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지자체 소식

배달의 민족 배달료 할인 방법 서울시 지원한다고??

두루바퀴세상 2024. 7. 17. 11:52
반응형

오는 15일(월)부터 서울 시내 1200여개 ‘착한가격업소’에서 서울사랑 상품권으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5%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서울사랑상품권을 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 하면 최대 10% 저렴하게 착한가격업소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셈이다.

 

착한가격업소’는 주변 상권 대비 저렴한 가격과 우수한 서비스로 지역물가 안정에 기여하는 업소로 2011년부터 행안부와 지자체가 지정·운영하고 있다.

 

□ 캐시백은 오는 15일 결제건부터 적용되며, 결제금액의 5%가 다음 달 20일에 환급된다. 할인 한도는 1인당 월 최대 6만 원. 해당 업소는 서울시 착한가격업소 누리집과 서울pay+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와함께 착한가격업소 배달료 지원사업도 지난 6월부터 추진 중이다. 행정안전부와 업무협약을 한 민간 배달앱 6개사(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먹깨비, 땡겨요, 위메프오)에 입점한 착한가격업소에서 배달 주문 시 할인쿠폰을 이용해 배달료 2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시민 누구나 배달앱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한도 없이 착한가격업소 할인 전용 쿠폰을 다운받아 2,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반응형

□ 한편 서울시는 올해부터 ‘착한가격업소’에 필요 물품, 시설개선비 등 지원을 기존 연간 70만 원에서 100만 원으로 확대하고 착한가격 업소도 연말까지 1,500개로 확충(6월 말 기준 1,229개소)해 더 많은 소상 공인과 시민이 혜택받을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 현재 시는 착한가격업소에 쓰레기봉투·주방세제(외식업), 미용 장갑·샴푸(이· 미용업), 옷걸이(세탁업) 등을 지원하고 있다.

 

□ 착한가격업소 지정을 희망하는 업소는 서울시 착한가격업소 누리집 (https://sftc.seoul.go.kr/mulga/) 또는 서울pay +앱 배너를 통 해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또는 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을 지참 - 2 - 해 사업장 소재 구청을 방문하거나 이메일 등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728x90
그리드형