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막을 사이클링하는 기술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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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의 긴 드래그에서 30%의 사악한 헤어핀으로 오르막 자전거를 타는 유용한 기술들 중 일부가 있습니다.

간단한 상위 7가지 팁

제가 자전거 오르막을 타는 가장 빠른 7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등산 중에 너무 일찍 '빨간색'에 들어가는 것을 피하세요. 만약 당신이 여전히 정상까지 긴 노력을 해야 한다면,  낮은 비탈길에서 흥분하지 마세요.
  2. 65-80rpm의 적절한 운율을 유지합니다. 일반적인 경우보다 낮은 케이던스가 되지만, 큰 기어를 매우 낮은 케이던스로 밀지 않도록 합니다.
  3. 이전에 기어를 낮추어 가파른 구간을 미리 예상합니다.
  4. 차량 통행이 허용되면 최고의 리듬과 일정한 속도를 유지하기 위해 가장 가파른 정점을 피하고 코너를 넓게 돌 수 있습니다.
  5. 가능한 경우 착석 상태를 유지합니다.정말 가파른 언덕과 가파른 구간에서는 페달을 밟지 마세요.
  6. 자기 페이스대로 하세요.훨씬 더 빠른 승객들과 함께 있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역효과를 낳습니다. 당신은 결국 더 많은 시간을 잃게 될 것입니다.
  7. 길이, 기울기, 최대 기울기 및 필요한 시간 등 여러분이 오르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준비

오르막 사이클에 필요한 노력은 기울기가 증가함에 따라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합니다. 만약 당신이 자전거 타기에 적합하지 않다면, 호수 지역에서 시작하지 마세요. 그것은 당신을 평생 동안 지체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가파른 언덕을 오르기 전에 적당한 체력이 필요합니다.또한, 여러분이 오르기 시작할 때, 여러분은 상체와 등을 더 많이 사용합니다. 등 위쪽 근육을 강화하는 코어 근력 운동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안장을 타고 오르나요, 안장에서 내리나요?

안장에 앉아 오를지, 안장에서 내릴지가 큰 쟁점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저는 긴 점진적인 오르막길에 앉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안장에서 내리는 것은 경사가 정말로 가파를 때 유용합니다. 안장에서 나오는 것은 공기역학적이지 않고 더 힘든 일입니다. 그것은 짧은 전원 폭발에 좋지만, 당신은 더 빨리 지치게 될 것입니다.

안장에 오르기

스네이크 패스, 경사도 7%시간 11분.모든 등반은 안장에서 이루어집니다.

가능한 한, 저는 등산할 때 자리에 앉아 있으려고 노력합니다.그것은 더 효율적이고 더 오래 고출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그것은 또한 더 공기역학적입니다.초보자의 경우, 앉아서 오르막길에 오르자마자 페달을 밟는 습관에서 벗어나는 것이 좋은 훈련입니다.

안장을 벗어난 상태에서 기어오르기

맷 클린턴은 23%로 갈퀴를 쳤습니다. 안장에서 전원이 꺼짐(도로 옆에 있는 난간이 보기보다 가파름) 사진 밥 토빈

때로는 '페달 위에 서기'라고도 합니다. 여기서 여러분은 핸들 바에 몸을 세우는 것을 돕기 위해 훨씬 더 많은 근육과 상체의 힘을 사용합니다. 만약 당신이 일어선다면, 당신은 단기적인 전력 증가를 얻을 것입니다. 전력 측정기를 사용하는 경우 전력이 상당히 증가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가속하거나 특히 가파른 구간을 통과하는 데 매우 좋습니다. 그러나, 빠르게 경련하는 근육 섬유가 소진되면, 힘의 폭발은 증발하고, 여러분은 힘이 소멸되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명심하세요, 안장에 오르는 것에 대한 엄격하고 빠른 규칙은 없습니다. 투르 드 프랑스를 보면, 다른 선수들이 다른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알베르토 콘타도르와 같은 라이트 라이더는 항상 안장에서 나와 사방에서 흔들리는 것처럼 보입니다. 칸첼라라와 같이 더 무거운 힘을 가진 선수는 앉아서 알파인 등반을 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일반적으로 키가 작고 가벼운 선수가 무거운 선수보다 안장 밖으로 나가는 것이 더 좋습니다. 때로는 안장에서 내려 허리 근육에 힘을 주고 앉은 자세로 오르는 단조로움을 깨는 것도 좋습니다.

