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가 자전거 구매 시 고려할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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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전거를 선택하는 것은 꽤 흥미로울 수 있지만 최종 결정을 내리기 전에 자전거를 어떤 용도로 사용할지, 어떤 유형의 사이클링을 연습하는지 등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단지 초보자라면 어떻게 그 모든 것을 알 수 있겠습니까? 물론, 당신은 이미 특정 분야에 관심이 있을 수도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사이클링 세계에 더 깊이 빠져들게 되면 훨씬 더 좋아하는 다른 분야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가야 할 방향을 알기 위해 최선의 선택을 찾기 위한 몇 가지 간단한 질문을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왜 자전거를 사고 싶나요?

 건강 관리, 야외 운동, 도전에 대한 준비, 출퇴근, 주말에 친구들과 자전거 타기, 가족과 적극적으로 시간 보내기

 

자전거를 타고 어디에서 갈 예정인가요? 

 

도시 지역 주변, 도로 위, 도로와 자전거 도로 모두, 오로지 자전거 도로에서만 평탄한 지형, 울퉁불퉁한 지형, 긴 오르막 등 어떤 종류의 지형에서 라이딩할 것인지 고려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특히 습하고 비가 많이 오는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일년 내내 자전거를 사용할 계획이라면 머드가드를 장착할 수 있는 자전거가 필요합니다.

목적 영역 자전거 종류
운동 자전거 도로 로드 자전거
레저, 친구, 가족과 함께하는 단거리 라이딩 도로, 쉬운 산책로, 자전거 도로, 녹지 산악자전거, 하이브리드
출퇴근 도시, 도로, 자전거 도로 로드, 산악, 하이브리드
운동하고 돌아다니면서 도로, 산책로 및 녹지 산악 자전거
운동 오프로드 산악 자전거

 

 

실제로 자전거를 얼마나 자주 사용할 예정인가요? 

 

자전거를 선택할 때 우리는 때때로 우리가 감당할 수 있는 최고의 자전거를 구입하기 위해 모든 예산을 사용합니다. 즉, 일주일에 적어도 몇 번은 자전거를 타고 최대한의 이익을 얻을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그러나 사실은 우리의 일상생활이 항상 이것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아니며 종종 가끔씩만 자전거를 타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대치를 솔직하고 현실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며, 어떠한 형태나 형태로든 사이클링에는 시간이 걸리며 이를 어떻게든 찾아야 한다는 점을 결코 잊지 마십시오. 그러므로 현명하게 투자하십시오. 값비싼 최고급 자전거가 먼지로 뒤덮인 채 집 주변 어딘가에 버려져 사용을 기다리는 것을 보는 것은 정말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예산은 얼마이며 자전거 구입 자금은 어떻게 마련하고 있나요? 

 

이는 기본적으로 자전거를 구입하기 위해 얼마를 지불할 의향이 있는지를 의미합니다. 30만원 미만의 매우 괜찮은 자전거도 있고 1300만원 최대 까지 올라가는 최고 품질의 자전거도 있습니다. 돈이 있으면 자유롭게 쓸 수 있지만 초보자에게는 20만원~ 30만원의 자전거면 충분합니다. 사이클링이 당신의 일이라고 느끼고 당신의 선호도와 목표를 명확하게 이해한다면 미래에 열광할 시간이 충분할 것입니다.

중고 시장 에는 예산 친화적인 옵션도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자전거를 탄다는 것은 최소한 기본적인 복장(여름, 겨울)과 액세서리(자전거와 본인 모두를 위한), 도구 및 교체 부품을 갖추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예산에 포함시키려면 이 모든 것을 염두에 두십시오.

고려해야 할 자전거 기능

크기: 자전거를 찾을 때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자전거를 타는 동안 편안하고 안전하려면 올바른 크기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브랜드의 사이즈 범위가 동일하지는 않으므로 가장 안전한 옵션은 신뢰할 수 있는 지역 매장에서 조언을 구하는 것입니다. 또는 모든 것을 다 하고 싶다면 생체역학 전문가에게 문의하여 적합한 사이즈와 모델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측정, 유연성, 필요 및 선호도에 따라 귀하를 선택하십시오.

프레임 소재: 혼란을 피하기 위해 자전거 프레임을 만드는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재료인 알루미늄과 카본에 대해서만 언급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말하면, 카본 자전거와 동일한 구성 요소를 갖춘 알루미늄 자전거가 더 저렴합니다. 이는 동일한 가격으로 카본 자전거가 알루미늄 부품보다 품질이 떨어질 수 있지만, 카본 자체가 알루미늄보다 가벼운 소재이기 때문에 무게는 더 가볍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카본 포크가 장착된 알루미늄 자전거는 이상적인 첫 번째 자전거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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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구성 요소:. 프레임 외에 가장 중요하고 값비싼 구성 요소는 그룹셋과 휠입니다. 그룹세트에는 변속 및 브레이크 레버, 브레이크, 앞/뒤 변속기, 크랭크, 체인 및 카세트가 포함됩니다. 그룹셋이 좋을수록 가격이 더 비싸진다는 것은 획기적인 지식이 아니며 휠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룹세트의 경우 기어 수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전면의 1, 2 또는 3개 체인링에 후면의 9, 10, 11 또는 12개의 스프라켓을 곱합니다. 결과는 자전거의 기어 수가 됩니다. 기어 수가 많다고 해서 반드시 가격이 더 비싸지는 않지만 모든 유형의 지형에 대처할 수 있는 다용도가 확실히 더 높아졌습니다.

기어비에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로드 자전거에는 2개의 체인링과 12개의 스프라켓이 있어 총 24단의 속도를 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체인링과 스프라켓의 크기(가진 톱니 수로 측정)는 다양한 지형에 대처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전문 사이클리스트는 체인링에 약 53~59개의 톱니를 사용하고 스프라켓에 11~32개의 톱니를 사용합니다. 반면, 사이클링 관광용으로 설계된 '콤팩트'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체인링에 약 34~50개의 톱니가 있어 오르막길을 원활하게 페달을 밟기가 더 쉽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초보자라면 큰 후면 스프라켓과 작은 전면 체인링을 선택하세요.

보조 구성 요소:  이러한 구성 요소는 안장, 스템, 핸들바, 안장 기둥 및 페달입니다. 모두 비교적 저렴하고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안장과 스템은 자전거를 자전거 타는 사람에 맞게 적절하게 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실제로 사이클링을 시작한다면 더 높은 편안함을 얻기 위해 이들 구성 요소 중 하나 또는 둘 다를 교체하게 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초보자는 일반적으로 플랫 페달로 시작합니다. 이것이 사이클링을 시작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결국 클립리스 페달 로 전환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익숙해지고 두려움이나 사고를 피하기 위해 연습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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