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안장 선택 방법 및 키높이 맞추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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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자전거 시트(안장이라고 더 잘 알려져 있음)를 고려하고 있다면, 현재 타고 있는 시트가 불편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편안함은 특히 새로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 사이에서 흔한 문제이고, 한 가지 해결책은 여러분이 타는 타입과 여러분의 신체 역학에 더 잘 맞는 새로운 안장을 사는 것입니다.

하지만 새로운 자리를 고르는 것은 힘든 일일 수 있다.많은 선택지가 있고 편안함은 종종 매우 주관적이기 때문에, 당신의 친구에게 맞는 안장이 당신에게 꼭 맞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이 기사는 자전거 시트 소재, 쿠션, 디자인 및 크기, 주행 유형 등이 자전거 시트 선택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자전거 가게로 향한다면, 편안함을 확인하기 위해 시승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테스트하고 싶은 것이 없는 가게가 있어도, 많은 가게에서는 시도해 볼 수 있는 비슷한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주행 중에는 위치를 변경하고, 빠르고 천천히 주행하며, 요철에 부딪히십시오.

 

라이딩 타입을 고려하다

자전거 시트는 흔히 다음 다섯 가지 범주 중 하나로 분류됩니다.

레크리에이션 사이클:크루저, 어번 또는 통근자전거 페달을 밟을 때 똑바로 앉아 짧은 승차감을 선호한다면 레크리에이션 사이클을 위해 설계된 안장을 사용해 보십시오.안장은 종종 플러시 패딩이나 스프링으로 넓고, 때로는 짧은 코를 자랑합니다.

로드 사이클:상당한 주행 거리를 경주하거나 기록합니까?로드 사이클 안장은 길고 좁은 경향이 있으며 페달을 밟을 때 최적의 동력 전달을 위해 최소한의 패딩이 있습니다.

산악자전거:산길에서는 번갈아 페달을 밟고 일어서거나 뒤로 쭈그리고 앉거나(때로는 안장 위에서 맴돌거나 심지어 안장에서 내려앉기도 한다).이러한 다양한 자세 때문에, 여러분은 좌골 패딩이 있는 산 특유의 안장, 튼튼한 커버, 그리고 움직임을 돕는 유선형의 형태를 원할 것입니다.

자전거 투어:장거리 주행의 경우 도로와 산의 안장 사이에 있는 안장이 좋습니다.자전거 여행을 위한 안장은 전형적으로 당신의 좌골과 꽤 길고 좁은 코를 완충시켜준다.

자전거 출퇴근:로드 사이클이나 자전거 여행용 안장과 마찬가지로 통근용으로 좋은 안장은 몇 가지 패딩이 있습니다만, 일반적으로는 너무 많지는 않습니다.비가 오거나 햇빛이 내리쬐는 자전거 통근자들은 커버 소재의 내후성을 고려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쿠션 타입 결정

바이크 안장에는 크게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완충이 최소인 퍼포먼스 안장과 완충 안장, 완충 안장의 두 가지가 있습니다.

 

퍼포먼스 새들은 일반적으로 길고 좁으며 패딩이 최소로 되어 있어 동력 전달을 최대화하고 페달을 밟을 때 마찰이 최소화됩니다.그것들은 로드 바이크, 산악 자전거, 관광 자전거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쿠션 안장은 도로의 요철을 흡수하기 위해 플러시 패딩 및/또는 스프링으로 넓은 경향이 있습니다.그들은 종종 짧은 코를 가지고 있다.그들은 보통 자전거와 크루징을 위해 설계된 자전거에서 발견됩니다.

쿠션의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유형은 젤과 거품입니다.