바람을 잊지 마세요.

제가 가장 힘들었던 언덕 등반 경험 중 일부는 사실 경사도만큼이나 매우 강한 역풍 때문이었습니다. 제가 언덕을 오르는 데 가장 가까운 곳은 Wrynose 패스(25%)였지만, 그날은 매우 강한 역풍이 불었습니다.분명히, 만약 당신이 자전거를 낮게 유지할 수 있다면, 역풍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이 앉아서 등산 연습을 하는 것이 좋을 수 있는 이유입니다. 반면에, 2013년에 전국적인 언덕 등반은 시속 35마일의 순풍을 가지고 있어서 대부분의 등반을 서서 하는 것이 유리했습니다!

견고한 코어를 고정하고 다른 움직임을 최소화합니다.

프로 테크닉에 대해 말하자면, 작년의 Vuelta Espagne I를 보는 것은 바실 키리엔카(팀 스카이)가 우승한 무대에 충격을 받았습니다.마지막 등반에서, 그는 자전거를 완전히 탔습니다.그의 허리와 등 윗부분은 움직이지 않았고 다리만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그는 코어 근력 운동을 많이 했을 것이고, 이것은 그의 다리에 더 많은 노력이 들어가고 상체에 덜 힘이 들어가기 때문에 파워 클라이밍을 증가시킵니다.

등산하기에 가장 좋은 라인

이것은 박스 힐에 있는 머리핀입니다.기수가 넓은 길을 걷고 있습니다.

가능한 경우 모서리를 넓게 하고 정점을 피함으로써 언덕의 기울기를 줄이려고 합니다.최단 경로가 가장 빠른 것은 아닙니다. 만약 당신이 정점을 통과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리듬을 깨뜨리고 더 열심히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폭을 넓혀서 같은 기울기를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여러분은 같은 기어를 유지하고 속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등반의 비결입니다. 가능한 한 운동량을 유지하십시오.

페이싱

결승선이 보일 때까지 적자를 내지 마세요!언덕 등반의 맨 위에서 잡아야 하는 것이 반드시 권장되는 언덕 등반 기술은 아닙니다.

언덕을 오르는 것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페이스 조절입니다. 첫째, 신선할 때 언덕을 오르는 것과 100마일 후에 같은 언덕을 오르는 것은 큰 차이가 있습니다. 스포츠 선수는 마지막 몇 개의 언덕에 충분한 양을 탱크에 남겨두기 위해 100마일의 속도로 노력해야 합니다.

언덕 자체에 대해서는, 여러분이 마주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대략적으로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Alped'Huez와 같은 알파인 등반을 한다면, 저는 그것을 짧은 영국 언덕 등반으로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한 시간짜리 트라이얼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당신이 한 시간의 시험을 했다면, 당신은 5분간의 영국식 언덕 등반 간격보다 더 나은 걸음걸이에 대한 생각을 갖게 될 것입니다.

가장 힘든 언덕들은 길고 긴 언덕들입니다. 그것은 오랫동안 20-25%였습니다!그때는 겨울이었고, 저는 그렇게 건강하지 않았고 제 최저 기어는 39*25에 불과했습니다. 20%는 괜찮지만, 1km 20%는 다른 문제입니다. 언덕의 길이를 알면 바닥에 있는 것을 더 많이 억제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저도 소형 체인 세트를 선호했을 것입니다)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그것은 100번의 언덕 등반에서 10/10 등급을 받았지만, 저는 남쪽에서 그렇게 힘든 것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기어링

