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도 카페뱃터 7층 뷰 이상적인 카페

반응형



대하를 먹고 2차로 카페 왔다ㅎㅎㅎ

영종도에 있는 카페뱃터~


오션뷰가 정말 너무 좋다~

통유리에 7층이라 바다가 확 보여서 바다멍도 좋고

빵이랑 음료가 더 맛있다ㅎㅎㅎ


식사하고 바로 왔는데 빵이 걍 다 맛있다리~~



진짜 뷰맛집이다ㅎㅎ

인천에서 이런 뷰를 볼수있다니 대박 추천



오면서 커피마셨는데 아바라가 오늘 커피 첫잔인것마냥 호로록 마셨지ㅎㅎㅎ


인천 중구 중산동 1956-1. 오션뷰 7층

식사후 어여 오시라규~!!

 

무료주차 2시간!!

 

728x90
그리드형

두루바퀴세상

자전거의 모든것 알고싶다면?? 두루바퀴세상 !!

    이미지 맵

    여행 소개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