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타든 단체 타기를 좋아하든, 다른 자전거 타는 사람들과 자신을 비교함으로써 발전을 측정할 상당한 기회가 있습니다.
자전거 타기의 인기가 계속 증가하면서, 우리의 평균 자전거 속도가 어떻게 다른 사람들을 따라잡는지에 대해 더 궁금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사이클링 속도는 무엇입니까?" 라는 질문에 답하는 것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어렵습니다.
- 평균 자전거 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4가지 주요 요인
- 타는 자전거의 종류가 평균 자전거 속도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 평균 도로 자전거 속도를 향상시키는 6가지 방법
평균 자전거 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4가지 주요 요인
자전거 타기에서 여러분의 평균 시속 마일에 변화를 주는 많은 요인들이 있습니다. 몸, 마음, 경험, 환경, 그리고 자전거에 기초합니다.
이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 신체 조건과 나이
우리의 몸은 자전거에 동력을 공급하기 때문에 신체적 조건은 물론 여러분의 평균 자전거 속도와 그 속도를 얼마나 유지할 수 있는지에 차이를 만들 것입니다.
하지만, 체력이 경기력에 영향을 미치는 유일한 신체적 요인은 아닙니다. 나이와 같이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것들이 있습니다.
나이는 사이클링 성능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불행하게도, 우리의 몸은 나이가 들면서 덜 효율적이고 강력해집니다.
우리의 혈류량은 나이가 들수록 감소합니다. 이것은 심실이 두꺼워지는 동안 우리 심장 안의 조직이 굳어지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근육은 운동할 때 그만큼의 산소를 얻지 못합니다.
우리는 또한 30세 이후에 근육량이 감소하기 시작하여 힘이 줄어듭니다. 하지만, 30세가 된 후에도 훈련을 계속하는 사이클 선수들은 그들의 경기력 손실을 극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훈련을 계속하는 나이든 자전거 선수들은 비록 그들의 최대 성취 성과가 그들의 젊은 시절보다 낮을지라도 그들의 은퇴한 해에도 강한 수준의 체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2. 마음가짐
사고방식은 평균 자전거 속도에 엄청난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관점은 최고점에 도달하기 전에 노력을 줄이도록 할 수 있습니다. 가파른 언덕에 접근할 때 이것을 할 수 있는데, 이것은 사기를 떨어뜨리고 여러분이 정말 더 많은 노력을 해야 할 때 여러분을 느리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목표에 집중하기보다는 아픈 근육에 집중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을 하는 것은 당신의 마음속에서만이라도 불편함을 악화시킵니다.
탈 때 좋은 사고방식을 유지하기 위해, 빠른 속도의 음악을 들을 수 있고 페달에 쏟는 추가적인 노력보다 출력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어폰을 하나만 꽂거나 오픈 이어 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그래서 주변의 교통이나 다른 승객들을 의식할 수 있습니다.
#3. 기술과 경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이클 선수로서의 기술과 경험이 발전하여 평균 사이클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자신의 장점, 지형에 가장 적합한 승마 자세, 등산이나 장거리 주행에서 페이스를 조절하는 방법, 연료를 적절하게 공급하는 방법 등을 이해합니다.
또한 보다 효율적인 페달 스트로크를 개발하거나 기술 디센더로서의 기술을 향상시켜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요소에는 경험이 수반되며 초보 라이더보다 유리합니다.
#4. 타고 다니는 환경
만약 평평한 땅, 곧은 길, 그리고 매끄러운 표면을 고수한다면 평균 자전거 속도는 자연스럽게 훨씬 더 빠를 것입니다.
언덕, 모퉁이, 그리고 열악한 노면은 여러분의 속도를 늦출 것입니다.
오르막길을 타는 것은 극적으로 느리게 할 것입니다. 4%만 기울어도 평균 자전거 속도를 75% 줄일 수 있습니다. 가파른 오르막길에서는 이 효과가 과장됩니다.
역풍(또는 횡풍)을 만나면 속도도 상당히 감소합니다. 추운 날씨, 비, 눈 속에서 타는 것과 비슷한 경우인데, 천천히 타는 것이 더 안전하고 편안하기 때문입니다.
나쁜 날씨에 탈 때 속도를 늦추는 또 다른 요인은 부피가 더 큰 옷을 입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옷 레이어가 많을수록 움직임이 제한되고 드래그가 증가하기 때문에 평균 자전거 속도를 높게 유지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하지만, 더운 날씨에 타는 것은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더 얇고 공기역학적인 옷을 입을 수 있고 더 따뜻한 공기가 덜 밀도가 높아서 항력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즉, 더운 날씨는 탈수를 일으키거나 과열을 일으켜 경기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타는 자전거의 종류가 평균 자전거 속도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모든 사람의 상황과 필요에 맞는 자전거가 있지만, 자전거의 특성과 특징은 자전거가 얼마나 빨리 달리는 지와 다른 성능 측면에 영향을 미칩니다.