기어링은 언덕과 당신의 체력에 따라 개인적인 것이 될 것입니다. 이상적인 것은 여러분이 마주하게 될 언덕에 대해 적절한 운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기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프레드 위튼 챌린지(100마일 후 30% 언덕 포함)를 하고 있다면 대부분의 라이더는 34*28의 소형 체인 세트가 필요합니다. 프로들도 상황이 필요할 때 콤팩트 체인 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탈리아에서 열린 무대 경주에서 영국 프로 선수인 Alex Dowset(2013년 지로디탈리아에서 타임 트라이얼 우승)은 정비사로부터 30% 언덕을 넘기 위해 소형 체인 세트를 원하는지, 30% 톱니바퀴를 원하는지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는 두 가지 모두에 대답했습니다!30rpm의 가파른 언덕 위에서 39*25를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것은 남자다운 일이 아닙니다.저는 그것을 여러 번 했기 때문에 알고 있습니다.

휠 스핀

비가 오는 날의 레이크는 휠 스핀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비가 오면 등산이 더 까다로워질 수 있습니다.페달에 서서 큰 노력을 하면 뒷바퀴가 회전하고 트랙션이 떨어집니다.등반의 가장 어려운 지점에서 속도와 추진력을 잃기 때문에 이것은 어렵습니다.

휠 스핀은 후방 타이어의 압력을 감소시켜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예: 후방 타이어의 경우 90-100psi가 아니라 70-80psi).또한, 25인치 리어 타이어는 좁은 타이어보다 접지력이 더 높습니다.일부 타이어는 젖은 상태에서 접지력이 더 우수합니다(예: Continental 4 Season).

가능한 경우, 좌석에 앉아 있는 것이 휠 스핀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문제는 경사도가 휠 스핀이 20-25%에 이를 정도로 가파르면 일반적으로 앉아서 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급발진을 방지합니다.휠 스핀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예를 들어 동력이 갑자기 급증하는 경우(예: 추진력을 잃고 일어서서 엄청난 노력을 기울인 경우) 휠 스핀이 발생하기 쉽습니다.가능하면 모멘텀을 유지하고 가장 가파른 구간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가장 가파른 경사도에 도달하기 직전에 큰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그리고 나서 이 추진력을 가파른 구간을 통과하십시오.

때때로, 당신은 약간의 바퀴 회전을 피할 수 없습니다. 저는 그것이 단지 언덕을 오르는 즐거움의 일부라고 생각합니다.

10% 이상의 기울기

엄밀한 경험상, 만약 등반이 10%를 넘는다면, 저는 안장에서 내릴 생각을 하기 시작합니다.안장에서 나온 지 1분 후에, 여러분은 아마도 안장으로 돌아가기 위해 약간의 휴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등반 시 운율

등산할 때 나는 운율을 읽는 것을 거의 보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기울기가 증가하면 운율이 떨어집니다. 정말 가파른 오르막길에서 높은 운율을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효율적이지 않습니다.일반적으로 평지에서는 평균 95rpm, 얕은 경사도의 경우 85rpm까지 떨어질 수 있으며 가파른 언덕의 경우 65-75rpm까지 떨어질 수 있습니다.오버기어를 하면 30~50rpm까지 떨어지지만, 이건 재미없고 비효율적입니다.

기어가 충분하지 않고 강제로 동력을 공급받으면 40~50rpm의 속도로 상승하게 됩니다. 이것은 매우 어렵고 비효율적입니다.여러분은 지치고 훨씬 더 느리게 갈 것입니다.저는 꽤 여러 번 40rpm으로 25% 언덕을 오르는데 어려움을 겪었고, 내려서 걷는 것이 거의 더 빨랐을 것입니다. (비록 저는 30rpm으로 등산하는 것보다 '죽겠다'는 것을 의미하는 이 언덕 등반 자부심을 가지고 있지만)

초보자들에게, 저는 일반적으로 언덕에서 더 높은 운율로 훈련하는 것을 추천합니다.저는 일반적으로 초보자들이 등반 초기에 너무 낮은 운율을 강요하는 것을 봅니다.평소보다 높은 운율을 유지하면서 등반을 시도하는 것은 좋은 훈련입니다.80rpm을 목표로 해보세요.

높은 운율로 오르는 것은 또한 기울기가 증가하거나 피곤할 때 조금 더 자신감을 줍니다.그것은 기동을 위한 약간의 여지가 있습니다.

