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라떼가 고소하고 맛있는 조용한 카페. 조각케이크도 맛있는 카페 리뷰 후기 가격

반응형

 

 

롯데월드몰을 찾았다가 우연히 가게된 카페 에비뉴엘

예상도 못했는데 디카페인 커피가 너무 맛있었다. 덤으로 조각 케이크도!

 

 

 

카페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라떼맛집 케이크 맛집 6층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백화점에비뉴엘월드타워점 6층
영업시간 : 월~목 10:30 ~ 20:00 
                  금토일 10:30 ~ 20:30(백화점 휴점일 휴무)

 

 

 

 

카페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라떼맛집 케이크 맛집 6층 가격 메뉴

 

 

같이 간 지인들의 유모차를 여유 있게 두고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을 찾다 보니 에비뉴엘 6층에 있는 카페를 가게 되었다.

 

커피 맛은 기대도 안 하고 디카페인이 있기에 주문했다.

 

배도 출출해서 티파미수 케이크와 뉴욕치즈 케이크를 같이 주문했다.

 

 

 

반응형

 

 

카페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라떼맛집 케이크 맛집 6층 디카페인 라떼

 

 

디카페인 500원 추가된 6300원 아이스 카페라떼

 

사이즈는 한가지이다.

 

컵이 너무 얇았다.

 

정말 몇 모금 마시면 없을 작은 사이즈....ㅠㅠㅠㅠㅠㅠ

 

그렇지만 커피 맛은 너무 좋았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사이즈가 물론 작았다.

 

 

 

 

카페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라떼맛집 케이크 맛집 6층 케이크 종류티라미수 케이크, 치즈 케이크

 

 

의외로 케이크는 오동통한 사이즈로 크기가 괜찮았다.

 

티라미슈보다는 뉴욕 치즈 케이크가 훨씬 맛있었다.

 

 

 

 

카페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라떼맛집 케이크 맛집 6층 디카페인 라떼카페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라떼맛집 케이크 맛집 6층 디카페인 라떼

 

 

공간은 널찍해서 테이블만 붙여 앉으면 여러명이 와서 앉아있다 가기 좋은 크기였다.

 

다음에도 들린다면 라떼를 다시 주문할 의향이 있다.

 

 

 

 

 

 

 

 

 

 

 

 

728x90
그리드형

두루바퀴세상

자전거의 모든것 알고싶다면?? 두루바퀴세상 !!

    이미지 맵

    갔다~돈쓰고온나들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