하지만, 한 종류의 자전거가 다른 종류의 자전거보다 느리다고 해서 그것이 나쁜 자전거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다른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무거운 자전거는 속도를 따라가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하지만 바퀴 크기, 기어, 주행 위치, 타이어 선택, 유지보수와 같은 다른 요소들이 여러분이 얼마나 빨리 달릴 수 있는지를 결정할 것입니다.
이러한 점을 고려할 때 속도는 다른 모든 요인이 동일한 상태에서 직접 비교하지 않을 경우 측정하기에 잘못된 측정 기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라이더들에게 속도는 자신의 진행을 측정하는 가장 확실한 지표입니다.
평균 도로 자전거 속도
우리가 이미 확인했듯이, 많은 것들이 당신의 평균 자전거 속도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평균 도로 자전거 속도의 경우, 우리는 경험에 비해 한 시간 동안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에게 집중할 것입니다.
비교적 평탄한 코스에서 일반적인 도로 자전거를 타는 사람은 한 시간 동안 자전거의 평균 속도가 약 15-18mph(24-29km/h)입니다.
그러나 이는 날씨, 고도, 노면 및 기타 여러 요인에 따라 매우 대략적인 근사치입니다.
초보자라면 이보다 약간 낮은 평균 속도(16-23km/h)를 내기 시작할 것입니다. 하지만 개선하는 데 오래 걸리지는 않을 것입니다.
만약 정기적으로 훈련을 한다면, 평균 자전거 속도는 약 29km/h까지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진지한 훈련 계획에 전념한다면, 여러분은 훨씬 더 빨리 진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프로 사이클 선수들의 평균 도로 자전거 속도
평균 속도는 42.03km/h로 조나스 빈게고르의 2022년 투르 드 프랑스 우승은 역사상 가장 빨랐습니다.
1903년 첫 투어에서 우승을 차지한 모리스 개린의 평균 속도는 25.68km/h였습니다. 이는 사이클 선수들이 타고 다녔던 고대 장비와 팀의 부재, 그리고 각 스테이지의 평균 거리가 405km였던 점을 고려할 때 여전히 놀라운 일입니다.
하지만, 위에서 언급한 아마추어 시간 승차 평균과 비교하여 현대 프로 무대 경주의 평균 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다른 요인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의 라이딩이 훨씬 더 길고, 극도로 산이 많고, 회복을 위한 시간이 거의 없으며, 이 모든 것들은 그들의 평균 자전거 속도를 줄일 것입니다.
그러나 펠로톤을 타는 제도 효과, 교통과 교차로의 부재(투르 드 프랑스는 폐쇄된 도로에서 발생) 및 전문가 표준 장비로 인해 속도가 증가할 것입니다.
아마도 프로 사이클 선수의 평균 속도를 측정하는 가장 순수한 척도는 시간 측정일 것입니다. 2015 투르 드 프랑스 타임 트라이얼에서 로한 데니스의 평균 속도는 55.45km/h였습니다.
팀 타임 트라이얼은 선수들이 제도를 통해 혜택을 받기 때문에 훨씬 더 빠를 수 있습니다. 현재 기록은 Orica-GreenEDGE 팀이 2013년 투어에서 기록한 것으로, 평균 시속 35.94마일(57.84km/h)이었습니다.
출퇴근의 평균 자전거 속도
천문학적인 속도에서 지구로 돌아오면, 만약 출퇴근 자전거를 탄다면, 자전거 도로의 평균 시속은 아마도 약 16km/h일 것입니다.
아직 이 속도로 출퇴근하지 않더라도 낙담하지 마십시오. 교통, 지역 내 자전거 도로의 품질 및 도로가 얼마나 언덕이 많은지에 의해 쉽게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전거를 많이 타면 자연스럽게 체력과 체력이 향상되고, 자전거 평균 속도가 조금씩 빨라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타기로 선택한 자전거도 차이를 만들 것입니다. 출퇴근 자전거가 더 편하겠지만, 만약 여러분이 로드 자전거를 추구하는 것이 속도라면 큰 차이를 만들 것입니다.
속도보다 안전이 훨씬 중요하고, 특히 도심에서 탈 때는 조심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퇴근 후 집으로 향할 때마다 개인 기록을 쫓는 것은 유혹적일 수 있지만, 자신과 다른 도로 사용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평균 산악 자전거 속도
산악 자전거에는 많은 다양한 종류가 있기 때문에 자전거 도로의 평균 시속 마일에 대한 정확한 수치를 정확히 파악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차이는 자전거가 차지하도록 설계된 지형에서 비롯됩니다.
예를 들어, 내리막길에서 경쟁적인 산악자전거를 타는 사람은 가파른 내리막길에서 시속 30마일(48km/h) 이상의 최고 속도를 낼 수 있지만, 단일 트랙에서 자전거를 타는 사람은 평균 속도가 16km/h(10mph)에 불과할 수 있습니다.
큰 장애물과 가파른 경사가 있는 정말 기술적인 길에서, 이 평균 속도는 훨씬 더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렇긴 해도, 에릭 바로네는 눈 위에서 내리막 산악 자전거를 타고 시속 227km로 뇌를 녹이는 속도에 도달했습니다. 그는 2017년 3월 19일 행사를 위해 시제품 자전거를 타고 있었습니다.
