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펑크 원인을 먼저 내부 튜브에 있는 구멍을 찾으세요. 가능하다면 내부 튜브를 정상 너비의 최소 두 배로 다시 팽창시키십시오.
타이어 내부 이물질이 있는지 검사 하시오. 타이어를 확인않하고 다시 장착할 경우 다시 공기 누출 될수 있습니다.
튜브를 입술의 민감한 피부 가까이 대거나 귀 근처에 튜브를 대고 누출 소리를 들어 공기 누출을 검사하십시오. 튜브를 원주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효과가 없으면 튜브를 물에 담그고 구멍에 공기방울이 있는지 관찰하십시오.
펑크 위치 마킹
구멍을 찾으면 마킹 펜을 사용하여 표시하십시오. 구멍의 양쪽에 하나씩 4개의 표시를 만듭니다. 구멍 근처에는 표시가 지워질 수 있으므로 표시하지 마십시오.
패치 적용을 위해 튜브를 준비하려면 구멍 주변을 가볍게 문질러 튜브를 청소하십시오. 대부분의 패치 키트에는 작은 사포 조각이 포함되어 있지만 별도의 사포 조각이나 고운 사포 조각도 허용됩니다. 과도한 샌딩이나 강한 압력은 고무에 홈이 생겨 패치가 파손될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깨끗한 천과 알코올 또는 필름을 남기지 않는 용제를 사용하여 해당 부위를 청소하십시오. 해당 부위를 완전히 건조시키십시오.
GP-2 슈퍼 패치 키트를 사용하여 내부 튜브 패치
GP -2 슈퍼 패치 키트는 미리 접착된 패치를 사용합니다. 접착제 튜브가 없습니다.
- 뒷면에서 패치를 떼어냅니다. 패치를 가능한 한 적게, 가장자리만 잡으십시오.
- 패치를 구멍 중앙에 놓고 패치를 튜브 위에 놓습니다.
- 적절한 밀봉을 보장하기 위해 패치에 압력을 가하십시오. 엄지손가락과 집게손가락 사이에 패치와 튜브를 굴립니다.
- 튜브를 설치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장착된 타이어 외부에서 튜브를 팽창시켜 패치를 테스트하지 마십시오. 이로 인해 튜브 본체가 늘어나고 패치 결합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
VP-1 가황 패치 키트를 사용하여 내부 튜브 패치
VP-1 경화 패치 키트 와 같은 접착 스타일 패치는 패치를 적용하기 전에 튜브에 얇은 층의 자가 경화 접착제를 도포해야 합니다.
- 글루 튜브를 열고 씰에 구멍을 뚫습니다. 접착제를 얇게 바르고 패치 크기보다 약간 큰 펑크 부위 주위에 고르게 펴 바릅니다. 깨끗한 손가락이나 패치 뒷면을 사용하여 접착제를 얇게 펴 바릅니다. 접착제를 너무 많이 바르지 마십시오. 접착제 층이 "붙인" 것처럼 보여서는 안 됩니다.
- 접착제를 말리십시오.몇 분 걸릴 것이다. 패치가 닿는 부분이 아닌 접착제의 주변 부분만 만져 테스트하십시오.
- 뒷면에서 패치를 떼어냅니다. 패치의 가장자리만 잡아서 다루십시오.
- 패치를 구멍 중앙에 놓고 튜브 위에 패치를 놓습니다.
- 패치, 특히 가장자리에 압력을 가하세요.
- 가능하다면 1분 이상 압력을 유지하십시오.
- 1~2분 후에 패치와 튜브의 접착 상태를 검사하여 모든 가장자리가 튜브 표면에 달라붙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제대로 접착된 패치
잘못 접착된 패치
- 패치에 투명한 플라스틱 덮개를 그대로 둡니다.
- 타이어 내부에 튜브를 장착하고 공기를 주입합니다.
참고 : 패치 위에 셀로판 커버를 놔두면 패치가 타이어 안으로 미끄러져 새 패치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일 수 있습니다. 셀로판이 제거된 경우 패치 위에 활석이나 베이비 파우더를 뿌리십시오.
TB-2 타이어 임시 수리
타이어가 찢어지고 케이싱이 손상된 경우 내부 튜브가 고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TB-2 와 같은 타이어 부츠를 사용하여 도로변을 임시로 수리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 부팅된 타이어는 영구 수리로 간주되어서는 안 됩니다. 타이어는 가능한 한 빨리 교체해야 합니다.
- 타이어에 찢어진 부분을 찾으세요. 타이어 부트의 크기와 찢어진 부분을 비교하십시오. 타이어 부츠가 찢김 부분과 완전히 겹쳐야 효과가 있습니다.
- 찢어진 부분 근처의 타이어 내부를 깨끗하게 닦으십시오.
- 부츠 뒷면을 벗겨냅니다(로고의 반대쪽).
- 가장자리가 타이어 비드 너머로 확장되지 않도록 패치를 정렬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부츠가 타이어 비드를 넘어 확장되지 않도록 절단합니다.
- 패치를 찢어진 부분 중앙에 놓고 패치를 케이스 안쪽으로 누릅니다.
참고: 항상 찢어진 타이어를 가능한 한 빨리 교체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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