. 산악 자전거 기술 코치는 때때로 이것을 "자전거/신체 분리"라고 부릅니다. 많은 라이더들은 몇 초 이상의 하강을 할 때 기둥을 내려놓는 것을 좋아하고, 그들은 일반적으로 물건이 평평해지거나 오르막길을 돌자마자 기둥을 세워줍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하강할 때 기둥을 끝까지 누르고 허브가 수평이 되거나 위로 향할 때마다 기둥을 다시 위로 들어 올립니다. "일반적으로"라고 말하는 이유는,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가지고 놀 수 있는 회색 영역이 있기 때문입니다.
몇 미터마다 작은 내리막길과 오르막길이 계속해서 기복이 있다면, 저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페달을 밟을 수 있도록 기둥을 위로 올려놓을지도 모릅니다. 만약 그 같은 길이 특별히 거칠거나 빨랐다면, 저는 안장을 내려 자전거가 제 아래에서 더 많이 움직일 수 있도록 할 수도 있고, 속도를 위해 서서 자전거를 통해 펌프질하는 것을 선호할 수도 있습니다.점프할 로그가 연속적으로 있거나 떨어질 로그가 있으면 게시물은 항상 낮게 닫힙니다. 드롭퍼 포스트 대신 알렌 키나 퀵 릴리스로 포스트를 떨어뜨리는 사람들은 대개 안장을 긴 하강의 정점까지 유지하고 베이스에 도달할 때까지 아래로 둡니다.
그래서 계속 오르막길을 오르막길을 내려갔습니다. 일부 사람들에게는 이러한 측정 기준이 충분하지만 몇 가지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많은 수의 라이더들이 안장과 함께 좋은 페달링 플랫폼을 원할 때 기술적인 오르막길에서 안장을 1-3cm 내릴 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또한 자전거가 더 많이 움직이고 장애물을 넘어 이동하기 위해 신체 영역를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기둥을 완전히 펴고 오르막 바위 정원을 타보고, 안장을 약간 내린 상태에서 반복해 보세요. 당신은 몇 센티미터의 낙하로 가장 까다로운 부분들을 더 쉽게 통과할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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