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타이어 밸브 사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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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를 펌핑하든, 이너터브를 구입하든, 자전거에 어떤 밸브가 있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자전거 삽입 밸브에는 슈레이더, 프레스타, 우즈의 3종류가 있습니다.튜브리스 밸브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슈레이더와 프레스타.

슈레이더

모든 자동차 및 타이어 폭이 넓은 자전거에 탑재된 슈레이더 밸브는 사용자 친화적입니다.일반적인 절차는 펌프 헤드를 밸브에 밀어 넣고 레버로 잠근 다음(중앙 레버를 누름) 펌프로 멀리 보내는 것입니다.펌프 헤드를 분리하면 중앙 레버가 자동으로 다시 튀어나와 밸브를 닫습니다.모든 슈레이더 밸브에는 분리 가능한 코어가 있습니다.

슈레이더 밸브의 단점은 림에 8mm의 직경 구멍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Presta의 경우 6mm).따라서 대부분의 로드 바이크에서 사용되는 좁은 림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충분한 림 강도를 위해 구멍 주위에 충분한 금속이 남아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프레스타

더 복잡한 거.부풀리려면 먼저 중앙 줄기의 돌기가 있는 너트를 풀어 맨 위에 놓으십시오.그런 다음 레버를 약간 눌러서 공기를 쉬익거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펌프를 연결하고 펌프를 작동시킵니다.완료되면 펌프를 분리하고 돌기가 있는 상단 너트를 다시 돌려 밸브를 닫습니다.펌프에 호스가 있고 펌프 헤드가 제자리에 잠기면 프리스타 밸브를 사용하기 더 쉽습니다.푸시핏 핸드 펌프를 사용할 때는 주의하여 주십시오. 중앙 손잡이가 쉽게 휘어지기 때문에 밸브를 잠그기 어렵거나 닫을 수 없습니다.분리 가능한 코어가 없는 경우(Presta 밸브에 따라서는 있고 없는 경우) 새 튜브가 필요합니다.

던롭

다른 두 자전거보다 희귀하지만 여전히 네덜란드 자전거에서 인기가 있는 이 자전거는 슈레이더가 팽창하기 위해 프레스타 펌프가 필요한 것처럼 넓은 밸브 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그냥 눌러요. 돌기가 있는 윗부분 너트는 풀 수가 없어요.이 널링 링은 쉽게 분리할 수 있는 밸브 코어를 고정하기 위한 것입니다.

올바른 펌프 포장

일부 펌프는 슈레이더 밸브와 Presta/Woods 밸브 모두에 사용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한 유형에서 다른 유형으로 전환할 수 있으며, 때로는 부분 재조립이 필요합니다.다른 사람들은 보통 Presta/Woods라는 한 가지 유형만 합니다.별도의 밸브 어댑터를 사용할 수 있지만 쉽게 분실됩니다.그에 맞는 펌프가 있어야지.

올바른 삽입 튜브를 포장합니다.

새 관자놀이를 하려면 림에 맞는 사이즈의 밸브가 필요합니다.슈레이더 또는 Woods 밸브는 Presta 림에 있는 구멍에 맞지 않습니다.Presta 밸브는 더 큰 슈레이더/우드 구멍을 통과하지만 앞뒤로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밸브 스템의 밑부분이 찢어질 수 있습니다.슈레이더 림에 Presta 튜브를 올바르게 장착하려면 먼저 림 밸브 구멍 그로밋을 눌러 구멍 직경을 조정합니다. 이 경우 몇 푼이 소요됩니다.


 


자전거에 깊은 단면의 바퀴가 있는 경우 교체용 삽입 튜브에 긴 밸브 스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펌프를 부착할 수 있을 만큼 돌출되어 있지 않습니다.반영구적으로 나사를 조이는 밸브 익스텐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튜브리스 밸브

튜브리스 밸브는 Presta 또는 Schrader일 수 있습니다.모두 탈착식 코어를 가지고 있는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밸브에 실란트가 막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관자극이 없기 때문에 밸브는 고무 베이스가 넓습니다.림 안쪽에서 밀어낸 다음 밸브 스템의 돌기 링을 돌려 제자리에 고정합니다(무관 밸브에서는 돌기 링이 꼭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어쨌든 밸브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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