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타이어를 교체해야 하는 시기를 아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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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모되거나 손상된 타이어는 파열 및 갑작스러운 통제력 상실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를 교체해야 하는 시점을 파악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동차 타이어에는 법적 최소 트레드 깊이(1.6mm)가 있습니다. 자전거  타이어 ' t. 법률에 명시된 경우가 아니라 필요할 때 교체합니다. 다시 말해서, 당신이나 당신의 지역 자전거 가게  정비공 이 그들이 닳았거나 손상되었다고 생각할 때. 

마모는 거친 오프로드  타이어 또는 절개된 트레드 패턴   같이 러그가  있는 타이어 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러그 또는 패턴이 사라지거나 눈에 띄게 퇴색되면  타이어가 마모되어 교체해야 합니다. 

매끄럽고 매끄러운  타이어로는 구별 하기 어렵습니다. 일부 타이어에는 점이나 사이프가 삽입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트레드 패턴처럼 취급하십시오. 볼 수  없으면 타이어   마모된 것입니다.   

타이어  주행거리가 많이 다릅니다. 슈발베 마라톤 플러스(Schwalbe Marathon Plus)와 같이 고무가 더 많이 들어 있는 중부하 작업은 16,000km이상을 지속할 수 있습니다. 종이처럼 얇은 레이싱  타이어는 4자리 숫자에 도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앞바퀴에  있는 타이어 는 뒷바퀴 에 있는 것보다 오래 지속되므로  체중   더 많이 나가고  구동력이 전달됩니다.  

적절한  공기압을 유지한 타이어는 더 오래 지속되어야 합니다. 지나치게 부드러운 것들은 펑크와 측벽 손상을 겪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경고 표시 

스레드 베어 트레드 

트레드가 너무 마모  되어 아래 타이어  케이싱의 나사산이 보입니다. 타이어를 즉시 교체하십시오. 

고무가 거의 남아 있지 않기 때문에  지점에 도달하기 전에 평소보다 더 많은 펑크를 겪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작은 흠집과 상처 

펑크 난 타이어 에서  뽑은 가시로 인한  트레드 의  작은 흠집이나 상처  는 거의 걱정할 일이 아닙니다 작은 덩어리의 슈퍼글루로 수리할 수 있습니다.  타이어  를 구부려 흠집이 보이도록 하고 접착제를 바르고  타이어  를 원래 모양으로 되돌립니다.)  타이어 플러그라고 하는 끈끈한 실은 튜브리스 타이어  의 최대 2-3mm 크기의 구멍을 밀봉합니다  . 

구멍과 눈물 

타이어 에 내부 튜브가 있는 경우  더 큰 구멍이나 찢어진 부분( 예:  연필을 강제로 통과할 수 있음)은  ' 타이어  부츠 '  로 일시적으로 수리할 수 있습니다  .  부츠 ' 는 튜브와 타이어 사이에 끼울  수 있는 단단하고 유연한 재료  로, 타이어  비드 에 의해 제자리에 고정됩니다  . 집으로 찾아가는 수리입니다. 타이어  가 쓰레기통에 들어갈 준비가 되었습니다  

부푼 

타이어 케이싱 이  고장났고 내부 튜브가 측벽 을   통해 밖으로 밀리기 시작했습니다  . 약간 탈장과 비슷합니다! 즉시 교체하십시오. 

평평한 반점 

일반적으로 뒤쪽 타이어 의 곡선 모양은  도로에서 중앙 부분이 마모되는 부분에서 점차 평평해집니다. 그것을 주시하십시오. 곧 스레드가 될 수 있습니다. 휠에서 타이어 를 제거하고   엄지와 검지로 트레드 두께를 느껴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곳만 납작해진 곳 은 미끄러짐으로 인해  타이어 도 굴러 가지 않습니다 . 다른 손상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측벽 균열 

깊거나 넓지 않은 고무 표면의 균열일 경우  타이어  아직  오래 버틸 것입니다. 아래 케이싱이 보이거나 균열이 넓은 경우  타이어 를 교체하십시오 . 이 시점에서 부풀어 오르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측벽 마모도 유사하게 처리합니다. 그냥 흠집 이라면 괜찮 습니다 . 케이싱 나사산이 손상된 경우 교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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