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출산한지 벌써 1년.. 어느새 돌준맘이 되어있더라구요.
정신없이 육아를 하면서 돌잔치는 내 얘기가 아닌거 같았고, 돌잔치를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얼마나 고민했던지..
그러다 돌잔치 뒤늦게 알아보다가 폭풍 검색 후 연인의정원의 분위기와 프라이빗한 느낌 그리고 친절함에 반해 당일 답사 후 바로 계약한 후기 공유드려요.
유툽으로 돌잔치 후기를 찾다보니 솔직히 눈이 저 하늘 꼭대기에 있더라구요 ㅎㅎㅎㅎㅎ
그치만 그만큼 비용이 어마무시해서 생각할 수도 없는 금액이었어요.
돌상만해도 비용이 너무 쎄서 신랑한테는 상의할 수도 없었어요.
소규모 또는 가족끼리 오붓하게 돌잔치 계획중이신가요?
그렇다면 연인의정원 진짜 추천드립니다 ㅋㅋㅋㅋㅋ
이런저런 고민끝에 송파에서 가까운 곳, 소규모 돌잔치, 가격이 적당한 곳 그치만 분위기와 식사가 괜찮은 곳을 찾다보니 연인의정원을 찾게되었습니다.
분당, 판교, 미사, 청계 지점이 여러곳 있었지만 오시는 분들의 위치와 전체적인 느낌이 저는 분당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생화로 돌상하면 가격 진짜 사악한거 아시죠?
오 근데 연인의정원은 가격이 괜찮다싶었어요!
답사를 갔을때 홀에 들어서니 꽃향이 가득하더라구요~
플로리스트 팀이 따로 있을정도로 꽃에 정말 정성 가득한 느낌이었어요.
우선 처음에는 카톡으로 문의드렸을때 담당자분이 친절하고 무엇보다 빠르게 응대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엄마들에게는 낮잠시간에만 좀 뭔가 집중할 수 있잖아요. 짧은 시간안에 빠르고 정확하게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었어요.
답사를 문의드리니 가능하다하셔서 빠르게 방문했습니다.
주차하는데 담당자분이 벌써 마중나오셔서 기다려주셔서 놀랬습니다.
홀이 L홀과 R홀로 나뉘어있어서 마음 편하게 둘러볼 수 있게 해주셨고, 돌잔치 당일에 수유를 하거나 옷을 갈아입을 수 있는 탈의실이 마련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고, 아기침대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돌잔치 하는 동안 옆에서 음식을 준비해주시니 따뜻한 음식을 대접할 수 있다는 생각에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너무 뒤늦게 예약을 했던터라 제가 원하는 처음 타임은 당연히 예약이 차있었기에 마지막 타임 위주로 문의드렸고 담당자분이 사진도 많이 보여주시려 하면서 정성껏 응대해 주셨습니다.
저희 아가가 잡고 일어나는게 빠르지 못해 돌사진도 느즈막히 찍어서 포토존은 어쩌나 했는데, 파일만 보내면 출력해서 꾸며주신다하고, 어색할 수 있는 돌잔치를 사회자분이 진행까지 해주신다니 더욱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패키지에 식전영상, 초대장 제작도 있어서 고민할 시간도 줄여주었습니다.
연계업체에는 스냅, 한복, 헤메까지 다 있으니 믿고 연계업체로 예약을 해서 마음이 편했습니다.
이제 정말 얼마안남은 돌잔치를 기분좋고 뿌듯하게 끝내기만 하면 되는거 같습니다.
판교, 분당, 송파 근처 돌잔치 고민중이시라면 답사 한번 먼저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돌준맘 모두모두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