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감만족 위례점] 쫀득쫀득한 족발 맛집 찐 후기, 포장 할인, 막국수 서비스

반응형

 

주말엔 신랑이 족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족발을 먹은 지 한참 지났고, 어디 한 곳으로 정착을 못하고 있었다.

 

지난번 새로 생긴 족발집에 정착하는가 싶었으나 신랑이 뭔가 아쉬웠는지 다른 곳을 검색해 보자고 했다.

 

 

 

육감만족 위례점 위례 족발맛집

 

 

위치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일로1길 25

영업시간 : 매일 16:00 ~ 24:00

주차 : 주차장 따로 없음

 

 

 

 

육감만족 위례점 위례 족발맛집 녹두전 , 막국수 서비스 육감만족 위례점 위례 족발맛집 녹두전 , 막국수 서비스 가격

 

 

어느 족발집을 갈지 정하지도 않고 그냥 위례로 향했다.

 

일요일이라 휴무인 곳도 많고 해서 어딜 가야 할지 못 정하고 그냥 음식점 많은 곳으로 갔다.

 

그러다 우연히 발견한 육감만족

 

신랑이 느낌이 왔는지 저기서 먹겠다고 바로 선택했고, 주문을 하려 보니 오픈 20~30분 전이었다.

 

우선 주문이 되는지 들어가 문의하니 10분 정도 기다리라 했다.

 

 

 

반응형

 

 

위례 족발 맛집

 

 

족발 대 사이즈, 포장 시 2000원 할인되서 35000원에 샀다.

 

중 사이즈는 할인해서 31000원이다.

 

포장 주문 시 녹두전 기본 서비스이고, 막국수와 주먹밥, 음료에서 1가지 선택할 수 있다.

 

신랑이 선택한 건지 모르겠지만 우리는 막국수를 받았다.

 

뭐니 뭐니 해도 족발엔 막국수가 아닌가.

 

 

 

 

육감만족 위례점 위례 족발맛집 녹두전 , 막국수 서비스 육감만족 위례점 위례 족발맛집 녹두전 , 막국수 서비스 육감만족 위례점 위례 족발맛집 녹두전 , 막국수 서비스

 

 

서비스 녹두전과 막국수이다.

 

뭔가 특별히 뛰어난 맛은 아니고 내가 아는 그 맛이었다.

 

막국수 양념은 새콤새콤하다.

 

중요한 족발 고기 맛이 좋았다.

 

난 물컹한 느낌이 싫어서 무조건 살코기만 먹는다. ㅎㅎ

 

퍽퍽살 살코기를 먹었는데도 고기가 뭔가 쫜~득 쫜~득했다.

 

무엇보다 신랑이 만족스러워했다.

 

대 사이즈를 둘이 뚝딱 다 먹어버렸다.

 

 

 

 

육감만족 위례점 위례 족발맛집 녹두전 , 막국수 서비스  쌈 야채

 

 

부추무침과 무말랭이는 아닌 무 무침?? 

 

양념이 뭔가 부족한 듯했으나 신랑은 이것 또한 맛있다고 했다.

 

쌈 야채는 양이 많이 작았다. ㅎㅎ

 

찍어 먹을 것은 새우젓과 쌈장이다.

 

신랑이 오랜만에 만족하면서 먹은듯하여 나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점수는 10점 만점에 9점이다 (입맛 까다로운 신랑이 처음으로 9점이라 한곳)

 

 

 

 

 

 

 

 

728x90
그리드형

두루바퀴세상

자전거의 모든것 알고싶다면?? 두루바퀴세상 !!

    이미지 맵

    갔다~돈쓰고온나들이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