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월동 준비 8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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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천후, 오물 및 모래는 준비되지 않은 경우 자전거와 인내심을 연마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를 준비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흙받이 장착

자전거가 같은 프레임에 꼭 맞는 전장 머드가드 를 수용할 수 있다면  일년 내내 통근용 자전거에 장착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자전거에 더러운 물이 튀는 것을 막아 세탁비와 자전거 유지 보수를 줄입니다. 일반 머드가드를 위한 여유 공간이나 프레임 피팅이 없는 로드 자전거  또는 고정 장치가 있습니다. 산악 자전거 에 전체 가드를 장착할 수 없거나 원하지 않는 경우 부분적인 물 튀김 방지가 없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2. 타이어 교체

펑크는 겨울에 더 흔합니다. 도로에는 더 많은 구덩이와 쓰레기가 있습니다. 자전거가 상대적으로 가벼우면 거친 타이어가 더 단단한 것으로 전환됩니다.. 슈발베 마라톤 플러스(Schwalbe Marathon Plus)와 같은 탄력 있는 고무 서브 트레드가 있는 타이어가 가장 단단하지만 트레드 아래에 케블라 또는 기타 합성 물질이 충분히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Continental Gatorskins 및 기타 여러 제품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부수적으로 일년 내내 더 튼튼한 타이어를 사용하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타이어를 자체 밀봉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Stan의 NoTubes와 같은 키트를 사용하여 Slime 내부 튜브를 장착하거나 튜브리스 타이어로 변환하여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튜블리스로 이동하려면 튜블리스 지원 타이어가 필요하며 새로운 튜블리스 호환 휠 림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어떤 타이어를 선택하든 현재 타이어가 25mm 이하이고 더 큰 타이어를 위한 공간이 있다면 더 넓은 타이어를 장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넓은 타이어는 더 낮은 압력으로 팽창되어 노면에 더 많은 고무를 싣고 젖은 노면에서 접지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3. 툴킷 확인

여분의 내부 튜브를 잊어 버렸거나 펌프가 단단히 고정되었다는 것을 발견하지 않고 추운 길가에서 자전거를 수리하는 것은 충분히 나쁩니다. 다음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하나 또는 두 개의 예비 내부 튜브; 타이어 레버; 밸브와 일치하는 커넥터가 있는 작동하는 펌프; 멀티툴; 접착제와 패치가 포함된 펑크 수리 키트 또는 일부 실런트 스프레이; 귀하의 체인과 일치하는 빠른 링크. 라텍스 또는 니트릴 장갑도 준비하십시오. 자전거를 수리할 때 손을 깨끗하고 덜 차갑게 유지하며, 자전거를 탈 때 손이 너무 차가워지면 장갑 라이너(또는 비상용 장갑)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수로 도구 키트를 집에 두지 않도록 하십시오. 통근 가방에 넣거나 안장팩이나 물통 케이지 용기에 자전거에 부착해야 합니다 .

 

4. 눈에 띄게

 황혼과 새벽 사이를 자전거를 탈 때 전면 및 후면 조명 은 실용적이고 법적으로 필요합니다. 겨울의 긴 밤에 더 많이 필요하므로 충전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어둠 속에서 나올 것으로 예상하지 않더라도 당신의 조명을 가지고 가십시오. 겨울 날은 우울할 수 있으며 그러한 조건에서 주간 주행등은 주의를 끄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눈에 잘 띄도록 렌즈를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반사판도 마찬가지입니다. 야간에는 빨간색 후방 반사경과 황색 페달 반사경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라이트(및 백업 라이트?)가 흐려지거나 고장나는 경우 다른 도로 사용자가 귀하를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5. 깨끗하게 유지

자전거를 청소  하는 것은 수리해야 할 경우 손이 더러워지는 것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처음부터 막아줍니다. 림 브레이크가 있는 경우 먼지와 모래가 림의 사포처럼 작용할 수 있습니다. 체인에서 먼지는 오일과 혼합되어 전체 구동계를 마모시키는 연삭 페이스트를 형성합니다. 비포장 도로의 소금은 강철 부품, 특히 체인을 빠르게 부식시킬 수 있습니다. 페인트가 벗겨진 프레임도 취약합니다. 주기적으로 그리고 비포장 도로를 주행한 후에는 자전거를 헹구고 윤활유를 바르십시오(아래 참조). 프레임을 스마트하게 유지하려면 프레임 보호 스프레이나 자동차 왁스를 사용하면 우선 먼지가 달라붙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 정기적으로 윤활

자전거가 도착하면 젖은 기름이 씻겨 나옵니다. 이렇게 하면 피벗 포인트와 체인 링크가 뻣뻣해질 수 있습니다. 적절하게 젖은 주행(또는 세척) 후에는 손으로 페달을 뒤로 밟으면서 WD40 또는 GT85와 같은 물 변위 장치를 체인의 각 링크에 적용하십시오. 지면/림/디스크 로터를 보호하기 위해 신문이나 헝겊을 사용하십시오. 이와 같은 가벼운 윤활유는 변속기 또는 브레이크의 피벗 포인트에 적합하지만 제동 표면을 보호하기 위해 주의하십시오! 그들은 또한 케이블이 부드럽게 움직이도록 하기 위해 케이블 외부와 클립이 없는 페달 메커니즘에 분출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충분히 끈기가 없기 때문에 체인 오일의 대체품이 아닙니다. 체인에 가벼운 윤활제를 뿌린 후 남은 부분을 닦아내고 양질의 젖은 윤활제를 바르고 남은 부분을 다시 닦아냅니다. 윤활에 더 많은 현금과 시간을 투자하면 부품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습니다.

 

7. 마모 확인

주말마다 타이어에 모래, 유리 또는 가시가 박혀 있는지 확인하고 제거하십시오. 제자리에 두면 트레드를 통해 내부 튜브로 안쪽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자전거를 청소할 때마다 브레이크 패드를 점검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즉시 삐걱거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때때로 모래가 림 브레이크 패드에 ​​걸리고 림과 디스크 브레이크 패드가 결국 금속 백킹 플레이트까지 마모됩니다. 필요에 따라 새 패드  를 장착합니다. 적어도 한 달에 한 번 체인이 마모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 필요에 따라 교체하십시오. 자전거에 림 브레이크가 있는 경우 림 마모 표시기(림의 홈 또는 보조개)를 주시하십시오. 결국(보통 수년 및 수천 마일 후에) 제동 표면이 있는 림을 교체해야 합니다.

 

8. 겨울을 위해 다른 자전거를 구입하십시오

최고의 자전거의 반짝이는 구성 요소를 겨울 날씨에 노출시키는 것을 견딜 수 없다면 차고에 걸어두고 대신 저렴한 다른 자전거를 사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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