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오래 타는 비결 있다고???

반응형

다른 스포츠와 달리 사이클링은 매우 나이가 들 때까지 연습할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부상이 적고 거의 매일 새로운 도전에 직면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사이클링은 가장 보람 있는 운동 중 하나입니다. 동기를 유지하고 매일 자전거를 계속 즐길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소개합니다.

 

자전거를 오래 타는 방법

스포츠계에는 단순한 신체 활동의 장벽을 뛰어넘어 온전히 몰입하는 사람들의 삶의 방식이 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물론 사이클링은 이러한 유형의 스포츠의 일부이며, 종종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의 우정, 휴가 또는 이동 수단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특정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신체적 요구나 활동 정체로 인해 자전거를 계속 타려는 동기를 유지하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 다행히도 이러한 문제는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이기 때문에 우리 몸이 감당할 수 있는 한 자전거를 계속 탈 수 있습니다.

체력

사이클링은 매우 다양한 질환을 가진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적응력 있는 활동이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우리가 더 나은 신체 상태에 있을수록 페달링을 더 즐긴다는 것입니다. 정확하게는 레벨이 좋을 때 우리가 타는 길이나 경로가 아니라 속도를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려면 자전거를 탈 때 일정한 훈련이 필요합니다. 주말에만 페달을 밟으면 짧고 조용한 경로를 즐기기에 충분할 수 있지만, 도전을 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하드 트랙으로 모험을 떠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자전거 타기를 위해 적어도 주중에는 며칠은 작은 공간을 예약해야 합니다.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릴 필요는 없으며, 정말 중요한 것은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인터랙티브 롤러는 업무상의 의무나 날씨로 인해 사이클링을 계속할 수 있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허용 가능한 체력을 유지할 수 있는 대체 스포츠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달리기, 헬스장 가기, 기타 활동적인 활동을 유지하는 모든 방식은 자전거를 타고 영화, 쇼핑, 직장에 가기 위해 자전거를 교통수단으로 전환하는 데 좋은 보완책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동기

우리는 왜 자전거를 타나요? 우리는 회사에서 스트레스로 하루를 보낸 후, 자전거를 타면 춥고, 젖거나, 온갖 종류의 고장과 낙상을 겪었다고 스스로에게 묻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논리적인 답이 없는 질문임에도 불구하고 사이클링의 세계 밖에 있는 사람에게 설명하려고 할 때는 그보다 더 적은 답을 얻을 수 있다는 데 우리 모두는 일반적으로 동의합니다.

생명력을 유지하고, 새로운 장소를 발견하고, 생각지도 못한 곳에 도달하고, 친구들과 시간을 공유하고, 지속 가능한 이동을 하는 것... 사이클링에서 각자의 매력을 발견하면 모든 역경을 딛고 페달을 밟을 수 있습니다.

삶의 모든 측면에서 그렇듯 때로는 마법이 깨지고 자전거 타기에 환멸을 느끼기도 합니다. 물론 인생에는 모든 것에 순간이 있으며 상황은 때때로 우리를 두 바퀴에서 멀어지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전거의 한 가지 장점은 자전거를 타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조만간 자전거로 돌아올  있다는 것입니다. 자전거에서 우리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살아있음을 느끼게 해준 것들을 기억하여 자전거가 제공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페달을 밟아 경험하고 싶다는 열망이 돌아오는 것은 나쁘지 않습니다.

 

다각화

일상에 빠지는 것은 사이클링의 세계에서도 매우 의욕을 꺾을  있습니다. 항상 같은 경로, 같은 동반자, 같은 날 같은 시간에 자전거를 타면 만족스러운 활동이 될 수 있는 감각을 제공하지 못하는 기계적인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루함을 피하기 위한 좋은 방법은 새롭고 다른 일을 시도하는 것입니다. 출전만 하는 사람은 자전거 여행으로 엄격한 훈련에서 벗어날 수 있고, 도로에서만 타는 사람은 산악 자전거나 자갈을 타며 새로운 도전을 발견하거나, 단순히 환경을 탐험하는 것만으로도 이전에 페달을 밟지 않았던 길과 길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사이클링 방법을 시도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잃는 것입니다.

쉬다

자전거를 의무의 일종으로 간주하는 것은 때때로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또한 사이클링만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누가 내릴 때 계속 TV에 꽂혀서 사이클링을 시청하고, 사이클링에 대해 읽고, 사이클링에 대해 이야기할까요?

포화 상태를 피하기 위해 자전거를 좋아하는 만큼 자전거의 세계와 단절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취미 생활, 자전거 없는 휴가, 두 바퀴를 뛰어넘는 친구들의 모임은 자신을 압도하지 않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너 자신을 돌보라

체력뿐만 아니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는 것은 해가 갈수록 보장된 페달을 계속 밟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우리는 70세 이상의 사람들이 완전히 건강하고 운전대에서 떨어지기 어려운 사람들을 알고 있으며, 40세가 조금 넘는 사람들은 과체중이며 페달을 밟을 때마다 고통받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좋은 식단과 일반적으로 권장되는 이상적인 체중을 유지하는 것은 자전거를 타는 사람처럼 오랫동안 기분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신진대사가 느려지면서 특권 유전을 누리지 못하면 나이가 들면서 점점 더 어려워지는 것입니다. 

또한 나이가 들면서 신체가 동일하게 회복되지 않고  많은 관리가 필요하다는 점도 고려해야 합니다. 우리 몸이 보내는 신호에 주의하면서 운동을 우리의 능력에 맞게 조정해야 합니다.

또한 유연성과 근육 톤이 감소하므로 코어 작업, 탄력성 또는 이동성과 같은 활동을 통해 보완 작업을 수행하여 고통 없이 자전거에서 몇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고 자전거의 자세를 신체적 능력에 맞게 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분명해 보이지만 자전거를 탈 때마다 일상의 강요에서 벗어나기 위한 특별한 순간, 즉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면 페달을 밟는 것은 우리가 자발적으로 제출하는 고문이 아니라 원하는 순간이 됩니다.

자전거를 타고 고통을 겪고 있을 때에도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어려움이나 발생하는 어려움에 패배하지 않도록 하는 방법을 인식하면 긍정적인 수치를 찾을  있습니다.

하지만 매일 하는 트레일을 더 정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항구 정상에 들러 숨막히는 풍경을 관찰하거나, 경로가 끝나면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맥주를 마시는 것만큼이나 간단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요점은 사이클링이 우리를 채우고 살아있음을 느끼게 하는 활동이라는 것입니다.

728x90
그리드형

두루바퀴세상

자전거의 모든것 알고싶다면?? 두루바퀴세상 !!

    이미지 맵

    자전거소식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