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인 3종 경기을 훈련하는데 얼마나 걸립니까??(훈련강도, 방법)

반응형

철인 3종 경기는 수영으로 시작하여 자전거 타기로 전환한 후 달리기로 끝나는 종합 스포츠 경기입니다. 다양한 체력 수준에 맞는 철인 3종 경기 입니다.

철인3종 경기에 가입하려면 엄청난 헌신이 필요한데, 잘 하는 것은 고사하고 마무리할 수 있는 충분한 훈련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철인3종 경기는 지구력의 뛰어난 시험이고, 많은 사람들은 철인 3종 경기 경주하기를 열망합니다. 하지만 훈련하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 철인 3종 경기 교육의 출발점
  • 일주일에 몇 시간을 훈련해야 합니까?
  • 철인3종 경기에 참여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

철인 3종 경기 교육의 출발점

"철인 3종경기 훈련에 얼마나 걸립니까?" 라는 질문에 대한 답을 찾는 것은 출발점에 달려 있습니다. 몇몇 트레이너들과 경쟁자들은 첫 참가하기 전에 1년 동안 꾸준한 훈련을 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보통 1년 전에 레이스에 참가해야 하기 때문에 이 시간은 상당한 시간입니다. 하지만 가입하기 전에 기초 체력 수준이 좋아야 합니다.

철인 3종 경기를 처음 해보셔서 철인 3종 경기에 출전하고 싶으시다면, 먼저 좀 더 짧은 거리를 신청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여러분이 무엇을 위해 자신을 허용하는지 알게 되면, 여러분은 더 먼 거리의 경주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매우 건강하고 수영, 자전거, 달리기 등의 경험이 풍부하다면, 훈련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유리한 출발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12주간의 교육 계획은 현실적이지만, 여전히 최소한입니다.

우리가 건강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적어도 한 시간, 일주일에 세 번 수영을 하고, 일주일에 세 번, 세 번에서 네 번 달리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만약 철인 3종 경기를 처음 접한다면, 스스로에게 더 많은 시간을 주어야 합니다. 처음부터 다시 훈련하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적어도, 처음보는 사람은 경주를 위해 24주간의 훈련 계획을 고수해야 합니다.

그 여분의 시간은 수영, 자전거, 달리기에 익숙해지도록 해주면서 그들을 일상 생활에 밀어 넣을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140.6마일의 철인 3종경기 레이스를 완주할 수 있는 체력 수준을 기를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몇 시간을 훈련해야 합니까?

철인 3종경기을 훈련시키는 데 필요한 주당 시간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들이 생리, 건강, 그리고 주간 일정에 있어서 다르기 때문입니다.

철인 3종경기 훈련에 있어서는 융통성이 있어야 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가족, 직장, 사회생활에 적합해야 합니다. 그러나 희생이 있을 것이니, 이상한 밤에 외출하는 것을 거절할 준비를 하세요.

철인 3종경기 훈련을 처음 해보는 많은 사람들은 훈련을 최대한 많이 자신의 주에 맞추는 실수를 합니다. 하루에 더 많은 시간을 짜내기 위해, 그들은 더 일찍 일어나고 더 늦게 잠자리에 들 것입니다. 이는 이해할 수 있지만, 철인 3종경기 교육의 가장 중요하고 간과되는 요소  하나는 회복 시간입니다.

철인 3종경기 몸은 추가적인 모든 운동으로부터 회복되어야 합니다. 여러분의 몸이 더 빠르고 건강해지는 것은 휴식기입니다. 복구에 시간을 할애하여 향상된 성능과 향상된 성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철인 3종경기 훈련 계획을 세울 때, 매주 얼마나 많은 여유 시간이 있는지 신중하게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현재 주당 10시간의 여유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6~8시간의 교육부터 시작하세요. 가능하다면 2주 후에 언제든지 그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경험이 많고 몸이 좋아도 철인 3종경기 훈련의 비결은 일관성입니다. 여러분은 큰 운동만 하는 것이 변화를 가져올 것이고 작은 운동을 놓치는 것은 괜찮다고 느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모든 운동을 하고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강도를 줄여야 할 수도 있지만, 피곤함 때문에 운동을 놓치는 것보다는 이것이 훨씬 낫습니다.

