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되거나 손상된 타이어는 파열 및 갑작스러운 통제력 상실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를 교체해야 하는 시점을 파악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동차 타이어에는 법적 최소 트레드 깊이(1.6mm)가 있습니다. 자전거 타이어는 ' t. 법률에 명시된 경우가 아니라 필요할 때 교체합니다. 다시 말해서, 당신이나 당신의 지역 자전거 가게 의 정비공 이 그들이 닳았거나 손상되었다고 생각할 때.
마모는 거친 오프로드 타이어 또는 절개된 트레드 패턴 과 같이 러그가 있는 타이어 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러그 또는 패턴이 사라지거나 눈에 띄게 퇴색되면 타이어가 마모되어 교체해야 합니다.
매끄럽고 매끄러운 타이어로는 구별 하기 어렵습니다. 일부 타이어에는 점이나 사이프가 삽입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트레드 패턴처럼 취급하십시오. 볼 수 없으면 타이어 가 마모된 것입니다.
타이어 주행거리가 많이 다릅니다. 슈발베 마라톤 플러스(Schwalbe Marathon Plus)와 같이 고무가 더 많이 들어 있는 중부하 작업은 16,000km이상을 지속할 수 있습니다. 종이처럼 얇은 레이싱 타이어는 4자리 숫자에 도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앞바퀴에 있는 타이어 는 뒷바퀴 에 있는 것보다 오래 지속되므로 체중 이 더 많이 나가고 구동력이 전달됩니다.
적절한 공기압을 유지한 타이어는 더 오래 지속되어야 합니다. 지나치게 부드러운 것들은 펑크와 측벽 손상을 겪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경고 표시
스레드 베어 트레드
트레드가 너무 마모 되어 아래 타이어 케이싱의 나사산이 보입니다. 타이어를 즉시 교체하십시오.
고무가 거의 남아 있지 않기 때문에 이 지점에 도달하기 전에 평소보다 더 많은 펑크를 겪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작은 흠집과 상처
펑크 난 타이어 에서 뽑은 가시로 인한 트레드 의 작은 흠집이나 상처 는 거의 걱정할 일이 아닙니다 . 작은 덩어리의 슈퍼글루로 수리할 수 있습니다. ( 타이어 를 구부려 흠집이 보이도록 하고 접착제를 바르고 타이어 를 원래 모양으로 되돌립니다.) 타이어 플러그라고 하는 끈끈한 실은 튜브리스 타이어 의 최대 2-3mm 크기의 구멍을 밀봉합니다 .
구멍과 눈물
타이어 에 내부 튜브가 있는 경우 더 큰 구멍이나 찢어진 부분( 예: 연필을 강제로 통과할 수 있음)은 ' 타이어 부츠 ' 로 일시적으로 수리할 수 있습니다 . ' 부츠 ' 는 튜브와 타이어 사이에 끼울 수 있는 단단하고 유연한 재료 로, 타이어 비드 에 의해 제자리에 고정됩니다 . 집으로 찾아가는 수리입니다. 타이어 가 쓰레기통에 들어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
부푼
타이어 케이싱 이 고장났고 내부 튜브가 측벽 을 통해 밖으로 밀리기 시작했습니다 . 약간 탈장과 비슷합니다! 즉시 교체하십시오.
평평한 반점
일반적으로 뒤쪽 타이어 의 곡선 모양은 도로에서 중앙 부분이 마모되는 부분에서 점차 평평해집니다. 그것을 주시하십시오. 곧 스레드가 될 수 있습니다. 휠에서 타이어 를 제거하고 엄지와 검지로 트레드 두께를 느껴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곳만 납작해진 곳 은 미끄러짐으로 인해 타이어 도 굴러 가지 않습니다 . 다른 손상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측벽 균열
깊거나 넓지 않은 고무 표면의 균열일 경우 타이어 는 아직 오래 버틸 것입니다. 아래 케이싱이 보이거나 균열이 넓은 경우 타이어 를 교체하십시오 . 이 시점에서 부풀어 오르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측벽 마모도 유사하게 처리합니다. 그냥 흠집 이라면 괜찮 습니다 . 케이싱 나사산이 손상된 경우 교체하십시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