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악자전거 포크의 록아웃이나 쇼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시기
시트 포스트가 단단한 원래의 하드 테일은 현대의 파티용 자전거보다 타는 재미가 적었지만, 그러한 단순한 신발은 트레일의 꼭대기에서 만지작거릴 필요가 훨씬 적었습니다.만약 당신의 포크가 잠겨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열고 에테르에 페달을 밟을 것입니다.오늘날 일부 자전거에는 시트 포스트를 떨어뜨릴 때 클릭할 수 있는 프론트 및 리어 충격 잠금 장치와 펑키한 형상 조정 레버가 있습니다.하강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체크리스트가 거의 필요한 자전거가 몇 대 있습니다.이번 여름에 산악자전거를 시작한 제 친구가 언제 록아웃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지 물었고, 우리는 몇 가지 답을 공유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대부분의 충격과 포크에서 "클림 스위치"라고도 하는 록아웃은 댐퍼의 저속 압축 회로를 제한합니다.레버를 단단한 방향으로 돌리면 오일이 댐퍼를 통과할 공간이 줄어듭니다.따라서 서스펜션 구성 요소가 강화되어 보다 효율적인 페달링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일반적으로 포크나 충격이 잠겨 있는 동안 더 큰 충격을 흡수할 수 있도록 하는 일종의 우회 기능이 있습니다. 따라서 하강하기 전에 포크를 여는 것을 잊는다면 여러분은 디스토피아 소설에 살지 않을 것입니다.
잠금 스위치를 고정 위치로 뒤집는 가장 일반적인 시간은 연장 상승 시작 전이고, 베이스로 다시 타력 주행하기 직전에 개방 모드로 전환합니다.크로스컨트리 레이서들은 10초 이상 오르면 핸들바에 장착된 리모트 스위치로 서스펜션을 고정시킬 수 있지만, 그 밖에는 많은 사람들이 몇 분 이내의 오르막길이를 위해 레버를 비틀지 않을 것이다.현대의 충격 및 서스펜션 운동학은 일반적으로 페달이 회전할 때 상당히 도움이 되므로 물체를 지속적으로 잠글 필요가 없습니다.소방도로와 같은 평탄한 경사면을 오를 때는 딱딱한 설정만 사용하고, 그렇지 않으면 한 가지 덜 기억할 수 있도록 열어둔다.기술적 오르막길에서 스위치를 열어두면 트랙션이 개선되어 덜 걸리고 덜 걷게 됩니다.
일부 산악 자전거 프레임은 다른 것들보다 페달 보브가 많아 크랭크를 돌릴 때마다 운전자가 위아래로 움직이게 합니다.이 자전거들은 거의 항상 록아웃을 단단한 쪽으로 뒤집어서 더 잘 올라갑니다.또한 레버리지 곡선이 높은 프레임은 정적 처짐 측정에도 불구하고 라이더 또는 트레일의 입력이 거의 없어도 충격의 초기 스트로크를 작동시킬 수 있으며, 록아웃 기능은 페달을 밟을 때 자전거 뒷부분이 뒤틀리는 것을 방지하는 놀라운 기능을 합니다.리어 서스펜션이 페달을 밟는 힘에 반응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다른 요인이 있는데, 이는 자전거의 스쿼트 방지 값으로 알려져 있으며, 일부 자전거는 다른 자전거보다 잠금 스위치를 더 자주 뒤집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쇼크 자체에는 록아웃 스위치와 함께 연주되는 다양한 음색이 있으며, 이는 록아웃 질문의 "의존" 요소를 증가시킵니다. 160mm 이상의 포크는 내리막길에서 시계가 똑딱거리는 엔듀로 레이싱을 중심으로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록아웃이 필요 없습니다.따라서, 일부 충격과 많은 현대식 장거리 여행용 포크는 생각할 수 있는 록아웃이 없습니다.
서스펜션 설정도 이 이야기에서 한몫하고 있습니다.숲이 아늑한 카펫처럼 느껴지도록 멋지고 부드러운 서스펜션을 좋아하는 라이더들은 더 딱딱한 레이스 위주의 서스펜션 곡조를 고수하는 사람들보다 더 자주 딱딱한 설정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따라서 빠르고 간단한 해답은 오르막길에서 충격 및/또는 포크의 잠금장치를 사용하고 내리막길에서 여는 것입니다.
완전 정지. 그렇게 간단할 수도 있지만, 이 이야기에는 분명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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