기어 사용

일반적인 실수는 기어를 내리는 것을 꺼리고 잘못된 기어(너무 높은 기어)에서 힐을 시도하거나 충분한 기어가 없는 경우입니다.

중요한 특징은 가파른 경사가 발생하기 전에 예측하는 것입니다.도로가 위로 방향을 틀면 기어를 내리고 더 높은 운율로 회전하기 시작합니다.가장 큰 이유는 너무 늦게 두면 길이 매우 가파른 상황에서 기어를 바꾸기 어렵기 때문입니다.기어를 바꾸면 순간적으로 속도가 느려집니다.일단 25% 구간에 진입하면 마지막 순간에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2012년 내셔널 힐 클라이밍 챔피언쉽에서 최악의 경험 중 하나가 있었습니다. 큰 기어로 휘청거린 후, 저는 레이크의 가장 가파른 25% 구간에서 기어를 내려야 했습니다.몇 년 동안 언덕을 오르다가 남학생들이 실수를 했어요.저는 가파른 언덕을 기어오르려고 너무 야심만만했습니다.하지만, 25%로 변화하는 것은 확실히 여러분의 추진력을 떨어뜨립니다.

(돈이 여유가 있다면 전자 시마노 디2가 압력을 받아 옷을 갈아입기에 매우 좋다고 들었습니다.)

관리 가능한 운율을 유지하기 위해 기어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기어 변속 시 약간의 추진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기어 변속이 매우 빈번하지 않도록 하십시오.또한 언덕이 가장 가파를 때 기어가 고장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이는 페달을 밟는 것이 짧은 가파른 구간에서 약간의 추가 동력을 얻는 데 도움이 되어 필요한 기어 변속 횟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경우입니다.

언덕 등반 경주는 또 다른 기사입니다.하지만 몇 년 동안 저는 언덕을 오를 때 기어를 바꾸는 횟수를 줄이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당신은 정말 큰 링에서 더 빨리 갈 것입니까?

언덕을 오르는 것에 대해 제가 정말로 이해하지 못했던 한 가지는 '광신자들'로부터 가끔 듣는 일화적인 증거입니다. 저는 이것을 정말로 이해하지 못합니다.유일하게 주의해야 할 것은 체인 라인입니다.39*11을 타면 체인이 어색한 각도로 되어 있어 효율성이 떨어집니다.당신은 53*15를 타는 것이 훨씬 나을 것입니다.두 기어 모두 90rpm에서 25mph의 속도를 제공합니다.하지만, 당신은 시속 25마일로 몇 번이나 오르나요?

솔직히 큰 고리가 꼭 필요한 언덕은 거의 없습니다.39*14를 주행할 경우 90rpm으로 19.7mph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 체인 라인이 나쁘지만, 39*12를 탔다면 90rpm으로 22.9mph에 달했을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나쁜 체인 라인(예: 39*11 또는 53*23)을 피하고 싶다는 것입니다. 너무 많은 노력을 기울여서 어떤 체인 링에 있는지 잊어버리기 때문에 등산할 때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또한 중간 등반에서는, 꼭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내륜과 외륜 사이를 전환하고 싶지 않습니다.큰 링으로 올라가는 것보다 최적이 아닌 체인 라인을 받아들이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2013년 전국 언덕 등반 선수권 대회에서는 시속 30마일의 굉음을 내며 순풍이 불었습니다. 평균 10%의 경사도에도 불구하고 저는 큰 링에서 많은 등산을 했습니다.그런데 경주가 끝나갈 무렵, 안쪽 링에서 바깥쪽 링으로 가려고 했지만 기어가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나는 너무 피곤해서 앞 기계를 제대로 움직일 수 없었을 것입니다.

'큰 링'에 올랐다고 주장할 수 있다면 막연한 자랑할 권리의식이 있는 것 같습니다.

손의 위치

등산할 때, 저는 후드 꼭대기에 손을 올려놓곤 합니다.합리적으로 공기역학적이고 편안하며 강력합니다.

