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자전거 속도를 높이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즉, 출력을 높이는 방법과 공기역학 효율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5%의 전력 절약이 매우 어려우며, 많은 노력과 헌신이 필요합니다.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즉시 10~20%의 공기역학적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공기역학은 자유속도를 얻는 가장 간단하고 빠른 방법 중 하나이다.
로드 자전거 공기역학에서 가장 큰 걸림돌
공기역학적 항력은 페달을 밟을 때 느끼는 저항의 약 80-90%를 차지합니다.그 중 70~75%는 몸에서 나오고 나머지는 자전거에서 나옵니다.그래서 가장 큰 이득이 몸의 변화로부터 올 수 있다는 것은 당연하다.나는 체중 감량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도움이 되겠지만) 체위에 대해 말하는 것이다.
후드가 아닌 "에어로" 위치로 이동하면 40km의 타임 트라이얼에서 3~6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그건 말도 안 되는 차이입니다.다른 요인 및 비용을 살펴보겠습니다.
로드 자전거 공기역학 관련 상황 비교
40km 시간 평가판의 대략적인 절감 효과:
- 에어로 헬멧과 비 에어로 헬멧– 1~1.5분– 150달러 +
- 에어로 바 VS 수직 위치– 3~6분– 50달러 + +
- 신발 커버 vs 신발 커버 없음 – 30~60초 – $50 +
- 리어 디스크 휠 + 프론트 딥 디시 VS 스포크 휠– 1 ~2분– 1000달러 + + +
- 스킨 슈트와 일반 저지– 1~2분– 250달러 +
보다시피 에어로 구매 시 상당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지만, 가장 큰 에어로다이내믹스 효과는 몸의 자세입니다. 몸으로 다이얼을 돌리기 전에 밖에 나가서 가장 비싼 장비를 사지 마세요.
200달러짜리 헬멧은 3000달러짜리 바퀴 세트만큼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본체 위치
그 위에 있는 것은 기본적으로 몸을 내려서 가능한 한 몸을 평평하게 만드는 것입니다.반대쪽은 얼마나 먼지를 아는 것이다.유연성은 공기역학적 위치에 도달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운 좋게도 유연성이 저의 약점입니다. 그래서 저는 돛과 같은 존재입니다.
내 엉덩이, 글루트, 햄스트링은 좀 더 에어로 포지션에 관한 한 나의 한계점이다.발가락을 만지는 것조차 할 수 없습니다.겨울에 집중했던 것…폼 롤러와 스트레칭.
공력이 충분할 정도로 낮게 떨어지고 편안하고 동력을 낼 수 있을 정도로 직립하는 데는 단점이 있습니다.
언덕에서 아래 내려간다.
작은 자세 수정으로 얼마나 미끄러워졌는지 시험해 보세요.
변경하기 전에 스키 점프를 닮은 힐을 찾아 완전히 정지한 상태에서 아래로 굴러서 얼마나 가는지 확인합니다.
멈춘 곳을 표시하고 몇 번 반복하세요.
변경 후 테스트를 다시... 언덕을 더 올라갔나요?공기역학적이시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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