에너지 수준을 모니터링하고 장기적인 훈련에 전념해야 합니다.이렇게 하면 체력과 성능이 점진적으로 향상됩니다.

철인 3종 경기에 참여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

지구력 경주에 참가하는 사람은 누구나 편안한 공간 밖으로 자신을 밀어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몸에 맞을수록 더 세게 밀어붙이고, 더 빠르게 나아가려고 노력합니다.

하지만 하나를 완성하기 위해서는 교육에 많은 시간과 자원을 투자해야 합니다. 그럼 철인 3종경기을 신청하기 전에 또 어떤 고려 사항이 있을까요?

#1: 당신의 경험

이미 체력 수준에 따라 출발점을 다루었습니다만, 경력은 어떻습니까?

내구 스포츠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철인 3종경기 경험을 더 즐기고  많은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이러한 경주는 여러분의 마음과 몸에 무리가 가기 때문에, 점진적인 진행은 여러분이 부상과 탈진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철인 3종경기을 위한 훈련은 실제 경주보다  어려운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어려운 부분입니다. 이러한 장기적인 헌신이 그것을 가치 있게 만드는 것이 가치 있는 일입니다.

모든 사람들의 상황은 다르지만, 철인 3종경기을 상대하기 전에 몇 번의 지구력 경주를 해야 합니다. 또한, 경주 날을 준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코치의 도움을 받거나 더 경험이 풍부한 사람과 함께 훈련을 함으로써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2: 자신에게 맞는 레이스 선택

자신의 경험과 능력에 맞는 레이스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모든 철인 3종경기  코스는 사람들의 장점과 단점에 따라 다양하게 진행됩니다.

가능하다면 현지 훈련 지형과 유사한 코스가 있는 경주를 선택합니다.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평지에서 훈련하는 것에 익숙하다면, 산에서 경주를 선택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그것이 훨씬 더 도전적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또한 자신의 장점에 맞는 레이스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므로 만약 수영이 더 도전적이라고 생각한다면, 특히 바다에서 연습할 기회가 없다면, 바다에서 시작하는 경주를 멀리하세요.

집에서 가까운 경주를 선택하면 유리합니다. 여러분은 이른 출발부터 지치지 않을 것이고, 그것은 논리적으로 더 관리하기 쉽고, 심지어 코스에서 훈련할 수 있을 것입니다!

#3: 비용

안타깝게도 철인 3종경기에 들어가는 것은 저렴하지 않습니다. 입장료로  90만원를 지불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금액은 철인 3종경기 비용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경주에 참가하는 것과 관련된 다른 많은 비용이 있다는 것을 곧 깨닫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체육관 회원권, 수영장 이용료, 자전거 유지비, 의류, 그리고 영양분은 단지 몇 가지 추가 비용입니다.

운동 시간을 늘리는 데 필수적입니다. 따라서 충분한 열량을 섭취하기 위해 노력하면 주중 식비는 틀림없이 증가할 것입니다.

철인 3종경기 레이스에 참가하려면 숙박비를 고려해야 합니다. 행사 이틀 전에 레이스 팩을 가지러 가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3일 혹은 4일 동안 머물 곳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철인 3종경기과 관련된 다른 비용  일부를 과도하게 지출하지 않음으로써 예산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물론 자전거가 필요하지만, 1,000만원짜리 화려한 자전거를 살 필요는 없습니다. 가지고 있는 자전거가 괜찮은 품질이고 믿을 만한지 확인해 보세요.

당신이 훈련 계획을 세우는 것은 필수적입니다.그것이 없다면, 당신은 실패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훈련 계획서를 사거나 코치를 고용해 훈련 내내 손을 잡아줄 수 있습니다.

코치는 비용이 더 들지만 철인 3종경기 레이스에 적합한 위치에 있게 해 줄 것입니다. 

철인3종경기을 훈련하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보시다시피, "철인 3종경기 훈련에 얼마나 걸립니까?" 라는 질문에 대한 답은 여러분의 체력 수준에 달려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단지 훈련 측면을 넘어섭니다.

어떤 사람들은 짧은 시간 안에 철인 3종경기을 위해 훈련할 수 있는 사고방식과 체력 수준을 가질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운이 좋을 지도 모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두루바퀴세상

자전거의 모든것 알고싶다면?? 두루바퀴세상 !!

    이미지 맵

    카테고리 없음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