후드 위에 손을 얹은 클래식한 언덕 등반 자세.이것은 오틀리 CC 언덕에 있는 노우드 엣지입니다. 이 분은 오틀리 CC의 톰 컬렌이라고 생각합니다.

긴 등산을 할 때, 여러분은 종종 투르 드 프랑스 선수들이 손잡이 위에 손을 얹고 타는 것을 봅니다. 이것은 꽤 편안하고 일부 라이더들은 '호흡을 더 쉽게 하기 위해 폐를 연다'고 느낍니다.

가끔 언덕길을 오를 때, 저는 제 자신이 드롭 핸들 바에서 경주하는 것을 발견합니다. 이는 경사도가 6% 이하인 언덕의 경우입니다. 그것은 가장 공기역학적인 위치이지만 언덕이 가파를 때는 실제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트라이얼 바이크

믿기 어렵겠지만, 3% 미만의 언덕에서는 시용 자전거를 타는 것이 더 빠를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매우 구체적인 언덕 등반 경주를 하지 않는 한, 당신은 타임 트라이얼 자전거를 선택할 가능성이 매우 낮습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힐 타임 트라이얼이나 힐 트라이얼을 한다면, 단순히 로드 바이크가 아닌 타임 트라이얼 바이크에서 힐 등산 간격을 연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전거를 타고 언덕을 오르는 심리학

파크 래쉬, 요크셔, 정점에 25% 30%

확실히 어떤 언덕들은 위협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몇 년 동안 자전거를 타고 오르막길을 오르는데도, 멀리 하드콧이 지나가는 것과 같은 오르막길의 머리핀을 보면 전율이 느껴집니다.스릴과 동시에 도전적입니다.한 번에 한 구역에 집중하고 나머지 언덕은 걱정하지 말라는 말이 많습니다.언덕을 오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여러분이 무엇을 오르고 있는지 알고 정상에 오를 수 있는 속도를 유지할 것이라는 자신감을 갖는 것입니다.언덕을 오를 때의 이러한 자신감은 언덕을 알고 올바른 장비를 갖추는 연습에서 비롯될 것입니다.

위를 보면, 어려움이 당신을 미룰 수 있습니다. 저는 작년에 모우캅 경주를 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저는 이미 저의 최저 기어에 있었고 기울기가 15%에서 25%로 상승한 곳을 올려다 보았습니다. 이것은 실망스러운 생각이었습니다.

연습

개인적인 관점에서 자전거 타는 법을 배울 때 '오르막길 자전거 타는 법'에 대한 기사를 읽은 기억이 없습니다.자전거를 타고 20년을 자전거를 타고 오르막길을 오르는 것이 평지를 따라 자전거를 타는 것과 완전히 다르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단, 훨씬 더 힘든 일이라는 점만 제외하면 말입니다.오르막 자전거를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단순히 다른 언덕에서 연습하는 것입니다.여러분이 다른 언덕을 더 많이 시도할수록, 여러분은 여러분의 한계와 자신의 페이스를 어떻게 유지해야 하는지 더 잘 알게 될 것입니다.언덕을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은 rpm, 운율, 기술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노력에 집중하는 자신감을 갖는 것입니다.

체중

어떤 언덕에서도 무게가 결정적이 된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살을 빼면 더 빨리 갈 것입니다.얼마나 많은 추가 체중이 당신에게 장애가 되는지 대략적으로 알려주는 것.투 클라이밍

갈퀴. – 길이 900m.높이 증가 – 100m 평균 경사 11%
탑승자 중량 61Kg, 전원 500W
1kg 체중 감소 = 절약된 시간 – 1.7초

Alped'Huez – 14km 거리 평균 기울기 8.1%높이 증가 1071m
전력 400와트
1Kg 절약 = 24.16초

전력계를 이용한 등반

지난 1년 동안, 저는 등산하면서 전력계를 사용해 왔습니다.꽤 흥미로운 도구입니다.눈에 띄는 것들이 있습니다.