평균 도로 자전거 속도를 향상시키는 6가지 방법
평균 자전거 속도를 높이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다음 단체 탑승 시 자랑할 권리를 주장할 수 있도록 그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체력 향상
평균 자전거 속도를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스스로 노력하는 것입니다.
장비를 향상시키기 위해 힘들게 번 돈을 쓰는 것은 모두 좋고 좋지만, 자전거보다 타는 사람이 항상 더 중요할 것 같습니다!
스핀 클래스에 참여하고, 인터벌 훈련을 하고, 파워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3~4번 30분만 격렬한 운동을 하는 것은 경기력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2. 드래그 줄이기
자전거 타는 사람들은 바람의 저항을 줄이기 위해 몸에 꼭 맞는 옷을 입습니다. 만약 바람에 펄럭이는 헐렁한 옷을 입는다면, 공중에서 매우 미끄럽지 않습니다.
꽉 끼는 옷과 공기역학적인 승차 자세를 결합하면 평균 자전거 속도를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자전거의 공기역학적 항력의 80%는 탑승자의 몸에서 발생하기 때문에 속도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공기역학적 구성요소로 자전거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에어로 프레임과 바퀴는 일반 장비보다 훨씬 더 쉽게 공기를 가르게 됩니다.하지만, 그것들은 싸지 않습니다!
또는 에어로바를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들은 여러분을 종종 트라이애슬론 선수들이 선호하는 보다 공기역학적인 라이딩 자세로 만듭니다.
#3. 체중 줄이기
몸무게는 당신의 평균 자전거 속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오르막길을 자전거로 달릴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평면에서는 공기역학이 무게보다 더 중요합니다.
만약 무게가 중요한 문제라면, 로드 자전거가 항상 최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탄소 섬유 및 양질의 자전거 부품과 같은 재료는 무게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지만 상당한 가격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4. 타이어 공기압 최적화
타이어 공기압이 부족하면 롤링 저항이 더 커집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가속하고 속도를 유지하기 위해 페달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 단단한 타이어는 더 쉽게 굴리지만 안전과 최상의 성능을 위해 타이어의 psi(압력) 한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또한 낮은 압력에도 이점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들은 울퉁불퉁한 노면에서 페달을 밟는 힘을 유지하여 더 빠르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더욱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너무 많은 타이어 공기압은 실제로 접지력을 감소시키고 너무 울퉁불퉁한 승차감을 유발하여 근육이 그것을 보상하기 위해 더 피곤해집니다.
그래서, 이것은 균형을 찾는 것입니다!
#5. 자전거 기어를 보세요
당신의 평균 자전거 속도는 당신의 자전거 기어에 의해 결정될 것입니다. 기어는 한 번의 페달 회전에 대해 휠이 얼마나 회전하는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즉, 휠의 회전 속도가 빨라지므로 높은 기어가 낮은 기어보다 빠릅니다. 그러나 기어가 높을수록 정지 상태에서 자전거를 주행하기가 더 어렵고, 추가 속도로 인해 지형과 코너의 변화에 대처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출퇴근자에게 인기 있는 싱글 스피드 또는 픽시 자전거를 타거나, 특히 언덕이 많은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에는 적합한 기어를 선택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만약 새로운 자전거를 구입하고 있거나 가지고 있는 자전거를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면, 맞는 최적의 기어비를 확인해야 합니다.
#6. 브레이크를 덜 밟으며 승차감이 더 부드럽습니다.
브레이크의 양을 줄인다는 것은 더 부드럽게 주행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롤링하는 동안 가속하는 데는 정지 상태에서 가속하는 것보다 노력이 덜 듭니다.
안전을 위해 브레이크가 필요할 때 브레이크를 무시하라는 것은 아닙니다!
즉, 가속, 감속 및 속도 유지를 통해 전략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미리 계획을 세우면 탑승하는 동안 평균 자전거 속도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호등에 접근할 때, 일부 자전거 타는 사람들은 전속력으로 신호등에 접근한 다음 완전히 멈추기 위해 브레이크를 단단히 밟습니다.
하지만 빨간불에 접근할 때 속도를 점차 줄이면 주행 중에 다시 녹색으로 변하여 정지 상태에서 자전거의 초기 가속에 필요한 상당한 양의 에너지를 절약하고 평균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다른 도로 이용자들을 배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뒤에 통나무집이 있는 교차로에서 50미터를 천천히 기어가는 것은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계속 굴러가는 동안에 신호등이 녹색으로 바뀌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이제 평균 자전거 속도에 대한 모든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자전거의 속도를 결정하는 것은 생각하는 것만큼 명확하지 않습니다.
관련된 많은 변수와 분야는 자신과 관련된 세부 사항을 자세히 살펴봐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평균 자전거 속도를 높이는 것이 목표라면, 체력을 유지하고, 자전거를 유지하고, 날씬하게 유지하고, 자전거 기술을 연마하는 것이 좋은 상태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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