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집닭강정 문정점] 찾았다 닭강정 맛집!! 깨끗하고 부드러운 맛에 반한 찐 후기, 포장 할인

반응형

 

 

 

동네에 닭강정 맛집이 한 곳 생기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끔 하곤 했는데, 문정역에 큰집 닭강정이라고 생겼다.  바로 저녁 메뉴는 닭강정으로 결정하며 신랑과 고민 없이 구매했다.

 

 

 

문정역 닭강정 맛집 큰집닭강정 포장할인

 

 

위       치 : 서울 송파구 법원로 114 A동 1층 A118호 (투썸플레이스 맞은편)
영업시간 : 11:00 ~ 24:00

 

 

 

 

문정역 닭강정 맛집 큰집닭강정 포장할인 메뉴 가격

 

 

오픈한지 얼마 안 되어 보였다.

 

실내도 깨끗해 보이고 요즘 다른 프랜차이즈 닭강정 가격도 많이 올라서 잘 안 먹게 되었는데, 특대 사이즈가 19000원에 포장시 2000원 할인이라 바로 사 먹기로 결정했다.

 

맛 선택도 다양했다. 

 

후라이드, 간장맛, 순한맛, 중간매운맛, 매운맛, 치즈맛, 뿌리링, 허니버터... 이렇게 8가지였다.

 

매운맛은 신라면보다 맵다고 하셔서 중간매운맛으로 골랐다.

 

 

 

 

문정역 닭강정 맛집 큰집닭강정 포장할인 사이즈 크기

 

 

큰컵사이즈부터 중, 대, 특대 라고 나뉘어있고, 특대는 3~4인분 이라고 써있지만 우리 둘이 다 먹었다. ㅋㅋㅋㅋㅋ

 

작은 양은 아니지만 넉넉하게 먹으려면 둘이서 특대 사이즈 추천!

 

 

 

 

문정역 닭강정 맛집 큰집닭강정 포장할인 메뉴 가격

 

 

포장 할인으로 할 경우 잊지 말고 꼭 포장 할인이라는 메뉴로 결제하기!

 

 

 

 

 

 

매장에 테이블은 있으나 3~4개 정도 였던 거 같다.

 

퇴근 시간이 된다면 붐빌 것으로 예상되기에 포장 추천!

 

 

 

 

 

 

무엇보다 제일 마음에 든 건 청결이었다.

 

오픈을 언제 한지는 정확히 모르지만, 닭강정 볶는 팬이 너무나 깨끗했고, 닭 튀기는 기름도 깨끗해 보였다.

 

다른 닭강정 집 가보면 연기가 자욱하고 찌든 때가 보일 때 있는데,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인 거 같다.

 

시간이 지나도 이렇게 유지되면 얼마나 좋을까 ㅎㅎ

 

 

 

 

문정역 닭강정 맛집 큰집닭강정 포장할인

 

 

가끔 첫입을 딱 먹는 순간 닭 비린내가 나면 정말 먹기 싫은 순간이 있다.

 

유명한 프랜차이즈에서도 종종 겪었던 일이다.

 

우선 큰집닭강정은 부드럽고 비린내 또는 잡내가 전혀 안 났다.

 

중간 매운맛은 딱 첫입 먹었을 때 매콤했는데, 계속 먹을수록 먹기 적당한 맛있는 매운맛이었다.

 

떡이랑 닭이랑 같이 입에 넣고 오물오물하면 아무 조화로웠다.

 

배가 고프지 않을 때는 컵으로 된 사이즈를 먹어봐도 참 좋을 듯 ㅎㅎ

 

동네에 맛있는 닭강정 생겨서 너무 좋다!

 

 

 

 

 

 

 

728x90
그리드형

두루바퀴세상

자전거의 모든것 알고싶다면?? 두루바퀴세상 !!

    이미지 맵

    갔다~돈쓰고온나들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