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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드 자전거 속도를 높이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즉, 출력을 높이는 방법과 공기역학 효율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5%의 전력 절약이 매우 어려우며, 많은 노력과 헌신이 필요합니다.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즉시 10~20%의 공기역학적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공기역학은 자유속도를 얻는 가장 간단하고 빠른 방법 중 하나이다.
로드 자전거 공기역학에서 가장 큰 걸림돌
공기역학적 항력은 페달을 밟을 때 느끼는 저항의 약 80-90%를 차지합니다.그 중 70~75%는 몸에서 나오고 나머지는 자전거에서 나옵니다.그래서 가장 큰 이득이 몸의 변화로부터 올 수 있다는 것은 당연하다.나는 체중 감량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도움이 되겠지만) 체위에 대해 말하는 것이다.
후드가 아닌 "에어로" 위치로 이동하면 40km의 타임 트라이얼에서 3~6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그건 말도 안 되는 차이입니다.다른 요인 및 비용을 살펴보겠습니다.
로드 자전거 공기역학 관련 상황 비교
40km 시간 평가판의 대략적인 절감 효과:
- 에어로 헬멧과 비 에어로 헬멧– 1~1.5분– 150달러 +
- 에어로 바 VS 수직 위치– 3~6분– 50달러 + +
- 신발 커버 vs 신발 커버 없음 – 30~60초 – $50 +
- 리어 디스크 휠 + 프론트 딥 디시 VS 스포크 휠– 1 ~2분– 1000달러 + + +
- 스킨 슈트와 일반 저지– 1~2분– 250달러 +
보다시피 에어로 구매 시 상당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지만, 가장 큰 에어로다이내믹스 효과는 몸의 자세입니다. 몸으로 다이얼을 돌리기 전에 밖에 나가서 가장 비싼 장비를 사지 마세요.
200달러짜리 헬멧은 3000달러짜리 바퀴 세트만큼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본체 위치
그 위에 있는 것은 기본적으로 몸을 내려서 가능한 한 몸을 평평하게 만드는 것입니다.반대쪽은 얼마나 먼지를 아는 것이다.유연성은 공기역학적 위치에 도달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운 좋게도 유연성이 저의 약점입니다. 그래서 저는 돛과 같은 존재입니다.
내 엉덩이, 글루트, 햄스트링은 좀 더 에어로 포지션에 관한 한 나의 한계점이다.발가락을 만지는 것조차 할 수 없습니다.겨울에 집중했던 것…폼 롤러와 스트레칭.
공력이 충분할 정도로 낮게 떨어지고 편안하고 동력을 낼 수 있을 정도로 직립하는 데는 단점이 있습니다.
언덕에서 아래 내려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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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은 자세 수정으로 얼마나 미끄러워졌는지 시험해 보세요.
변경하기 전에 스키 점프를 닮은 힐을 찾아 완전히 정지한 상태에서 아래로 굴러서 얼마나 가는지 확인합니다.
멈춘 곳을 표시하고 몇 번 반복하세요.
변경 후 테스트를 다시... 언덕을 더 올라갔나요?공기역학적이시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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