  • 젤 쿠션 몰드를 몸에 부착하여 최고의 편안함을 선사합니다.대부분의 레크리에이션 라이더들은 캐주얼 라이딩에서의 뛰어난 편안함 때문에 이것을 선호합니다.단점은 젤이 발포체보다 더 빨리 압축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 폼 쿠션은 유연한 느낌을 주며, 원상태로 되돌아갑니다.로드 라이더들은 편안함을 주면서도 젤보다 더 많은 서포트를 제공하므로 폼을 선호합니다.장시간 승차 시에는 200파운드 이상 탑승자.또는 좌골이 잘 조절된 라이더들은 부드러운 폼이나 젤만큼 빠르게 압축되지 않기 때문에 더 단단한 폼이 선호됩니다.
  • 완충기능 없음: 일부 자전거 안장은 완충기능이 전혀 없습니다.이 안장들은 종종 가죽이나 면으로 덮혀 있다.노쿠션 안장은 새것일 때는 불편할 수 있지만, 자주 타게 되어 체중과 체형에 맞게 성형됩니다.어떤 라이더들은 가죽이나 면 안장에서 얻을 수 있는 "커스텀 핏"이 완충재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을 더 편안하게 만든다고 말한다.쿠션이 없는 또 다른 안장은 쿨한 상태를 유지하는 경향이 있다는 점, 즉 장시간 고온 주행 시 확실한 장점입니다.쿠션이 있는 안장이 잘 맞지 않거나 가죽이나 면 안장의 클래식한 외관에 끌린다면 이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 새들 패드는 옵션 애드온으로, 쿠션 효과를 높이기 위해 모든 새들 위에 놓을 수 있습니다.고급스럽고 쾌적하지만 패딩은 이미 패딩된 안장만큼 들어 있지 않기 때문에 필요 없는 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레저용 놀이기구에는 문제가 되지 않지만, 빠른 놀이기구나 장거리 놀이기구일 수 있습니다.만약 그것이 당신의 라이딩 스타일이라면, 패딩이 있는 자전거 반바지나 속옷이 더 나은 투자일 수 있다.

 

중심 컷아웃을 원하는지 고려

많은 자전거 시트는 과도한 신경과 동맥을 가로지르는 좌골 사이의 영역인 회음부를 보호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이 안장은 안장 중앙의 소재를 줄이거나 제거하여 회음압을 완화하고 장시간 주행 시 통기성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사람마다 구조가 다르기 때문에, 어떤 라이더들은 회음 절단으로 큰 안도감을 찾기도 하고, 다른 라이더들은 안장에 작은 움푹 패인 안장을 사용하거나 전혀 적응할 수 없는 안장을 사용하기도 한다.이런 종류의 압력 완화 디자인은 대부분의 남녀에게 도움이 되지만, 정말로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몸이 잘 맞지 않는 라이더들은 코가 없는 안장 위에 나란히 놓여 있는 쿠션을 스플릿 시트라고 생각하고 싶어할 수도 있다.REI는 일반적으로 이런 종류의 특수 안장을 취급하지 않습니다.

 

원하는 안장 소재 결정

안장은 무게, 유연성, 침입 시간, 내후성, 비용 등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소재로 제작됩니다.안장에서 주의해야 할 부분은 커버와 레일입니다.

 

새들 커버

합성:대부분의 안장은 성형된 껍데기에서부터 발포체 또는 젤 패딩과 안장 커버까지 모두 합성 재료로 만들어집니다.가볍고 유지보수가 적고 길들이기 시간이 필요 없어 대부분의 라이더에게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가죽: 일부 안장은 얇은 가죽 덮개를 합성 덮개로 대체하지만 사용되는 소재는 매우 유사합니다.그러나 다른 가죽 안장은 금속 프레임의 레일 사이에 늘어뜨려 매달아 놓은 가죽 커버로만 만들어집니다.약 200마일의 침입 기간이 지나면 가죽은 당신의 무게와 모양에 맞게 성형됩니다.오래된 야구 글러브나 믿을 수 있는 가죽 등산화처럼, 처음 사용 기간은 약간의 불편함을 포함할 수 있지만, 최종 결과는 "장갑처럼 잘 어울린다".
가죽의 단점은 방수 처리가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따라서 가끔 가죽 컨디셔너를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자외선 노출을 통해 습기와 가죽 건조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주의: 일부 제조업체에서 권장하는 대로 가죽 안장에 컨디셔너 또는 워터프루퍼를 사용하기 전에 제조업체의 관리 지침을 확인하십시오.

면: 안장 몇 개로 커버 소재가 면으로 되어 있습니다.코튼 커버는 승차 중에 조금이나마 늘어나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 페달을 밟을 때 쾌적함과 제어력이 뛰어납니다.또 다른 장점은 면화가 가죽보다 훨씬 짧은 침입 기간을 필요로 한다는 것이다.

 

새들 레일

자전거 안장의 레일은 자전거와의 연결 지점입니다.대부분의 안장은 안장 코에서 안장 뒤까지 이어지는 두 개의 평행 레일이 있습니다.자전거 시트 포스트가 레일에 고정됩니다.레일 재료의 차이는 비용, 중량, 강도, 유연성 등에 영향을 미칩니다.