기울기가 증가함에 따라 검정력이 상당히 빠르게 상승하는 경향이 있습니다.그러면 기울기가 감소할 때, 전력이 얼마나 빨리 증발하는지가 놀랍습니다.제가 하는 훈련 중 하나는 언덕을 올라가는 일정한 힘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여기에는 역설적으로 더 평평한 부분에 집중하고 더 노력하는 것이 포함됩니다.그러나 어려운 언덕을 오르기 위해서는 가장 가파른 구간을 위해 가장 큰 노력과 전력 출력을 절약하는 것이 불가피합니다.일반적으로, 저는 등산할 때 전력계를 너무 자세히 보는 것은 권하지 않을 것입니다.기분에 편승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더 좋습니다.그러나 교육에서 전력 측정기는 관리 가능한 노력이 무엇인지 배우는 데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만약 여러분이 알페드휴즈의 바닥에서 500와트를 하고 있는 것을 본다면, 이것은 여러분이 너무 열심히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명백한 신호입니다.만약 여러분이 300와트의 문턱 전력을 알고 있다면, 그것은 긴 알파인 등반에 도움이 되는 대략적인 지침이 될 수 있습니다.

전력계는 페이스 조절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그것은 특히 당신이 너무 일찍 적자에 빠지지 않았는지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힐에 대한 기술


30% + 상승

영국에는 경사도가 30% 이상인 언덕이 몇 개 있습니다.여기에는 Rosedale Chimney(North York Moors, Fford Penllech(Wales, 최대 40%), Millock, Rosedale Chimney, Lake District의 Hardnot Pass(E+W))가 포함됩니다.

30%는 실제 테스트이며 가볍게 취급해서는 안 됩니다.레이크 디스트릭트의 하드노트 고개를 올랐던 것을 생생히 기억합니다. 한 지점에는 30%의 직선 구간이 있습니다.일어날 수 있는 모든 것을 주는 것에 전적으로 전념해야 합니다.등산을 하다가 뒤로 넘어지는 이상한 느낌이 들었습니다.그것은 정말로 힘들었습니다. 저는 구석으로 가서 회복하려고 노력하는 것에 의지해야 했습니다.가장 낮은 기어로 들어가서 꼭대기까지 쭉 거기에 있어요.

가변 구배 5-20%

많은 영국의 언덕 등반은 변화무쌍한 경사도입니다.일련의 경사로.어느 정도는 얕은 경사도에서 복구할 수 있고 가파른 구간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알파인 클라이밍 – 1시간 +

긴 알파인 등반을 위해서는 다른 접근법이 필요합니다.영국의 언덕은 일반적으로 5-10분 정도 지속될 수 있습니다.하지만, 콜두 투르말레와 같은 등산은 1시간 이상은 쉽게 걸릴 수 있습니다.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1시간 평가판이 더 나은 가이드입니다. 이 평가판은 임계값을 초과하지 않고 주행하는 속도로 주행할 수 있습니다.

전력 상승 / '큰 링 상승'

때때로 프로사이클링을 보면서 해설자들이 '파워 상승'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듣거나 심지어는 '큰 링 상승'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이것들은 기본적으로 얕은 경사를 가진 오르막입니다.그것은 더 무거운 탑승자들이 그들의 힘을 사용하여 연락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3-5%에서 경사도는 더 가벼운 '산양'을 진정으로 선호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가파른 오르막길일수록 힘의 중요성이 떨어지고 무게 대비 힘의 중요성이 커집니다.

언덕이 올라갑니다.

이것은 언덕을 오르는 것에 대한 더 일반적인 기사입니다.그것은 전문 산악인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다리가 파랗게 되고, 언덕 꼭대기에서 병이 나고, 품위 없는 엉망진창으로 무너지는 것을 느끼지 않는 한, 실제로 시도해 본 적이 없다고 느끼는 사람들입니다.하지만, 그것은 다른 기사를 위해 남겨두겠습니다!

라이딩 고정

옛날에는, 모두가 고정된 상태로 탔습니다.이제 그것은 다른 기술을 필요로 하는 언덕을 오르는 적절한 방법입니다!

1960년대 에릭 윌슨의 내셔널 힐 클라이밍 바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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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루바퀴세상

자전거의 모든것 알고싶다면?? 두루바퀴세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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