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2년, 시마노 105는 사이클계에 진출해, 듀라 에이스와 시마노 600 시리즈(나중에 울테그라)의 뒤를 이었다.새로운 로드 그룹은 고급 모델에서 고급 기능을 제공하는 경제적인 플랫폼으로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그 후 수십 년 동안, Shimano 105는 7번 업데이트되었으며, 각각의 반복 작업은 접근 가능한 패키지로 지속적으로 향상된 기술을 제공합니다.
올해로 시마노 105가 창립 40주년을 맞이하면서 궁극의 에브리라이더 로드 그룹이 궁극의 업그레이드를 받고 있다.새로운 Shimano 105 Di2 R7100 시리즈 전자식 시프트 드라이브트레인 소개. 보다 쉬운 패키지로 다시 한 번 작동, 신뢰성 향상, 유지 보수 감소가 가능합니다.실제로, 이 8번째 버전의 시마노 105는, 보다 많은 라이더에게 저렴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는 그룹의 본래의 사명에 충실하면서, 부품 라인의 새로운 날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기계식 시프트 시스템만을 사용해 온 이용자는, 최근 Dura-Ace와 Ultegra의 획기적인 업데이트로부터 계승된 기능과 기술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Shimano 105 Di2 R7100 시리즈는 완벽한 무선 변속, 맞춤형 기어 및 탁월한 제동 시스템이 저렴한 성능의 새로운 시대를 알리는 다년간의 연구개발의 결실입니다.
피곤하거나 예상치 못한 상승에 직면할 때 다시는 교대 근무를 거르지 않을 것이다.안심하고 Di2 시프트로 어떤 상황에서도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이는 주행 중 성능 면에서 중요한 이점이며, 기어 변속 시마다 에너지를 절약하고 친구, 노력 및 주변 환경 등 정말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이건 네가 탈 만한 차야.
속도의 과학
2009년에 출시된 최초의 획기적인 전자 디지털 통합 인텔리전스 시프트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이 최신 버전의 Shimano Di2는 무선 조종석과 12단계의 속도 향상을 포함한 중요한 기능 향상을 특징으로 합니다.모든 시마노 로드 그룹이 기대하는 빠르고, 정확하고, 믿을 수 있는 시프트 라이더에 대한 희생 없이 이루어졌습니다.기어 변속은 항상 간단하고 일관성이 있습니다.
Di2를 처음 타는 사람들은 기어에서 기어로 얼마나 빠르고 쉽게 이동할 수 있는지, 특히 프론트 탈선기에서 기어로 얼마나 빨리 이동할 수 있는지에 감탄할 것입니다.기계적인 성향이 아니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Shimano Di2는 셋업과 유지보수가 간단합니다.
배터리 수명도 동급 최강의 Di2 전원을 한 번 충전하여 약 1,000km의 안심 주행이 가능합니다.또한 다른 무선 전자 변속 시스템과 달리 충전할 수 있는 배터리는 1개뿐이며 충전을 위해 자전거에서 분리할 필요가 없습니다(시프트 레버에 있는 더 작고 교체 가능한 CR1632 코인 셀 배터리는 3.5~4년 지속됩니다)
중요한 장소에서의 무선
시마노 105 Di2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으며, 무선 조종석과 시트 튜브 저장 배터리 1개와 프론트 및 리어 탈선기 사이의 유선 연결을 갖추고 있어 모든 조건에서 절대적인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또, Dura-Ace나 Ultegra와 같이, 시마노 105 Di2 시스템은, 스마트폰에 탑재된 사용하기 쉬운 E-TUBE PROJECT Cyclist App을 사용해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습니다.E-TUBE PROJECT를 사용하면 변속 속도를 조정하고 버튼 작동당 변속 수를 변경하며 동기식 및 반동기식 변속 기능을 활용하여 원하는 대로 드라이브 트레인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스템을 Garmin 및 Wahoo와 같은 타사 사이클 컴퓨터와 페어링하여 기어 선택 또는 배터리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시마노 105 듀얼 컨트롤 레버는 높은 보안, 고속 처리 속도, 저소비 전력을 특징으로 하는 시마노 독자적인 무선 집적회로를 채용하고 있습니다.다른 무선 플랫폼과 비교하여 간섭 가능성이 대폭 감소하고 변속 속도가 빨라지며 배터리 지속 시간이 길어집니다.또한 내부에 내장되어 있는 단일 충전식 배터리를 사용하여 충전이 간편하고 배터리가 완벽하게 보호되므로 항상 안정적이고 안정적인 이동을 보장합니다.
또한 새로운 듀얼 컨트롤 레버는 프로 라이더 피드백으로 정교해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인체 공학을 특징으로 하며, 모든 승차 자세에서 편안함과 제어력을 높여 줍니다.또한 보다 가볍고 부드러운 레버 동작과 확장된 제동 제어 영역 덕분에 브레이크가 최적화됩니다.
왜 12단인가
12단 카세트로 이행함으로써 시마노 105 R7100 시리즈 라이더는 필요한 고단 및 저단 변속을 실현하고, 그 사이의 기어 스텝을 인텔리전트하게 진행시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이는 11-34 및 11-36 카세트 옵션과 50-34 및 52-36 크랭크셋을 포함한 최적화된 드라이브트레인 구성 요소의 결과입니다.기어 스텝이 더 촘촘히 떨어져 있어 항상 편안한 운율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기어 조합이 낮고 심지어 1:1 미만인 기어 조합을 통해 보다 가파른 경사를 탈 수 있고 힘을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은 또한 역호환성이 있기 때문에 기존의 11단 프리허브 장착 휠을 새로운 시마노 105 Di2 드라이브 트레인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나은 제동
최신 Dura-Ace 및 Ultegra 그룹 세트와 마찬가지로, 신형 Shimano 105는 보다 조용하고 유지보수가 용이하며 최고의 제어와 파워를 갖춘 개선된 브레이크 시스템을 특징으로 합니다.제어 구역이 넓어지고 패드-로터 간 간격이 10% 넓어져 브레이크 소음을 피할 수 있는 빠른 초기 접점이 특징입니다.또한 홈 메카닉은 프레임에서 캘리퍼를 분리하지 않고도 보다 사용자 친화적인 블리딩 프로세스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신카본휠
저렴한 트리클다운 테크놀로지를 테마로 한 시마노는, 등산용 C32와 사방용 C46의 2개의 카본 로드 휠 세트도 발매하고 있습니다.두 모델 모두 C36 및 C50 Dura-Ace 및 Ultegra 휠 옵션과 DNA를 공유하여 공기역학, 경량 및 강성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C32는 32mm의 림 높이, 21mm의 내부 림 폭, 1,504g의 중량을 특징으로 합니다.C46은 높이 46mm, 내부 림 폭 21mm, 무게 1,612g으로 구성되었습니다.비시리즈 휠은 모두 11단, 12단 대응으로 튜브리스 대응으로 매력적인 시마노 로고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