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8월 시작과 함께 특별하고 스마트한 구매 혜택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대표 차종인 쏘나타와 그랜저, 싼타페는 계속해서 노후차 보유 고객 할인, H 패밀리 프로모션을 제공하며, 아반떼, 베뉴, 코나 등 일부 모델은 운전 결심 고객에게 할인을 제공하는 ‘운전 결심 캐시백 할인’도 지속해서 진행합니다. 신차 구매 계획이 있으신 고객분들은 현대자동차의 차종별 구매 혜택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세단
현대자동차 아반떼(하이브리드 및 N 브랜드 포함)는 계속해서 ‘운전결심 캐시백 할인’ 프로모션을 지속 진행합니다. 또한 대표차종 쏘나타와 그랜저 구매 고객은 노후차 할인과 직계존비속 및 배우자 현대자동차 구매 이력이 있을 경우 할인해 주는 ‘H 패밀리’ 할인을 제공합니다. 추가로 쏘나타는 3%의 모빌리티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또한 하이브리드 세단 구매 고객 중 아이오닉 5 대기 고객이 전환 출고 할 경우 추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SUV
SUV 모델 역시 사회초년생들을 위한 자동차 베뉴, 코나(하이브리드 포함) 구매 고객에게 ‘운전결심 캐시백 할인’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SUV 역시 세단과 마찬가지로 아이오닉 5 대기 고객이 하이브리드 SUV로 전환 출고 시 30만 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합니다. 또한 현대자동차 간판 모델인 싼타페는 노후차 보유 고객 할인, H 패밀리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MPV
MPV 모델 스타리아와 스타리아 라운지는 현대차 전용 카드(모빌리티/EV카드) 또는 현대카드 M으로 선수금 1% 이상 결제 시 최저 4%의 금리로 이용 가능한 모빌리티 할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사용, 세이브 오토 등 기타 혜택도 제공됩니다.
수소/전기차
전기차 아이오닉 5와 전기트럭 포터 2 일렉트릭은 일반 모델보다 0.1% 낮은 금리인 3.9%의 금리로 모빌리티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으며, 수소전기차 넥쏘의 경우 3%의 저금리 할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넥쏘는 정부정책 연계지원 100만 원 할인 프로그램을 지속 진행하며, 아이오닉 5 대기 고객 전환 출고 고객의 경우 100만 원을 추가 할인해 줍니다.
N/N Line
고성능 N 브랜드 전체 모델은 4%의 금리로 이용 가능한 모빌리티 할부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쏘나타 N Line은 추가로 노후차 할인과 H 패밀리 프로모션과 함께 3% 모빌리티 저금리 할부 및 현대차 전용카드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아반떼 N, N Line, 코나 N, N Line은 ‘운전결심 캐시백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됩니다.
소형상용
소형 상용 트럭 포터 2는 5%의 금리로 이용 가능한 모빌리티 할부와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사용, 세이브오토 등 기타 혜택을 제공합니다.
위 내용 중 자세한 내용 및 추가 설명이 필요하실 경우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현대자동차 지점 및 대리점을 방문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현대자동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