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에게 30분 이내에 자전거 타는법을 가르치기!!

반응형

안정장치나 지지대 없이 스스로 타는 법을 배우는 것은 어떤 아이 에게도 엄청난 순간입니다.하지만 피해야 할 진짜 함정이 있다. 그렇다면, 아이들에게 첫 자전거를 사주고 나서 타는 법을 가르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

첫째, 아이가 페달 바이크를 타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먼저 연습할 수 있는 균형 자전거를 주는 것입니다.

아이는 페달을 밟는 것과 발을 땅에서 떼는 것 없이 이륜차의 균형을 잡고 조종하는 법을 배운다.

많은 어린이들이 안정기를 가지고 타는 것을 배우지만, 여분의 바퀴가 달린 자전거보다 균형 잡힌 자전거를 선택하는 데 장점이 있다. 자전거를 꼿꼿이 세운 자세로 잡아주므로 아이들은 균형을 잡고 방향을 잡기 위해 자전거를 기울이는 법을 배우지 않습니다.

 

 

아이가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자전거는 아이에게 균형잡기와 기대는 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3살 반에서 4살 반 사이에 배울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준비되지 않은 상태라면 대개 바로 알 수 있고 페달을 빠르게 회전시키는 요령도 익히지 못할 것입니다.

만약 아이들이 다른 아이들이 타는 것을 본다면, 그들은 페달을 돌리는 것에 대한 어떤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아이들은 걷기와 달리기를 배우도록 되어 있지만 자전거는 배우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적합한 영역을 선택합니다.

그들의 첫 번째 레슨에 적합한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부드러운 잔디를 고르는 것은 부드러운 착지감을 주기 때문에 유혹적일 수 있지만, 이것은 실제로 페달을 밟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부드럽고 꽤 평평한 타맥 표면입니다. 아이가 굴러다니는 탄력을 받을 수 있고, 이상적인 것은 아이들이 돌아다닐 수 있고, 물론 교통체증으로부터 멀어질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자전거 세팅

자전거가 자녀에게 맞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적절한 사이즈의 자전거를 구입하고, 너무 큰 자전거에 아이를 태우지 않도록 하십시오.

아이가 발바닥을 땅에 닿을 수 있도록 안장을 세팅한다.안장을 바닥에 평평하게 놓을 수 있을 정도로 낮게 세팅하고 싶은 유혹은 있지만, 무릎이 너무 높게 올라와서 핸들을 잡는데 방해가 되기 때문에 페달을 밟는 동작을 더 어렵게 만든다.이것은 균형을 잡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것이다.

대부분의 어린이용 자전거는 바퀴 크기에 따라 판매되며, 어린이 또는 청소년에게 적합한 크기의 자전거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어린이용 자전거 바퀴 크기에 대한 안내서가 있습니다.

아이가 첫 번째 노력을 할 수 있도록 지원

안장과 핸들 바를 잡고 싶은 유혹은 있지만, 자전거가 어떻게 기울고 탑승자의 몸무게에 반응하는지를 방해하게 될 것입니다.

자전거와 어린이 뒤에 서서 뒷바퀴를 발과 종아리 사이에 끼우는 것이 좋습니다.자전거를 완전히 제어할 수 있도록 겨드랑이로 받쳐주세요.등도 편합니다!

서서히 놓는다(단, 잡을 준비를 한다)

라이딩에 자신감이 붙기 때문에 천천히 놓아도 되지만, 필요에 따라서 겨드랑이 밑을 잡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 뒤로 달릴 때, 여러분은 그들의 몸을 안내하고 자전거가 기우는 것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고, 코너링과 S턴을 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만약 아이가 타는 법을 배울 준비가 되어 있다면, 아이는 균형을 찾고 매우 빠르게 앞으로 나아가게 될 것이다.

 

아이가 알아서 출발하게 놔두자.

한쪽 발을 페달에 사용하고 다른 한쪽 발을 밀어내기 위해 사용하는 것은 중요한 단계입니다. 

일단 그들이 앞으로 나아가고 균형을 잡는 요령을 터득하면, 당신은 그들에게 스스로 출발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다.

힘이 센 쪽의 페달을 2시 위치에 놓고, 아이가 페달을 밟게 합니다.다른 쪽 다리로 땅을 밀면서 페달을 세게 밟으라고 하세요.그들이 요령을 터득하기까지는 몇 번의 시도가 필요할 것이다.

브레이크 잡는 법을 가르치다

아이가 타지 않고 브레이크 개념을 도입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으므로 자전거 옆을 걷고 브레이크 레버를 당겨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보도록 하십시오.

처음에는 레버를 힘겹게 당깁니다.그런 다음 걷는 동안 브레이크를 더 천천히 잡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일단 요령을 터득하면, 자전거에 다시 올려놓고 몇 번 해보도록 하십시오. 브레이크는 효과적으로 작동하지만, 발을 내려놓는 것을 잊기 때문에 잡을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해봐, 다시 해봐

자전거 타는 것을 배우는 것은 스트레스가 될 수 있지만, 운이 좋다면, 아이는 새로운 기술을 좋아할 것이다. 

연습은 요령을 터득하기 위한 열쇠이다.하지만 모든 아이들은 다르고 그들이 탈 준비가 된 지점도 다르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자전거 타기를 아무리 바라고 있어도 아이에게 스트레스를 주지 않도록 주의한다.운이 좋다면, 아이는 새로운 기술과 그것이 가져다 주는 자유를 연습하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오, 그리고 특히 이 초기 단계에서 보호 장비를 잊지 마세요. 헬멧은 필수적이고 자전거용 장갑은 손에 긁힌 상처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운동복 하의와  긴 바지와 소매가 있는 셔츠는 가벼운 찰과상으로부터 그들을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맨 팔과 다리보다 낫다.

 

출처:bikeradar

728x90
그리드형

두루바퀴세상

자전거의 모든것 알고싶다면?? 두루바퀴세상 !!

    이미지 맵

    자전거소식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