  • 강철: 강철은 견고하고 신뢰성이 높지만 상당히 무거우므로 무게가 문제가 된다면 다른 옵션을 고려하십시오.REI에서 판매하는 대부분의 안장은 철제 레일이 있습니다.
  • 합금: 합금은 크로몰리와 마찬가지로 강도를 위해 레일에 사용됩니다.그것들은 강철보다 가벼운 경향이 있다.
  • 티타늄:티타늄은 매우 가볍고 강하며 진동을 잘 흡수하지만 가격이 비쌉니다.
  • 탄소: 티타늄과 같이 탄소는 무게가 매우 낮고 약간의 진동을 흡수하도록 설계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매우 비싼 안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자전거 안장 크기 선택

자전거 안장은 체형에 따라 사이즈가 다릅니다.자신의 몸에 맞는 자전거 안장을 찾는 것은 안장의 폭과 좌골결절(좌골)을 얼마나 잘 받쳐주느냐와 관련이 있다.일반적으로 안장은 충분히 넓어 지지대를 지탱할 수 있지만, 너무 넓지 않아 마찰이나 찰과상을 일으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남성과 여성의 안장은 "전형적인" 젠더 체형에 따라 엉덩이 폭과 좌골 결절(좌골) 위치의 차이를 수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안장이 남성용이든 여성용이든 자신의 몸에 가장 잘 맞는 것을 선택하세요.

안장의 폭은 안장 상단을 가로질러 가장 넓은 지점에서 가장자리에 걸쳐 측정되며, REI.com 제품 페이지의 "기술 사양" 섹션에서 이 치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정확한 구매 폭을 파악하는 것은 조금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좌골의 폭을 측정하여 그 숫자를 사용하여 안장의 폭을 대략 파악할 수 있지만, 안장에 앉아서 그 느낌을 보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다.그래서 아직 안장이 어느 정도인지 모르는 경우에는 가까운 자전거 가게에 들러 몇 가지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자전거를 가져오면 가게에서는 안장을 올려놓고 드라이브도 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안장이 제대로 조정되었는지 확인

새 안장을 구입하기 전에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안장은 단순히 조정이 필요한지(또는 새 안장을 구입했을 때 불필요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안장 높이: 안장이 너무 높으면 체중이 좌우로 이동하게 되어 민감한 회음부위에 자극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로드 바이크 및 하이브리드 바이크의 경우, 페달 스트로크의 하단에 발이 있을 때 오른쪽 안장 높이로 인해 다리가 약간 구부러집니다(전체 스트레칭의 대략 80-90%).이것을 확인하려면, 당신이 안장에 올라타 페달의 위치를 잡는 동안 친구에게 자전거를 똑바로 세우도록 하세요.산악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은 평탄하고 매끄러운 트레일을 위해 이 위치를 선택할 수 있지만, 만약 길을 가로막거나 긴 내리막길이 있다면, 종종 낮은 위치를 선호한다.버튼을 눌러 빠르게 조정할 수 있는 조절식 시트 포스트는 산악자전거에 좋은 투자입니다.

 

안장 전방/후방 위치: 오른발이 페달 행정의 3시 위치에 있을 때 무릎이 앞발 위로 정렬되어야 합니다.무릎이 앞이나 뒤로 너무 멀면 앞/뒤 위치를 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안장 포스트의 상단과 안장 아래에 있는 안장 바인더 볼트를 풀고 필요에 따라 안장을 앞뒤로 밀어 넣기만 하면 됩니다.

 

안장 기울기:대부분의 경우 안장은 지면과 평행하게 배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새들 기울기를 조정하려면 새들 바인더 볼트를 풀고 필요에 따라 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안장에서의 쾌적함을 높이는 요령

오른쪽 안장에도 요철이 많거나 안장 안장이 긴 날은 회음 압박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따라서, 가장 편안한 자전거 시트를 찾는 것은 여러분이 타는 스타일을 조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다음은 시도해 볼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 10분 정도마다 페달을 밟고 짧게 일어선다.
  • 다리를 쇼크 업소버로 사용하여 요철 위에 약간 서십시오.
  • 풀 서스펜션 자전거(산행 자전거에 최적) 또는 서스펜션 시트 포스트(일부 레저용 및 통근 자전거에 있음)를 구입하십시오.
  • 패딩이 달린 반바지를 입으세요.마찰, 심지 수분 및 쿠션 요철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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